#jihoon Instagram Photos & Videos

jihoon - 1.4m posts

Hashtag Popularity

5.6
average comments
353.9
average likes

Latest #jihoon Posts

  • PEDEENYAA TINGKAT ATAS BENERBENER YA ADEKNYA NUNAA😂😂😂
tapi pede fakta sih😂🦙
.
.
.
Jangan lupa Like comment and share💕
#TREASURE #YG #NEWSTART #ygentertainment #teume #trejo #treasuremakers #haruto #asahi #yedam #hyunsuk #junkyu #yoshinori #mashiho #doyoung #jeongwoo #jaehyuk #jihoon #junghwan #트레저 #GoingCrazy #kpop #kpoppredictions #TreasureMakers #HARUTO #watanabeharuto #YEDAM
  • PEDEENYAA TINGKAT ATAS BENERBENER YA ADEKNYA NUNAA😂😂😂
    tapi pede fakta sih😂🦙
    .
    .
    .
    Jangan lupa Like comment and share💕
    #TREASURE #YG #NEWSTART #ygentertainment #teume #trejo #treasuremakers #haruto #asahi #yedam #hyunsuk #junkyu #yoshinori #mashiho #doyoung #jeongwoo #jaehyuk #jihoon #junghwan #트레저 #GoingCrazy #kpop #kpoppredictions #TreasureMakers #HARUTO #watanabeharuto #YEDAM

  •  1  0  4 minutes ago
  • ㅋㅋㅋㅋㅋㅋㅋㅋ쉽게 할 수 있는 크아라 좋은데 인원제한 개적어서 못들어가가지고 절망하고 있을 내가 보인다ㅋㅋ 그래도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으니까 도전은 해봐야지ㅋㅋㅋㅋㅎㅎ 못들어가면 박지훈이나 보지 무ㅓ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朴志訓 #パクジフン #ジフン #จีฮุน #พัคจีฮุน #Kpop #kpopidol #idol #koreanidol #koreanactor #actor #박지훈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크아 #박지훈크레이지아케이드 #박지훈크아 #박지훈브이앱 #박지훈브이라이브 #vlive
  • ㅋㅋㅋㅋㅋㅋㅋㅋ쉽게 할 수 있는 크아라 좋은데 인원제한 개적어서 못들어가가지고 절망하고 있을 내가 보인다ㅋㅋ 그래도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으니까 도전은 해봐야지ㅋㅋㅋㅋㅎㅎ 못들어가면 박지훈이나 보지 무ㅓ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朴志訓 #パクジフン #ジフン #จีฮุน #พัคจีฮุน #Kpop #kpopidol #idol #koreanidol #koreanactor #actor #박지훈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크아 #박지훈크레이지아케이드 #박지훈크아 #박지훈브이앱 #박지훈브이라이브 #vlive

  •  1  0  6 minutes ago
  • [SCHEDULE] #TREASURE - 3rd Week
✅Monday
- EDITORIAL PICS (HYUNSUK,JIHOON,YOSHI,JUNKYU)
✅Tuesday
- EDITORIAL PICS (MASHIHO,YEDAM,ASAHI,JAEHYUK)
✅Wednesday
- EDITORIAL PICS (HARUTO,JEONGWOO,DOYOUNG,JUNGHWAN)
✅Thursday
- GROUP PIC
🔜Friday
- TREASURE MAP EP.6
#ygtreasuremaker

#treasure #TREASURE #트레저12 #ot12 #yg #ygfamily #ygentertainment #choihyunsuk #jihoon #yoshi #junkyu #mashiho #yoonjaehyuk #asahi #bangyedam #doyoung #haruto #parkjeongwoo #sojunghwan #korean #koreanboy #fan #fanpage #korea #한국 #phillipines #fan
  • [SCHEDULE] #TREASURE - 3rd Week
    ✅Monday
    - EDITORIAL PICS (HYUNSUK,JIHOON,YOSHI,JUNKYU)
    ✅Tuesday
    - EDITORIAL PICS (MASHIHO,YEDAM,ASAHI,JAEHYUK)
    ✅Wednesday
    - EDITORIAL PICS (HARUTO,JEONGWOO,DOYOUNG,JUNGHWAN)
    ✅Thursday
    - GROUP PIC
    🔜Friday
    - TREASURE MAP EP.6
    #ygtreasuremaker

    #treasure #TREASURE #트레저12 #ot12 #yg #ygfamily #ygentertainment #choihyunsuk #jihoon #yoshi #junkyu #mashiho #yoonjaehyuk #asahi #bangyedam #doyoung #haruto #parkjeongwoo #sojunghwan #korean #koreanboy #fan #fanpage #korea #한국 #phillipines #fan

  •  1  0  18 minutes ago
  • 기분조아져써ㅎ 근데 8명 어케입장해,,,ㅠ
  • 기분조아져써ㅎ 근데 8명 어케입장해,,,ㅠ

  •  11  1  19 minutes ago
  • 꺅 박저존 본다ㅠㅠㅠㅠㅠ 너무조타 
크아라닠ㅋㅋㅋㅋ크아 얼마만에 하는거야 가서 연습해야징 지후니랑 겜하러 가야지 가야지~~넘신난당💓💓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朴志訓 #パクジフン #Kpop #ワナワン #winkboy #idol #kpopstar #윙크남 #윙깅이 #윙깅 #윙옵 #얼굴천재 #얼굴맛집 #박저존 #존잘 #메이 #MAY #천년돌 #배우박지훈 #360 #박지훈360 #삼육공
  • 꺅 박저존 본다ㅠㅠㅠㅠㅠ 너무조타
    크아라닠ㅋㅋㅋㅋ크아 얼마만에 하는거야 가서 연습해야징 지후니랑 겜하러 가야지 가야지~~넘신난당💓💓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 #朴志訓  #パクジフン  #Kpop  #ワナワン  #winkboy  #idol #kpopstar #윙크남 #윙깅이 #윙깅 #윙옵 #얼굴천재 #얼굴맛집 #박저존 #존잘 #메이 #MAY #천년돌 #배우박지훈 #360 #박지훈360 #삼육공

  •  11  0  23 minutes ago
  • [#박지훈]
MAY와 함께하는 Wingdventure🕹Ⅱ
오늘 저녁 8시에 진행됩니다‼

지훈이처럼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Wingdventure🕹Ⅱ
오늘 저녁 지훈이와 함께해요🙌🏻
⠀
#박지훈 #ParkJihoon
#게임하는_박지훈_MAY_마음속에_저장💚💛💖
⠀
헐 오늘이네 윙드벤쳐🕹
지훈이 본다 신나 크아라니 벌써 귀여워 
어제 잘때 배그 브이라이브 라디오처럼 들으며 잤는데🙃

@0529.jihoon.ig
#jihoon#ジフン#朴志訓#パクジフン#จฮุน#kpop#kpopidol#koreanidol#koreanactor#idol#Kpop#winkboy#Kpopstar#Kpopidol#윙크남#먕먕이#윙깅이#윙옵#보듬보듬#윙보싶#박지훈사랑해#윙드벤쳐#wingdventure
  • [ #박지훈]
    MAY와 함께하는 Wingdventure🕹Ⅱ
    오늘 저녁 8시에 진행됩니다‼

    지훈이처럼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는 Wingdventure🕹Ⅱ
    오늘 저녁 지훈이와 함께해요🙌🏻

    #박지훈 #ParkJihoon
    #게임하는_박지훈_MAY_마음속에_저장💚💛💖

    헐 오늘이네 윙드벤쳐🕹
    지훈이 본다 신나 크아라니 벌써 귀여워
    어제 잘때 배그 브이라이브 라디오처럼 들으며 잤는데🙃

    @0529.jihoon.ig
    #jihoon #ジフン #朴志訓 #パクジフン #จฮุน #kpop#kpopidol#koreanidol#koreanactor#idol#Kpop#winkboy#Kpopstar#Kpopidol#윙크남#먕먕이#윙깅이#윙옵#보듬보듬#윙보싶#박지훈사랑해#윙드벤쳐#wingdventure

  •  7  0  25 minutes ago
  • 's new post ᵎ
⠀
⠀
⠀⠀⠀⠀⠀ ⠀⠀ ⠀🏹 ˗ˏ fꪮᥬ ꪑꪗ ꪑᥲ᥉ꫝꪱꪑᥲᥣᥣꪮꪝ ˎˊ-
⠀⠀⠀⠀⠀ ⠀ ⠀ ⠀ ⠀ ⠀ ⠀ ⠀ ⠀ ̄  ̄  ̄
⠀᭡͡ ♡ man, i just want them to debut already 😭😭😭 what ar
⠀e you waiting for, yg??? DO IT 😡
⠀
⠀
  • 's new post ᵎ


    ⠀⠀⠀⠀⠀ ⠀⠀ ⠀🏹 ˗ˏ fꪮᥬ ꪑꪗ ꪑᥲ᥉ꫝꪱꪑᥲᥣᥣꪮꪝ ˎˊ-
    ⠀⠀⠀⠀⠀ ⠀ ⠀ ⠀ ⠀ ⠀ ⠀ ⠀ ⠀ ̄  ̄  ̄
    ⠀᭡͡ ♡ man, i just want them to debut already 😭😭😭 what ar
    ⠀e you waiting for, yg??? DO IT 😡

  •  4  2  25 minutes ago
  • TREASURE EDITORIAL VOL.4 GROUP PHOTO
TREASURE ROTY! •
•
•
•
•
•

please Support(FOLLOW) This Account @hyunsukie_uncuk
🐽LIKE❤, COMMENT📝, SHARE⤴ AND TAG YOUR FRIENDS👥
🐽FOLLOW FOR MORE✅✅
🐽REPOST?(cr) and tag Me📎📌
•
#TREASURE #CHOIHYUNSUK #YGTB #YG #TREASUREBOX #HYUNSUK #RAPPER @yg_treasure_official #TREASURE #TEUME #TREASUREMAKER #TREASURE_MAKER #CHOIHYUNSUK #HYUNSUK #RAPPER #JIHOON #YOSHINORI #JUNKYU #MASHIHO #JAEHYUK #ASAHI #YEDAM #DOYOUNG #HARUTO #JEONGWOO #JUNGHWAN #트레저 #트레저13 #7THMEMBER #UNCUK #YG_TREASURE_BOX #KING #FUTURE #KPOP #K_POP
  • TREASURE EDITORIAL VOL.4 GROUP PHOTO
    TREASURE ROTY! •






    please Support(FOLLOW) This Account @hyunsukie_uncuk
    🐽LIKE❤, COMMENT📝, SHARE⤴ AND TAG YOUR FRIENDS👥
    🐽FOLLOW FOR MORE✅✅
    🐽REPOST?(cr) and tag Me📎📌

    #TREASURE #CHOIHYUNSUK #YGTB #YG #TREASUREBOX #HYUNSUK #RAPPER @yg_treasure_official #TREASURE #TEUME #TREASUREMAKER #TREASURE_MAKER #CHOIHYUNSUK #HYUNSUK #RAPPER #JIHOON #YOSHINORI #JUNKYU #MASHIHO #JAEHYUK #ASAHI #YEDAM #DOYOUNG #HARUTO #JEONGWOO #JUNGHWAN #트레저 #트레저13 #7THMEMBER #UNCUK #YG_TREASURE_BOX #KING #FUTURE #KPOP #K_POP

  •  7  0  26 minutes ago
  • Pls Vote for Hyunsuk on #100thebestface2020 
VOTES 100 BEST FACE 2020
how to: on @entertainment_awards ig Hyunsuk photo post like and comment ( i vote #CHOIHYUNSUK for #100thebestface2020 . )
1) like your favorite nominated post
2) comment tags as much as possible in the comments column of your favorite nominated photo post
3) share to all your social media
4) Share for hastag #100thebestface2020. •1 like counts 2 points
•1 comment counts as 1 point
•1 share counts as 5 points

also follow @entertainment_awards

vote also through our youtube channel

the winner will be determined through the reach and response of followers
  • Pls Vote for Hyunsuk on #100thebestface2020
    VOTES 100 BEST FACE 2020
    how to: on @entertainment_awards ig Hyunsuk photo post like and comment ( i vote #CHOIHYUNSUK for #100thebestface2020 . )
    1) like your favorite nominated post
    2) comment tags as much as possible in the comments column of your favorite nominated photo post
    3) share to all your social media
    4) Share for hastag  #100thebestface2020. •1 like counts 2 points
    •1 comment counts as 1 point
    •1 share counts as 5 points

    also follow @entertainment_awards

    vote also through our youtube channel

    the winner will be determined through the reach and response of followers

  •  4  2  32 minutes ago
  • 갸아악 지훈이본다~
크레이지아케이드는 또 뭐라니ㅋㅋㅋ
겜알못은 그저 웁니다ㅋㅋㅋㅋㅋ
겜아니어도 지훈이 보는거니깐 됐다🥰
_
#박지훈 #ParkJihoon #Jihoon #朴志訓 #จีฮุน #パクジフン #윙깅이 #윙옵 #Kpop #배우박지훈 #가수박지훈 #winkboy #윙크남 #내마음속에저장 #꾸꾸까까 #다내꼬 #뚱시뚱시 #얼굴맛집 #아희고영 #ㅇㅁㅁ #영메맹 #박저존 #윙케이드 #wingdventure #winkarcade
  • 갸아악 지훈이본다~
    크레이지아케이드는 또 뭐라니ㅋㅋㅋ
    겜알못은 그저 웁니다ㅋㅋㅋㅋㅋ
    겜아니어도 지훈이 보는거니깐 됐다🥰
    _
    #박지훈 #ParkJihoon #Jihoon #朴志訓 #จีฮุน #パクジフン #윙깅이 #윙옵 #Kpop #배우박지훈 #가수박지훈 #winkboy #윙크남 #내마음속에저장 #꾸꾸까까 #다내꼬 #뚱시뚱시 #얼굴맛집 #아희고영 #ㅇㅁㅁ #영메맹 #박저존 #윙케이드 #wingdventure #winkarcade

  •  21  0  32 minutes ago
  • 미칭 ㅠㅠㅠㅠㅠ크아아이디 새로 만들어 갑니다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 아이디 기억도 안나네ㅜㅜㅜㅜㅜㅜㅠ
  • 미칭 ㅠㅠㅠㅠㅠ크아아이디 새로 만들어 갑니다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 아이디 기억도 안나네ㅜㅜㅜㅜㅜㅜㅠ

  •  11  1  34 minutes ago
  • 😉
  • 😉

  •  8  1  34 minutes ago
  • The more I make these the more I come up with more hehe
  • The more I make these the more I come up with more hehe

  •  2  1  36 minutes ago
  • Gimana perasaan kamu waktu denger kabar kalo wannaone bubar? Sedih banget kan yorobeun?
😔
Tapi tenang yorobeun, untuk mengobati sedikit kerinduan kamu khususnya pada jihoon, k2b persembahkan black bape hoodie untukmu!
😆
Bayangkan betapa asiknya bisa pake hoodie kembaran sama jihoon! Dan lebih serunya lagi, harganya terjangkau banget!
😍
Tunggu apalagi, buktikan sendiri kualitas produk k2b dengan klik link di bio sekarang!
😉
#k2b #BlackBapeHoodie  #JihoonWannaoneHoodie #JihoonHoodie #Jihoon #Wannaone #ootd #fashion
  • Gimana perasaan kamu waktu denger kabar kalo wannaone bubar? Sedih banget kan yorobeun?
    😔
    Tapi tenang yorobeun, untuk mengobati sedikit kerinduan kamu khususnya pada jihoon, k2b persembahkan black bape hoodie untukmu!
    😆
    Bayangkan betapa asiknya bisa pake hoodie kembaran sama jihoon! Dan lebih serunya lagi, harganya terjangkau banget!
    😍
    Tunggu apalagi, buktikan sendiri kualitas produk k2b dengan klik link di bio sekarang!
    😉
    #k2b #BlackBapeHoodie #JihoonWannaoneHoodie #JihoonHoodie #Jihoon #Wannaone #ootd #fashion

  •  3  20  40 minutes ago
  • Gimana perasaan kamu waktu denger kabar kalo wannaone bubar? Sedih banget kan yorobeun?
😔
Tapi tenang yorobeun, untuk mengobati sedikit kerinduan kamu khususnya pada jihoon, k2b persembahkan black bape hoodie untukmu!
😆
Bayangkan betapa asiknya bisa pake hoodie kembaran sama jihoon! Dan lebih serunya lagi, harganya terjangkau banget!
😍
Tunggu apalagi, buktikan sendiri kualitas produk k2b dengan klik link di bio sekarang!
😉
#k2b #BlackBapeHoodie  #JihoonWannaoneHoodie #JihoonHoodie #Jihoon #Wannaone #ootd #fashion
  • Gimana perasaan kamu waktu denger kabar kalo wannaone bubar? Sedih banget kan yorobeun?
    😔
    Tapi tenang yorobeun, untuk mengobati sedikit kerinduan kamu khususnya pada jihoon, k2b persembahkan black bape hoodie untukmu!
    😆
    Bayangkan betapa asiknya bisa pake hoodie kembaran sama jihoon! Dan lebih serunya lagi, harganya terjangkau banget!
    😍
    Tunggu apalagi, buktikan sendiri kualitas produk k2b dengan klik link di bio sekarang!
    😉
    #k2b #BlackBapeHoodie #JihoonWannaoneHoodie #JihoonHoodie #Jihoon #Wannaone #ootd #fashion

  •  8  30  40 minutes ago
  • Gimana perasaan kamu waktu denger kabar kalo wannaone bubar? Sedih banget kan yorobeun?
😔
Tapi tenang yorobeun, untuk mengobati sedikit kerinduan kamu khususnya pada jihoon, k2b persembahkan black bape hoodie untukmu!
😆
Bayangkan betapa asiknya bisa pake hoodie kembaran sama jihoon! Dan lebih serunya lagi, harganya terjangkau banget!
😍
Tunggu apalagi, buktikan sendiri kualitas produk k2b dengan klik link di bio sekarang!
😉
#k2b #BlackBapeHoodie  #JihoonWannaoneHoodie #JihoonHoodie #Jihoon #Wannaone #ootd #fashion
  • Gimana perasaan kamu waktu denger kabar kalo wannaone bubar? Sedih banget kan yorobeun?
    😔
    Tapi tenang yorobeun, untuk mengobati sedikit kerinduan kamu khususnya pada jihoon, k2b persembahkan black bape hoodie untukmu!
    😆
    Bayangkan betapa asiknya bisa pake hoodie kembaran sama jihoon! Dan lebih serunya lagi, harganya terjangkau banget!
    😍
    Tunggu apalagi, buktikan sendiri kualitas produk k2b dengan klik link di bio sekarang!
    😉
    #k2b #BlackBapeHoodie #JihoonWannaoneHoodie #JihoonHoodie #Jihoon #Wannaone #ootd #fashion

  •  5  14  40 minutes ago
  • 😉
  • 😉

  •  7  1  42 minutes ago
  • 😉
  • 😉

  •  6  1  43 minutes ago
  • let’s play spot the difference
-
-
-
-
[𝐓𝐑𝐄𝐀𝐒𝐔𝐑𝐄 𝐌𝐀𝐏 𝐄𝐩.3] 🏝
•
•
𝙵𝚘𝚕𝚕𝚘𝚠 @ikimjunkyu 𝚏𝚘𝚛 𝚖𝚘𝚛𝚎!💎
•
•
#yg #ygtreasure #ygentertainment #hyunsuk #jihoon #yedam #asahi #junkyu #jeongwoo #doyoung #haruto #yoshinori #mashiho #jaehyuk #junghwan #blackpink #winner #ikon #bts #exo #redvelvet #twice #ateez #everglow #got7 #gidle #itzy #oneus #txt #straykids
  • let’s play spot the difference
    -
    -
    -
    -
    [𝐓𝐑𝐄𝐀𝐒𝐔𝐑𝐄 𝐌𝐀𝐏 𝐄𝐩.3] 🏝


    𝙵𝚘𝚕𝚕𝚘𝚠 @ikimjunkyu 𝚏𝚘𝚛 𝚖𝚘𝚛𝚎!💎


    #yg #ygtreasure #ygentertainment #hyunsuk #jihoon #yedam #asahi #junkyu #jeongwoo #doyoung #haruto #yoshinori #mashiho #jaehyuk #junghwan #blackpink #winner #ikon #bts #exo #redvelvet #twice #ateez #everglow #got7 #gidle #itzy #oneus #txt #straykids

  •  4  0  57 minutes ago

Top #jihoon Posts

  • ⠀
서울 첫 콘부터 아쉬운 마지막 자카르타까지.
사실 오늘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지훈이가 오늘까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마지막까지 메이들에게 사랑한다고 모두가 들을 수 있게 외쳐 주는 모습에 아쉬운 마음보단 그냥 소중하게 기억하려고요.
이번 투어 전부는 솔직히 무리겠다 싶었는데 어찌어찌 끝까지 함께했네요. 많은 메이님들이 지훈이 아시아 투어에 함께 하는 게 저도 든든하고 많이 의지됐어요.
지훈이도 늘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주는 메이들에게 그런 마음이지 않을까 싶어요.오늘 큰 절 할 때 또 울컥하더라고요.

제가 지겹게 말하죠. 우리 서로 구속하면서 오래오래 함께 지훈이 보자고. 서로가 이해하면서 아끼면서 지훈이 함께 봐요.
그냥 그랬으면 좋겠어요.
누구보다 우리의 소중한 지훈이 짧지 않은 투어 일정 해내느라 고생했고, 완벽하게 해내줘서 고마워. 우리 메이님들도 지훈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오래오래 봐요.💚💛💖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훈지 #朴志训 #ジフン

  • 서울 첫 콘부터 아쉬운 마지막 자카르타까지.
    사실 오늘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그래도 지훈이가 오늘까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마지막까지 메이들에게 사랑한다고 모두가 들을 수 있게 외쳐 주는 모습에 아쉬운 마음보단 그냥 소중하게 기억하려고요.
    이번 투어 전부는 솔직히 무리겠다 싶었는데 어찌어찌 끝까지 함께했네요. 많은 메이님들이 지훈이 아시아 투어에 함께 하는 게 저도 든든하고 많이 의지됐어요.
    지훈이도 늘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주는 메이들에게 그런 마음이지 않을까 싶어요.오늘 큰 절 할 때 또 울컥하더라고요.

    제가 지겹게 말하죠. 우리 서로 구속하면서 오래오래 함께 지훈이 보자고. 서로가 이해하면서 아끼면서 지훈이 함께 봐요.
    그냥 그랬으면 좋겠어요.
    누구보다 우리의 소중한 지훈이 짧지 않은 투어 일정 해내느라 고생했고, 완벽하게 해내줘서 고마워. 우리 메이님들도 지훈이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오래오래 봐요.💚💛💖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훈지 #朴志训 #ジフン

  •  1,155  17  15 February, 2020
  • [IG] 200219 - Ekpresi hyunsuk sama asahi emg fav banget 😂❤️ kalau kalian ekpresi siapa?
🔗 http://www.vlive.tv/video/176004
〰️
〰️
Z
#최현석 #choihyunsuk #TREASURE #junghwan #doyoung #hyunsuk #junkyu #Jaehyuk #haruto #yedam #jihoon #jeongwoo #yoshinori #asahi #mashiho #트레저 #bangyedam #kimdoyoung #Winner #Blackpink #treasureindonesia #BigBang #iKON #TREASURE_MAP #GOINGCRAZYwithTREASURE
  • [IG] 200219 - Ekpresi hyunsuk sama asahi emg fav banget 😂❤️ kalau kalian ekpresi siapa?
    🔗 http://www.vlive.tv/video/176004
    〰️
    〰️
    Z
    #최현석 #choihyunsuk #TREASURE #junghwan #doyoung #hyunsuk #junkyu #Jaehyuk #haruto #yedam #jihoon #jeongwoo #yoshinori #asahi #mashiho #트레저 #bangyedam #kimdoyoung #Winner #Blackpink #treasureindonesia #BigBang #iKON #TREASURE_MAP #GOINGCRAZYwithTREASURE

  •  2,859  24  18 February, 2020
  • [IG] 200219 - Dari awal mikir hyunsuk rambutmuuu gak kelitan wajahmuu, eh beberapa detik kemudian dia langsung ngeh trs perbaiki jidat nya 😭😭 gak cuk gak ginii caranya 💔💔💔💔💔😂😂😂😭😭
🔗 http://www.vlive.tv/video/176004
〰️
〰️
Z
#최현석 #choihyunsuk #TREASURE #junghwan #doyoung #hyunsuk #junkyu #Jaehyuk #haruto #yedam #jihoon #jeongwoo #yoshinori #asahi #mashiho #트레저 #bangyedam #kimdoyoung #Winner #Blackpink #treasureindonesia #BigBang #iKON #TREASURE_MAP #GOINGCRAZYwithTREASURE
  • [IG] 200219 - Dari awal mikir hyunsuk rambutmuuu gak kelitan wajahmuu, eh beberapa detik kemudian dia langsung ngeh trs perbaiki jidat nya 😭😭 gak cuk gak ginii caranya 💔💔💔💔💔😂😂😂😭😭
    🔗 http://www.vlive.tv/video/176004
    〰️
    〰️
    Z
    #최현석 #choihyunsuk #TREASURE #junghwan #doyoung #hyunsuk #junkyu #Jaehyuk #haruto #yedam #jihoon #jeongwoo #yoshinori #asahi #mashiho #트레저 #bangyedam #kimdoyoung #Winner #Blackpink #treasureindonesia #BigBang #iKON #TREASURE_MAP #GOINGCRAZYwithTREASURE

  •  3,082  41  18 February,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