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환영 Instagram Photos & Videos

소통환영 - 2.8m posts

Latest #소통환영 Posts

Advertisements

  • 저녁에 마라상궈 먹으러 가야짓
  • 저녁에 마라상궈 먹으러 가야짓
  •  9  2  1 minute ago

Advertisements

  • ㅋㅋㅋ 어디로 가볼까? 워싱턴? 💙
  • ㅋㅋㅋ 어디로 가볼까? 워싱턴? 💙
  •  10  1  1 minute ago

Advertisements

  • 조용한 도시
  • 조용한 도시
  •  0  1  2 minutes ago
  • 뭔냄새고;
  • 뭔냄새고;
  •  30  1  2 minutes ago
  • 늦아점🧡
누가 빵순이 아니랄까봐
수플레고 그냥 핫케이크도
난 다 됴아👀
.
.
인님들 수플레 좋아해영?
  • 늦아점🧡
    누가 빵순이 아니랄까봐
    수플레고 그냥 핫케이크도
    난 다 됴아👀
    .
    .
    인님들 수플레 좋아해영?
  •  16  3  2 minutes ago
  • 집 보내주라
  • 집 보내주라
  •  36  2  3 minutes ago
  • 집 가고 싶다 존나 싫다 학교 ,,
  • 집 가고 싶다 존나 싫다 학교 ,,
  •  8  2  3 minutes ago
  • 졸업사진
  • 졸업사진
  •  10  2  3 minutes ago
  • #강릉 #강릉맛집 #주문진 #주문진맛집 #청시행
:
그릇 짱크고 맛있고 양많고 최고 🤙
선택한 메뉴는 #샐러드파스타 #나시고랭
가격: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 13,000원 나시고랭 10,000원 :)
:
그릇이 너무 크고 양도 많고 맛도 너무 좋아서 놀랐던 곳 👍🥰 샐러드 파스타는 여름에 자주 먹으러갈거같아요 새콤하고 맛있고 새우도 통통해서 씹는맛도 좋아요 아주 건강하고 맛있는 맛 🤙 나시고랭도 진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메뉴 다 먹어보고싶고 여름에 친구들이랑 주문진한판 꼭 먹으러 재방문하려구용 주문진해수욕장 bts버스정류장에서 사진찍고 바다보고 여기서 밥먹으면 찰떡일듯합니다 ♥️
  • #강릉 #강릉맛집 #주문진 #주문진맛집 #청시행
    :
    그릇 짱크고 맛있고 양많고 최고 🤙
    선택한 메뉴는 #샐러드파스타 #나시고랭
    가격: 쉬림프 샐러드 파스타 13,000원 나시고랭 10,000원 :)
    :
    그릇이 너무 크고 양도 많고 맛도 너무 좋아서 놀랐던 곳 👍🥰 샐러드 파스타는 여름에 자주 먹으러갈거같아요 새콤하고 맛있고 새우도 통통해서 씹는맛도 좋아요 아주 건강하고 맛있는 맛 🤙 나시고랭도 진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메뉴 다 먹어보고싶고 여름에 친구들이랑 주문진한판 꼭 먹으러 재방문하려구용 주문진해수욕장 bts버스정류장에서 사진찍고 바다보고 여기서 밥먹으면 찰떡일듯합니다 ♥️
  •  8  1  3 minutes ago
  • 스시 오이시🍣
  • 스시 오이시🍣
  •  12  3  3 minutes ago
  • 사탕 사달라 했더니 진짜로 주는 당신 멋져 ..
  • 사탕 사달라 했더니 진짜로 주는 당신 멋져 ..
  •  21  3  4 minutes ago
  • 날씨가 느므느므 덥자나요🥵🔥
  • 날씨가 느므느므 덥자나요🥵🔥
  •  6  2  4 minutes ago
  • 오픈카턱하장~
  • 오픈카턱하장~
  •  13  3  4 minutes ago
  • 봉골레
  • 봉골레
  •  14  3  5 minutes ago
  • 귀찮아서 면도도 안하고 모자만 푹 눌러쓴채 우체국 가서 범인인증서 필요하다 하기
#놀란직원분죄송합니다
  • 귀찮아서 면도도 안하고 모자만 푹 눌러쓴채 우체국 가서 범인인증서 필요하다 하기
    #놀란직원분죄송합니다
  •  6  3  6 minutes ago
  • 🍍트로피칼 톡 & 케이스🍍

트로피칼 톡톡 터지는 여름신상 케이스와 퀄리티까지 다잡은 샤*st🍍톡 💖💖💖
  • 🍍트로피칼 톡 & 케이스🍍

    트로피칼 톡톡 터지는 여름신상 케이스와 퀄리티까지 다잡은 샤*st🍍톡 💖💖💖
  •  14  1  6 minutes ago
  • #아임리얼서포터즈1기 #발대식
.
▶️ 발대식 후기: 시간이 안되서 못 갈 줄 알았던 발대식인데 안 갔으면 후회했을 것 같아,,,ღ 아임리얼과 견과류, 선물까지 많이 받고 쿠킹클래스도 구경하고 뷔페도 먹고 사무실까지 구경했다! 관계자 분들도 서포터즈 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었던 하루였다 ˃̵͈̑ᴗ˂̵͈̑
.
▶️ 아임리얼 리뉴얼: 아임리얼이 한 줄로 쓰여져있었는데 두 줄로 바뀌고 그 빈 공간에 과일을 크게 배치하여 사람들의 눈에 글자와 과일이 한 번에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으며 글자나 스티커, 색 조합 등에서 조금 더 세련되게 디자인이 바뀌었다. 젊은 층을 겨냥하기 위한 아임리얼의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인 듯 하다👍
.
#아임리얼 #서포터즈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소통 #소통환영 #인스타시작
  • #아임리얼서포터즈1기 #발대식
    .
    ▶️ 발대식 후기: 시간이 안되서 못 갈 줄 알았던 발대식인데 안 갔으면 후회했을 것 같아,,,ღ 아임리얼과 견과류, 선물까지 많이 받고 쿠킹클래스도 구경하고 뷔페도 먹고 사무실까지 구경했다! 관계자 분들도 서포터즈 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었던 하루였다 ˃̵͈̑ᴗ˂̵͈̑
    .
    ▶️ 아임리얼 리뉴얼: 아임리얼이 한 줄로 쓰여져있었는데 두 줄로 바뀌고 그 빈 공간에 과일을 크게 배치하여 사람들의 눈에 글자와 과일이 한 번에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으며 글자나 스티커, 색 조합 등에서 조금 더 세련되게 디자인이 바뀌었다. 젊은 층을 겨냥하기 위한 아임리얼의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인 듯 하다👍
    .
    #아임리얼 #서포터즈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소통 #소통환영 #인스타시작
  •  5  0  6 minutes ago
  • 말을 예쁘게 해주는 사람 만나요들 〰️
  • 말을 예쁘게 해주는 사람 만나요들 〰️
  •  31  4  6 minutes ago
  • 귀여운 병아리들🐥
분수대에서 분수가 나오는순간, 병아리들이 한꺼번에 “와아~~” 하더라 ㅋㅋㅋ
일제히 동시에 그러는데 너무너무 귀여워🧡
귀여운 목소리하며, 다같이 분수대를 쳐다보고 있는데.. 나도 모르게 엄마미소🙂
와아~~ 하는 소리 찍고 싶었는데, 못찍어서 아쉽아쉽 ㅜ 진짜 분수대가 다시 솟을때마다 동시에 와아~~ 한다 ㅋㅋㅋㅋ 
지금생각해도 너무 귀여워
진짜 순수한거지.. 분수 솟는걸 보면서 볼때마다 와아 하는건🎈
  • 귀여운 병아리들🐥
    분수대에서 분수가 나오는순간, 병아리들이 한꺼번에 “와아~~” 하더라 ㅋㅋㅋ
    일제히 동시에 그러는데 너무너무 귀여워🧡
    귀여운 목소리하며, 다같이 분수대를 쳐다보고 있는데.. 나도 모르게 엄마미소🙂
    와아~~ 하는 소리 찍고 싶었는데, 못찍어서 아쉽아쉽 ㅜ 진짜 분수대가 다시 솟을때마다 동시에 와아~~ 한다 ㅋㅋㅋㅋ
    지금생각해도 너무 귀여워
    진짜 순수한거지.. 분수 솟는걸 보면서 볼때마다 와아 하는건🎈
  •  19  1  6 minutes ago
  • 돌아가곺네 아무생각없던 시절로
  • 돌아가곺네 아무생각없던 시절로
  •  8  3  6 minutes ago
  • 이렇게 예쁜데
  • 이렇게 예쁜데
  •  22  5  7 minutes ago
  •  44  3  13 minutes ago
  • 우리도 완전체 사진 찍었다잉
  • 우리도 완전체 사진 찍었다잉
  •  29  5  14 minutes ago

Top #소통환영 Posts

  • 직장인 후배님의 
오프라인 교육요청👏 
열정 가득한 후배님 만나러 🚅
  • 직장인 후배님의
    오프라인 교육요청👏
    열정 가득한 후배님 만나러 🚅
  •  152  2  33 minutes ago
  • 종강했으니 쏘리 질뤄 ٩꒰ಂ❛ ▿❛ಂ꒱۶
  • 종강했으니 쏘리 질뤄 ٩꒰ಂ❛ ▿❛ಂ꒱۶
  •  137  14  3 hours ago

Advertisements

  • 너무 이뻣던 하늘❤️❤️
하늘 바라보는 여유가
생긴 요즘입니닷✨
  • 너무 이뻣던 하늘❤️❤️
    하늘 바라보는 여유가
    생긴 요즘입니닷✨
  •  115  1  14 minutes ago
  • 우린 달리려면 즉흥적으로 만나야함 😂
  • 우린 달리려면 즉흥적으로 만나야함 😂
  •  118  12  6 hours ago
  • 4반이 짱이얀 .
.
.
  • 4반이 짱이얀 .
    .
    .
  •  152  2  1 hour ago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