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Instagram Photos & Videos

좋아 - 2.1m posts

Hashtag Popularity

2.9
average comments
91.4
average likes

Latest #좋아 Posts

  • 뿌잉이는 이불이 좋데!
  • 뿌잉이는 이불이 좋데!

  •  6  1  10 minutes ago
  • #사랑 #패션 #스타일 #더기 #머리 #상호 #좋아 #구독 #옷 #상호 #적으로 #kpop #bts #육군 #애님 #взаимныелайки #взаимныеподписки #Корея #бтс #тикток #tiktok #стиль #идеидляфото #мода #follow . #идеидляфото #광주 #소통 #맞팔 #팔로우
  • #사랑 #패션 #스타일 #더기 #머리 #상호 #좋아 #구독 #옷 #상호 #적으로 #kpop #bts #육군 #애님 #взаимныелайки #взаимныеподписки #Корея #бтс #тикток #tiktok #стиль #идеидляфото #мода #follow . #идеидляфото #광주 #소통 #맞팔 #팔로우

  •  14  0  20 minutes ago
  • 내가 선택 했고, 이게 원인이고, 지금이 결과야
  • 내가 선택 했고, 이게 원인이고, 지금이 결과야

  •  4  2  21 minutes ago
  • ☣️КАРАНТИН И ВАША БЕЗОПАСНОСТЬ☢️
Вы все уже в курсе, что наш президент сообщил о том, что карантин продолжается и ещё неизвестно, что будет дальше. В Москве и в других городах России есть заражённые люди и эта совсем не шуточки 😑 Я работаю медсетрой и люди, которые находятся на карантине не должны выходить из дома, но есть самые умные кричащие "ЭТО ВСЁ БРЕД И ВСЕХ ДУРЯТ" 😕 Их даже не пугает то, что их могут оштрафовать за это, но нет ЭТО ЖЕ БРЕД. Я скажу пусть штрафуют! Может, тогда у таких людей появится МОЗГ. Даже если человек нарушает все правила и хорошо себя чувствует, то из-за своего упрямство он может оказаться носителем ужасного вируса.
Сейчас в стране огромный кризис и жалко людей, которые снимают жильё, а заплатить нечем....
Но никогда не думаете о плохом 💖 после чёрной полосы всегда будет белая. Китай справился потому, что они все были вместе 🙏🏻 и наша страна справится 💖 Все страны смогут пережить этот ужас. Самое главное берегите себя и своих родных 💕
  • ☣️КАРАНТИН И ВАША БЕЗОПАСНОСТЬ☢️
    Вы все уже в курсе, что наш президент сообщил о том, что карантин продолжается и ещё неизвестно, что будет дальше. В Москве и в других городах России есть заражённые люди и эта совсем не шуточки 😑 Я работаю медсетрой и люди, которые находятся на карантине не должны выходить из дома, но есть самые умные кричащие "ЭТО ВСЁ БРЕД И ВСЕХ ДУРЯТ" 😕 Их даже не пугает то, что их могут оштрафовать за это, но нет ЭТО ЖЕ БРЕД. Я скажу пусть штрафуют! Может, тогда у таких людей появится МОЗГ. Даже если человек нарушает все правила и хорошо себя чувствует, то из-за своего упрямство он может оказаться носителем ужасного вируса.
    Сейчас в стране огромный кризис и жалко людей, которые снимают жильё, а заплатить нечем....
    Но никогда не думаете о плохом 💖 после чёрной полосы всегда будет белая. Китай справился потому, что они все были вместе 🙏🏻 и наша страна справится 💖 Все страны смогут пережить этот ужас. Самое главное берегите себя и своих родных 💕

  •  3  2  22 minutes ago
  • l miss your face-3-
  • l miss your face-3-

  •  0  1  23 minutes ago
  •  12  2  26 minutes ago
  • Knock knock ı'm here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
.
.
.
.
.
.
.
.
.
.
.
.
.
.
.
.
.
.
.
.
.
.
.
#like4like #아름 #얼짱 #instasize #아이돌 #photo #셀카 #18살 #00년생 #인스타그램 #맞팔 #daily #dailylook #swag #beautiful #cool #instaphoto #likeforfollow #likeforlike #instagood #instalike #아름다운 #좋아 #귀여운 #터키의 #터키 #따라 #green #nature #kpopl4l
  • Knock knock ı'm here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
    .
    .
    .
    .
    .
    .
    .
    .
    .
    .
    .
    .
    .
    .
    .
    .
    .
    .
    .
    .
    .
    .
    .
    #like4like #아름 #얼짱 #instasize #아이돌 #photo #셀카 #18살 #00년생 #인스타그램 #맞팔 #daily #dailylook #swag #beautiful #cool #instaphoto #likeforfollow #likeforlike #instagood #instalike #아름다운 #좋아 #귀여운 #터키의 #터키 #따라 #green #nature #kpopl4l

  •  255  2  1 hour ago
  • 누구 그린거게?
  • 누구 그린거게?

  •  30  13  1 hour ago
  • надеюсь, что уже совсем скоро буду опять самоизолироваться в питере💔
  • надеюсь, что уже совсем скоро буду опять самоизолироваться в питере💔

  •  85  3  2 hours ago
  • 느낌있게
  • 느낌있게

  •  23  4  2 hours ago
  • I left Iran when I was 9, so my Persian poetry is very rusty: v
.
« دلم میخواد برم به لبه دریا،
حرف بزنم با آب و آسمان و دنیا.
ازش بخوام صبوری رو یاد بده،
تا این قلب زودتر باز بشه. »
.
« دلم میخواد برم جنگل و صحرا،
دلدردی کنم با ماه و خورشید و ستاره‌ها.
ازش بخوام گرمایی و نور بده،
تا این روح همیشه پاک بشه. »
- بهاره
  • I left Iran when I was 9, so my Persian poetry is very rusty: v
    .
    « دلم میخواد برم به لبه دریا،
    حرف بزنم با آب و آسمان و دنیا.
    ازش بخوام صبوری رو یاد بده،
    تا این قلب زودتر باز بشه. »
    .
    « دلم میخواد برم جنگل و صحرا،
    دلدردی کنم با ماه و خورشید و ستاره‌ها.
    ازش بخوام گرمایی و نور بده،
    تا این روح همیشه پاک بشه. »
    - بهاره

  •  70  8  2 hours ago
  • 햇빛좋아 💜
  • 햇빛좋아 💜

  •  5  4  2 hours ago
  • 너 하나에 이토록 아플 수 있음에 놀라곤 해
  • 너 하나에 이토록 아플 수 있음에 놀라곤 해

  •  21  1  2 hours ago
  • 드디어 오늘!! 오늘은 좀 열심히 한거같아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계속 10시간 채웠으면 좋겠다😘 그리고 오늘 스누피스티커 왔는데 그것도 써야지ㅎㅎ
.
.
.
#공스타그램 #고3 #고2 #고1 #고3공스타 #맞팔해요 #19살 #인스 #스누피 #커비 #난 #스누피가 #좋아 #❤️ #공부자극 #공부인증 #열심히하자 #화학공학과 #21학번 #고3이과 #맞팔해요 #선팔좋아요 #이과공스타그램맞팔 #공부기록 #공부흔적 #좋아요반사 #기하 #수험생
  • 드디어 오늘!! 오늘은 좀 열심히 한거같아서 뿌듯하다😊😊 앞으로도 계속 10시간 채웠으면 좋겠다😘 그리고 오늘 스누피스티커 왔는데 그것도 써야지ㅎㅎ
    .
    .
    .
    #공스타그램 #고3 #고2 #고1 #고3공스타 #맞팔해요 #19살 #인스 #스누피 #커비 #난 #스누피가 #좋아 #❤️ #공부자극 #공부인증 #열심히하자 #화학공학과 #21학번 #고3이과 #맞팔해요 #선팔좋아요 #이과공스타그램맞팔 #공부기록 #공부흔적 #좋아요반사 #기하 #수험생

  •  17  0  2 hours ago
  • ⁇⁇⁇
  • ⁇⁇⁇

  •  34  0  2 hours ago
  • ᙏ̤̫͚머리두 안 말리고ᙏ̤̫͚#새벽#산책
  • ᙏ̤̫͚머리두 안 말리고ᙏ̤̫͚ #새벽 #산책

  •  23  0  2 hours ago
  • 나 좀 박력있어 ?
  • 나 좀 박력있어 ?

  •  12  2  2 hours ago
  • 걸음걸음마다 킁가킁가..
😅😅😅😅
전진을 할 수가 없다네~~😁😁😁
풀냄새 덕후인데 여름어쩌니ㅜ
벌써걱정이야😭😭
  • 걸음걸음마다 킁가킁가..
    😅😅😅😅
    전진을 할 수가 없다네~~😁😁😁
    풀냄새 덕후인데 여름어쩌니ㅜ
    벌써걱정이야😭😭

  •  4  2  2 hours ago
  • 흔들흔들🎶🎶🎵
신나서 춤추는
궁둥이💚❤
  • 흔들흔들🎶🎶🎵
    신나서 춤추는
    궁둥이💚❤

  •  3  2  2 hours ago
  •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  13  2  2 hours ago
  • 우주야~~~
형아가 말라서 버거워보이넹크큭
-

우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라
우주가 가만히 안있어?  어~~~~~😂
우주야  넘어져 안돼 클라~~~~큰일란데 ㅋㅋㅋㅋㅋ🤣 -

우리정화는 참 어른같어 ㅋㅋㅋㅋㅋㅋ 차케차케
저렇게 좋은가 우주가 크면클수록 좋은갑다.
-

우주야 언능 빤니커서 형아랑 잼있게 놀아~~
얼른크기만을 기다리고있어 빠방가지고 같이 놀고싶데🥰
-
그런데 왜 우주가 더커보이는걸까? 우리우주 젖살이라규~~~😅 #𝕨𝕠𝕠𝕛𝕠𝕠 #아들스타그램#아들맘#세젤귀#세상#이쁨#도치맘그램 #황금돼지띠아기#예쁜아들 #followforfollowback#좋반댓#일상#육아소통#육아맘#워킹맘#맞팔선팔#경기광주맘#오포맘#좋아#아들바보엄마#사랑해#베이비스타그램#이뻐죽겠어#5개월아기#생후156일#예쁜아기#5살아기#원숭이띠아기#48개월아기
  • 우주야~~~
    형아가 말라서 버거워보이넹크큭
    -

    우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라
    우주가 가만히 안있어? 어~~~~~😂
    우주야 넘어져 안돼 클라~~~~큰일란데 ㅋㅋㅋㅋㅋ🤣 -

    우리정화는 참 어른같어 ㅋㅋㅋㅋㅋㅋ 차케차케
    저렇게 좋은가 우주가 크면클수록 좋은갑다.
    -

    우주야 언능 빤니커서 형아랑 잼있게 놀아~~
    얼른크기만을 기다리고있어 빠방가지고 같이 놀고싶데🥰
    -
    그런데 왜 우주가 더커보이는걸까? 우리우주 젖살이라규~~~😅 #𝕨𝕠𝕠𝕛𝕠𝕠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세젤귀 #세상 #이쁨 #도치맘그램 #황금돼지띠아기 #예쁜아들 #followforfollowback#좋반댓#일상#육아소통#육아맘#워킹맘#맞팔선팔#경기광주맘#오포맘#좋아#아들바보엄마#사랑해#베이비스타그램#이뻐죽겠어#5개월아기#생후156일#예쁜아기#5살아기#원숭이띠아기#48개월아기

  •  9  0  2 hours ago
  • #청경채미음🌱 #초기1단계미음
#정성이다 그래도 주는대로 다잘먹어주니까 정말 고마워우주꾸미야~😊
-
난 저울따위 안씀 구냥 대충 눈대중
우주가 그냥 잘받아먹는만큼만
-
아빠가 엄마요리를 조아하거등?!
그래서 그런가 우주도 아주 잘먹넹
힘든만큼 보람차🙃
-
난 우주재우고 새벽에 만드는게 편해
아몰랑 믹서기땜 시끄러울텐데
민폐아줌마다 죄송쓰😞
-
청경채또한 알러지없게해주세요~
잘먹게해주세요~~
나도이제 하아...자야겟다

𝕨𝕠𝕠𝕛𝕠𝕠 #아들스타그램#아들맘#세젤귀#세상#이쁨#도치맘그램 #황금돼지띠아기#예쁜아들 #followforfollowback#좋반댓#일상#육아소통#육아맘#워킹맘#맞팔선팔#경기광주맘#오포맘#좋아#아들바보엄마#사랑해#베이비스타그램#이뻐죽겠어#5개월아기#생후156일#예쁜아기#초기미음#초기1단계미음#베이비무브
  • #청경채미음🌱 #초기1단계미음
    #정성이다 그래도 주는대로 다잘먹어주니까 정말 고마워우주꾸미야~😊
    -
    난 저울따위 안씀 구냥 대충 눈대중
    우주가 그냥 잘받아먹는만큼만
    -
    아빠가 엄마요리를 조아하거등?!
    그래서 그런가 우주도 아주 잘먹넹
    힘든만큼 보람차🙃
    -
    난 우주재우고 새벽에 만드는게 편해
    아몰랑 믹서기땜 시끄러울텐데
    민폐아줌마다 죄송쓰😞
    -
    청경채또한 알러지없게해주세요~
    잘먹게해주세요~~
    나도이제 하아...자야겟다

    𝕨𝕠𝕠𝕛𝕠𝕠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세젤귀 #세상 #이쁨 #도치맘그램 #황금돼지띠아기#예쁜아들 #followforfollowback#좋반댓#일상#육아소통#육아맘#워킹맘#맞팔선팔#경기광주맘#오포맘#좋아#아들바보엄마#사랑해#베이비스타그램#이뻐죽겠어#5개월아기#생후156일#예쁜아기#초기미음#초기1단계미음#베이비무브

  •  9  0  3 hours ago
  • 아 어제 사생팬 붙었네
  • 아 어제 사생팬 붙었네

  •  56  9  3 hours ago
  • [✨ 💫] °
따뜻한 아침처럼 사랑 시작했다
.
.
.
#아침 #좋은아침 #굿모닝 #굿 #좋다 #좋은 #좋아요 #좋아 #꽃 #봄 . #셀카 #셀피 #셀피그램 #셀기꾼 #셀스타그램 #인스타 #인스타셀피스타그램그램 #얼스타그램 #굿모닝그램 . #맞팔선팔 #선팔맞팔 #선팔 #맞팔#맞팔해요 #선팔좋아요 #소통
  • [✨ 💫] °
    따뜻한 아침처럼 사랑 시작했다
    .
    .
    .
    #아침 #좋은아침 #굿모닝 #굿 #좋다 #좋은 #좋아요 #좋아 #꽃 #봄 . #셀카 #셀피 #셀피그램 #셀기꾼 #셀스타그램 #인스타 #인스타셀피스타그램그램 #얼스타그램 #굿모닝그램 . #맞팔선팔 #선팔맞팔 #선팔 #맞팔#맞팔해요 #선팔좋아요 #소통

  •  21  1  3 hours ago
  • 방방이 생일 기념 만남
  • 방방이 생일 기념 만남

  •  29  4  3 hours ago

Top #좋아 Posts

  • 🕺
  • 🕺

  •  184  10  1 April,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