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조심 Instagram Photos & Videos

코로나조심 - 202.3k posts

Hashtag Popularity

5.4
average comments
63.3
average likes

Latest #코로나조심 Posts

  • 벚꽃놀이 가고싶다
  • 벚꽃놀이 가고싶다

  •  8  0  6 minutes ago
  • 4월,열심히 지내보자💛
  • 4월,열심히 지내보자💛

  •  260  4  23 minutes ago
  • 두현장 공사겹쳐 동시진행과 친구사무실 야간작업까지 .. 시간맞추려 좀 무리했더만..
허리와 골반쪽 신경에 염증생겨 병원신세..젠장..할...
3일째 잠을 거의 못자는구나  내일은 나가야하는데 통증과 씨름중...밤샐듯...
먹고살기 힘든건가? 있을때 잘하세요...
코로나 포천에도 위험
#동서건축#4월도 공사가득#몸관리#돈관리#한량에서 노비로..#코로나조심
  • 두현장 공사겹쳐 동시진행과 친구사무실 야간작업까지 .. 시간맞추려 좀 무리했더만..
    허리와 골반쪽 신경에 염증생겨 병원신세..젠장..할...
    3일째 잠을 거의 못자는구나 내일은 나가야하는데 통증과 씨름중...밤샐듯...
    먹고살기 힘든건가? 있을때 잘하세요...
    코로나 포천에도 위험
    #동서건축 #4월도 공사가득 #몸관리 #돈관리 #한량에서 노비로.. #코로나조심

  •  3  0  30 minutes ago
  • #2020년4월1일_수요일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한지 3개월이 지났다.
인터넷에서 간호사가 쓴 글이라 퍼왔다.
이런걸 보면 난 간호사는 아니지만 참 많은 생각이 들게 한다. 어쩌면  나도 간호조무사로써 6년을 일해왔던 사람으로써 아마 앞으로도 간호조무사로 일을 할수도 있지만.. 무튼. 이런글 보고 내 생각을 쓰자하면...
.
.
사람들이 돌아다니고 놀러다니는거 
나만 이해할 수 없는건지. 
누구는 안놀고 싶은 사람 어딨겠냐만은 
근교 여행은 물론이며  예쁜카페&맛집 찾아다니는걸 자랑이라고
사진 찍어 올려놓고 콧구멍에 바람 쐬고 온날 이라며  사진 찍어 올리는 나 로써는 한심해보인다. 내가 예민한건지 나혼자만 재난문자받고 정부지침을 따르는 기분이랄까?
마스크끼고 괜찮으면 어디든 나도 가도 되겠네^^ 이탈리아처럼 대한민국도 통행금지가 절실하다.
사람 많은 곳 가서 사진찍고 갔다와서 
확진자가 다녀갔다하면 난리이니 
확진자만 욕할게 아니라 이시국에 나간게 
자기들도 잘못인 생각은 안하고 
남욕하기 바쁜  사람들^^ 그런사람들은 sns에서는 
#코로나조심 #코로나꺼져 #코로나무서워 언급하며 태그를 할 자격이 없다.
서로 사회적 격리를하며 불가피한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거 아닐까? 매번 코로나가 언제쯤 종식될까요? 언제쯤 없어질까요? 묻기전에 자기들의 가슴에 손을 대고 진지하게 생각좀 해봤으면 좋겠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예민해져서 짜증도나고 화도나고 잠시라도 놀러 갔다온곳을 sns에서 자랑마냥 올리는거 눈쌀이 찌푸려진다.
#코로나가빨리끝나길🙏 #의료진분들힘내세요🙏🏻 #자원봉사자들도힘내길 #괜시리울컥 #언제쯤다시일상으로돌아갈수있을까? #그저나날이한숨만늘어가는중 #취업도안되고 #집에콕박혀서안나감 #😷😷😷
  • #2020년4월1일_수요일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한지 3개월이 지났다.
    인터넷에서 간호사가 쓴 글이라 퍼왔다.
    이런걸 보면 난 간호사는 아니지만 참 많은 생각이 들게 한다. 어쩌면 나도 간호조무사로써 6년을 일해왔던 사람으로써 아마 앞으로도 간호조무사로 일을 할수도 있지만.. 무튼. 이런글 보고 내 생각을 쓰자하면...
    .
    .
    사람들이 돌아다니고 놀러다니는거
    나만 이해할 수 없는건지.
    누구는 안놀고 싶은 사람 어딨겠냐만은
    근교 여행은 물론이며 예쁜카페&맛집 찾아다니는걸 자랑이라고
    사진 찍어 올려놓고 콧구멍에 바람 쐬고 온날 이라며 사진 찍어 올리는 나 로써는 한심해보인다. 내가 예민한건지 나혼자만 재난문자받고 정부지침을 따르는 기분이랄까?
    마스크끼고 괜찮으면 어디든 나도 가도 되겠네^^ 이탈리아처럼 대한민국도 통행금지가 절실하다.
    사람 많은 곳 가서 사진찍고 갔다와서
    확진자가 다녀갔다하면 난리이니
    확진자만 욕할게 아니라 이시국에 나간게
    자기들도 잘못인 생각은 안하고
    남욕하기 바쁜 사람들^^ 그런사람들은 sns에서는
    #코로나조심 #코로나꺼져 #코로나무서워 언급하며 태그를 할 자격이 없다.
    서로 사회적 격리를하며 불가피한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거 아닐까? 매번 코로나가 언제쯤 종식될까요? 언제쯤 없어질까요? 묻기전에 자기들의 가슴에 손을 대고 진지하게 생각좀 해봤으면 좋겠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예민해져서 짜증도나고 화도나고 잠시라도 놀러 갔다온곳을 sns에서 자랑마냥 올리는거 눈쌀이 찌푸려진다.
    #코로나가빨리끝나길🙏 #의료진분들힘내세요🙏🏻 #자원봉사자들도힘내길 #괜시리울컥 #언제쯤다시일상으로돌아갈수있을까? #그저나날이한숨만늘어가는중 #취업도안되고 #집에콕박혀서안나감 #😷😷😷

  •  0  0  33 minutes ago
  • 어떤 색깔 좋아하세요 다들?🤗 #draw#drawing#drawingsketch#doodle#doodlesketch#doodling#doodle#art#artstagram#sketch#phonedrawing#그림스타그램#그림계정#그림그리기#그림연습#그림쟁이#낙서스타그램#낙서그림#낙서쟁이#폰드로잉#폰스케치#스케치#드로잉연습#드로잉#그림계정맞팔#그림계정환영#맞팔#소통#코로나조심#보라색#보락색그림
  • 어떤 색깔 좋아하세요 다들?🤗 #draw #drawing #drawingsketch #doodle #doodlesketch #doodling #doodle #art #artstagram #sketch#phonedrawing#그림스타그램#그림계정#그림그리기#그림연습#그림쟁이#낙서스타그램#낙서그림#낙서쟁이#폰드로잉#폰스케치#스케치#드로잉연습#드로잉#그림계정맞팔#그림계정환영#맞팔#소통#코로나조심#보라색#보락색그림

  •  14  0  34 minutes ago
  • 나도 친구랑 놀고 싶어..😢
  • 나도 친구랑 놀고 싶어..😢

  •  2  1  35 minutes ago
  • 집 앞 꽃구경🌸
  • 집 앞 꽃구경🌸

  •  2  1  36 minutes ago
  • 4월🌸
  • 4월🌸

  •  22  4  47 minutes ago
  • 모드니 넘 죠앙 😜
  • 모드니 넘 죠앙 😜

  •  12  9  55 minutes ago
  • 마스크필수-♡
  • 마스크필수-♡

  •  25  3  1 hour ago
  • 남성분들도 착용하실수 있는 사이즈예용😘
  • 남성분들도 착용하실수 있는 사이즈예용😘

  •  8  2  1 hour ago
  • 수현아 찬혁아 너희 오디션 합격하고 진짜 처음 만나는 거 같아 ㅠㅠ😭😭 이제 사람들은 악동뮤지션이라고 많이 부르네... 우와🤗 #내친구동네방네자랑 ㅋㅋㅋ 암튼 오늘 정말  #홈파티 #초대고마워 #🥳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놀진 못 했지만ㅠㅠ 그래도 암청 수다 떨고 재밌었음! ㅎㅎㅎ 아 그리고!!내 원픽 전소미도 같이 있어서 나  완전 놀랐잖아 ㅠㅠㅠ 실물 짱 이뻐!!😭😭😭
.
#성덕 #사랑해 #악뮤 #악동뮤지션 #홈파티 #코로나조심 #미니파티 #친목파티 #파티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성덕스타그램 #매력학과 #이수현 #이찬혁 #전소미 .
#하
.
.
#슬프다 #진짜 #매력학과의 #사심가득 #만우절 #장난 #만우절장난 #포토샵 #합성시진
  • 수현아 찬혁아 너희 오디션 합격하고 진짜 처음 만나는 거 같아 ㅠㅠ😭😭 이제 사람들은 악동뮤지션이라고 많이 부르네... 우와🤗 #내친구동네방네자랑 ㅋㅋㅋ 암튼 오늘 정말 #홈파티 #초대고마워 #🥳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놀진 못 했지만ㅠㅠ 그래도 암청 수다 떨고 재밌었음! ㅎㅎㅎ 아 그리고!!내 원픽 전소미도 같이 있어서 나 완전 놀랐잖아 ㅠㅠㅠ 실물 짱 이뻐!!😭😭😭
    .
    #성덕 #사랑해 #악뮤 #악동뮤지션 #홈파티 #코로나조심 #미니파티 #친목파티 #파티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성덕스타그램 #매력학과 #이수현 #이찬혁 #전소미 .
    #하
    .
    .
    #슬프다 #진짜 #매력학과의 #사심가득 #만우절 #장난 #만우절장난 #포토샵 #합성시진

  •  14  5  1 hour ago
  • 벚꽃 보러 가고시퍼..
  • 벚꽃 보러 가고시퍼..

  •  10  3  1 hour ago
  • 나도 프레첼샷 함 찍어 봤다🥨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잖아ෆ̈ 같이 맥주에 프레첼 할 사람~?(❛◡❛)✿
  • 나도 프레첼샷 함 찍어 봤다🥨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리잖아ෆ̈ 같이 맥주에 프레첼 할 사람~?(❛◡❛)✿

  •  43  23  1 hour ago
  • 20200331
3월 마지막날 하얗게 불태웠네요?! 동홍동 예약커플, 아가와 부부, 부모님과 함께한 가족, 언니와 형부 @sujin7506 님 과 재방문 테이크아웃 #중문 고객님:)과 배민 고객님들,, 넘넘 모두 감사합니다 😉
빨리가는 시간처럼 #코로나 도 언능 가버렸음 ㅠㅠ
#테이크아웃 #배달의민족 #전화주문 마니 이용해 주세요~^^
#위생과청결 로
언제나
예쁘게
맛있게 
신선하게 
정성을 다하는 
헬로우보일링크랩 🦀🦐🌽🥔🥦
/ 제주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1048 1층
/ 070-8147-3453
/ 영업시간 am11:30~pm11:00
/ 라스트오더 pm10:00
/ 휴무: 매주 월요일

https://helloboilingcrab.modoo.at

#helloboilingcrab #boilingcrab 
#헬로우보일링크랩 #보일링크랩 
#보일링크랩앤쉬림프 
#제주도맛집 #서귀포맛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제주현지인맛집 
#범섬맛집 
#법환동맛집 
#맛스타그램 #일상 #감성 #여행 #제주여행 #pub #맥주 #소주 #제주월드컵경기장맛집 #서귀포핫플 #코로나조심 #봄날 #좋은날
  • 20200331
    3월 마지막날 하얗게 불태웠네요?! 동홍동 예약커플, 아가와 부부, 부모님과 함께한 가족, 언니와 형부 @sujin7506 님 과 재방문 테이크아웃 #중문 고객님:)과 배민 고객님들,, 넘넘 모두 감사합니다 😉
    빨리가는 시간처럼 #코로나 도 언능 가버렸음 ㅠㅠ
    #테이크아웃 #배달의민족 #전화주문 마니 이용해 주세요~^^
    #위생과청결
    언제나
    예쁘게
    맛있게
    신선하게
    정성을 다하는
    헬로우보일링크랩 🦀🦐🌽🥔🥦
    / 제주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1048 1층
    / 070-8147-3453
    / 영업시간 am11:30~pm11:00
    / 라스트오더 pm10:00
    / 휴무: 매주 월요일

    https://helloboilingcrab.modoo.at

    #helloboilingcrab #boilingcrab
    #헬로우보일링크랩 #보일링크랩
    #보일링크랩앤쉬림프
    #제주도맛집 #서귀포맛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제주현지인맛집
    #범섬맛집
    #법환동맛집
    #맛스타그램 #일상 #감성 #여행 #제주여행 #pub #맥주 #소주 #제주월드컵경기장맛집 #서귀포핫플 #코로나조심 #봄날 #좋은날

  •  4  2  1 hour ago
  • 🔥
  • 🔥

  •  22  6  1 hour ago

Top #코로나조심 Posts

  • 🤔
  • 🤔

  •  310  41  30 March, 2020
  • 답답해ㅠㅠ 망할 코로나😡
  • 답답해ㅠㅠ 망할 코로나😡

  •  111  15  5 hours ago
  • 나 예솔쓰 벌써 24살;;; 정신연령 4살
  • 나 예솔쓰 벌써 24살;;; 정신연령 4살

  •  139  7  15 hours ago
  •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 . .
  •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 . .

  •  427  19  28 March, 2020
  •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제가 요즘 조용했었죠!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도 하고,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일도 있어서 마음에 여유가 없었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죠??
  •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제가 요즘 조용했었죠!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도 하고,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일도 있어서 마음에 여유가 없었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죠??

  •  473  47  13 hours ago
  •  105  13  30 March,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