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Instagram Photos & Videos

마트 - 262.3k posts

Hashtag Popularity

9.3
average comments
163.4
average likes

Latest #마트 Posts

  • 마트갈때마다 한봉지씩 사오고 스팸도 사고
참치도 3캔묶음된거 하나사오고
식량저장 더해야하나 불안하다.
오늘은 라면코너가 텅텅 비었는데 그게 더
불안하다. 아예 한박스를 더 사야할까
언제쯤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갈수있을까
새벽이 되니 잡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이다.
.
.
.
#코로나#코로나조심#코로나19#바이러스
#우한폐렴#사재기#라면#스팸#참치#필수
#비상식량#마트#롯데마트#인천#부평#불안
#마스크#kf#kf94#kf80#덴탈마스크#일회용마스크#천마스크#다떨어져간다
  • 마트갈때마다 한봉지씩 사오고 스팸도 사고
    참치도 3캔묶음된거 하나사오고
    식량저장 더해야하나 불안하다.
    오늘은 라면코너가 텅텅 비었는데 그게 더
    불안하다. 아예 한박스를 더 사야할까
    언제쯤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갈수있을까
    새벽이 되니 잡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이다.
    .
    .
    .
    #코로나 #코로나조심 #코로나19 #바이러스
    #우한폐렴 #사재기 #라면 #스팸 #참치 #필수
    #비상식량#마트#롯데마트#인천#부평#불안
    #마스크#kf#kf94#kf80#덴탈마스크#일회용마스크#천마스크#다떨어져간다

  •  8  0  2 hours ago
  • #

#신상

#그게뭐

ㅎㅎㅎ 4살언니 되더니
치마를 밝히시고요..
밝은계열 입으려하시고요
예쁜거~ 예쁜거어~하시고요

주문한 옷들이 하나씩 오기 시작하는데
헙헙헙... 허허헙... 입고 나갈수 있겐?

다행히 다 맘에 들어하는데
블라우스...파랑색이라고 싫다고
아저씨꺼라고... 안 입으시겠다는데
파란색이라 거절 한건 처음인데 난감한데

다행인건 아직까진 캐릭터 입겠다고 안해줘서 고맙고요
또 아직까진 이상요상스런 샤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공주 옷 입겠다고 난리난리 아니라 고오마워;;;; ㅎ

그리고 옷이 옷장 가득 터질 듯 많은데
피드 사진들이 왜 다 겹치고 실내복이고 옷 거지지?
이상하네,,,,ㅋㅋㅋㅋㅋㅋ

#옷을사면뭐하노
#집순인데
#그나마나가면뭐하노
#어린이집#집#마트 이게다인것을
#옷을사면뭐하노

#화장도하고싶다는데
#난감하네
#벌써부터

#반짝이구두사달라는데
#기겁한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상바지
#영혼까지끌어올리고한잔해
  • #

    #신상

    #그게뭐

    ㅎㅎㅎ 4살언니 되더니
    치마를 밝히시고요..
    밝은계열 입으려하시고요
    예쁜거~ 예쁜거어~하시고요

    주문한 옷들이 하나씩 오기 시작하는데
    헙헙헙... 허허헙... 입고 나갈수 있겐?

    다행히 다 맘에 들어하는데
    블라우스...파랑색이라고 싫다고
    아저씨꺼라고... 안 입으시겠다는데
    파란색이라 거절 한건 처음인데 난감한데

    다행인건 아직까진 캐릭터 입겠다고 안해줘서 고맙고요
    또 아직까진 이상요상스런 샤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공주 옷 입겠다고 난리난리 아니라 고오마워;;;; ㅎ

    그리고 옷이 옷장 가득 터질 듯 많은데
    피드 사진들이 왜 다 겹치고 실내복이고 옷 거지지?
    이상하네,,,,ㅋㅋㅋㅋㅋㅋ

    #옷을사면뭐하노
    #집순인데
    #그나마나가면뭐하노
    #어린이집 #집 #마트 이게다인것을
    #옷을사면뭐하노

    #화장도하고싶다는데
    #난감하네
    #벌써부터

    #반짝이구두사달라는데
    #기겁한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상바지
    #영혼까지끌어올리고한잔해

  •  1  0  2 hours ago
  • #20200228
우리 둘이였을때, 예봄이랑 셋이였을때,
지금 밤톨이까지 네식구....
식대비가 어마어마하다
반찬고민도 어마어마하다
저녁: 밥은 귀리+찹쌀+무+콜리플라워 압력밥솥 , 시금치무침
시금치 데칠때부터 입벌리고 밥달라는 애
울집은 빵으로 한끼를 떼울 수가 없다
빵과 우유는 후식이지
과일은 그날 다 먹어치워야지
_
점심에는 만능간장베이스 만들어서 돼지고기 조림해서 
양파랑 밥쓱쓱 해먹었는데
내일은 삼계탕 하려고 육수 빼놓음
울 신랑이 쉐프였음 참 좋았을거 같은데...
요즘 정말 나가서 외식하고싶따ㅠㅠ
.
#반찬준비 #집밥 #집돌이 #반찬걱정덜어줄 #보기엔이래도 #맛간장베이스 #맛간장만들기 #목살간장조림덮밥 #밥도둑 #마트 #시금치품절 #외할미공수 #시금치무침 #밥두그릇뚝딱 #삼시세끼 #밥차리기 #간식주기 #내일은 #삼계탕 #애둘맘 #육아 #일상
  • #20200228
    우리 둘이였을때, 예봄이랑 셋이였을때,
    지금 밤톨이까지 네식구....
    식대비가 어마어마하다
    반찬고민도 어마어마하다
    저녁: 밥은 귀리+찹쌀+무+콜리플라워 압력밥솥 , 시금치무침
    시금치 데칠때부터 입벌리고 밥달라는 애
    울집은 빵으로 한끼를 떼울 수가 없다
    빵과 우유는 후식이지
    과일은 그날 다 먹어치워야지
    _
    점심에는 만능간장베이스 만들어서 돼지고기 조림해서
    양파랑 밥쓱쓱 해먹었는데
    내일은 삼계탕 하려고 육수 빼놓음
    울 신랑이 쉐프였음 참 좋았을거 같은데...
    요즘 정말 나가서 외식하고싶따ㅠㅠ
    .
    #반찬준비 #집밥 #집돌이 #반찬걱정덜어줄 #보기엔이래도 #맛간장베이스 #맛간장만들기 #목살간장조림덮밥 #밥도둑 #마트 #시금치품절 #외할미공수 #시금치무침 #밥두그릇뚝딱 #삼시세끼 #밥차리기 #간식주기 #내일은 #삼계탕 #애둘맘 #육아 #일상

  •  2  0  2 hours ago
  • Have a break.. Have a KitKat 
Ouais mais lequel ? 🤔 
Découvrez ou redécouvrez les goûts Matcha, Rich Matcha, Mini Black et Strawberry sur Coreewa.com ! 
S’il fallait n’en choisir qu’un ! Lequel choisiriez-vous ? 🍓🍫🍵 #coreewa #cuisine #coree #japon #cuisinecoreenne #koreanfood #japanesefood #foodstagram #epicerie #foodie #foodporn #instafood #bouffe #인스타푸드 #한국 #음식 #온라인 #마트 #일본 #프랑스 #おいしい #キットカット #チョコレート #抹茶
  • Have a break.. Have a KitKat
    Ouais mais lequel ? 🤔
    Découvrez ou redécouvrez les goûts Matcha, Rich Matcha, Mini Black et Strawberry sur Coreewa.com !
    S’il fallait n’en choisir qu’un ! Lequel choisiriez-vous ? 🍓🍫🍵 #coreewa #cuisine #coree #japon #cuisinecoreenne #koreanfood #japanesefood #foodstagram #epicerie #foodie #foodporn #instafood #bouffe #인스타푸드 #한국 #음식 #온라인 #마트 #일본 #프랑스 #おいしい #キットカット #チョコレート #抹茶

  •  75  0  3 hours ago
  • 세이브존에 물건많아요🤫마트가조용~~
  • 세이브존에 물건많아요🤫마트가조용~~

  •  34  11  5 hours ago
  • ♦️에이필드 제품군♦️ R1생활용품
R2뷰티미용
R3건강식품
RUN24색조
FOOD식품

#면세점 #종합유통 #플랫폼사업 #쇼핑몰 #마트 #생활용품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모두들 방콕중이시죠??
그래서 길거리에 로드샾이나 식당은 장사가 안되어 많은분들이 힘들어하십니다..ㅠㅠ

대조적으로 온라인매출과 배달음식점은 호황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사회적이슈가 생길때마다 희비가 엇갈리고 합니다.

경기를 타지않는 제2의 대안이 준비되어 있다면?? 불안한 미래에 준비가 되어있으신가요??? ⭐사업문의 및 제품구입⭐
📱010.7677.1436  #에이필드 #apyld #준비된미래 #다단계끝판왕 #강력한소비자군단 #종합유통 #할인마트 #사재기 #코로나19 #가성비 #재구매율최고 #무료회원가입 #면세점제품 #인터넷쇼핑 #홈쇼핑 #쇼핑몰 #공동구매 #마스크
  • ♦️에이필드 제품군♦️ R1생활용품
    R2뷰티미용
    R3건강식품
    RUN24색조
    FOOD식품

    #면세점 #종합유통 #플랫폼사업 #쇼핑몰 #마트 #생활용품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모두들 방콕중이시죠??
    그래서 길거리에 로드샾이나 식당은 장사가 안되어 많은분들이 힘들어하십니다..ㅠㅠ

    대조적으로 온라인매출과 배달음식점은 호황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사회적이슈가 생길때마다 희비가 엇갈리고 합니다.

    경기를 타지않는 제2의 대안이 준비되어 있다면?? 불안한 미래에 준비가 되어있으신가요??? ⭐사업문의 및 제품구입⭐
    📱010.7677.1436 #에이필드 #apyld #준비된미래 #다단계끝판왕 #강력한소비자군단 #종합유통 #할인마트 #사재기 #코로나19 #가성비 #재구매율최고 #무료회원가입 #면세점제품 #인터넷쇼핑 #홈쇼핑 #쇼핑몰 #공동구매 #마스크

  •  21  0  5 hours ago
  • 오늘 차에서 떨어져서 발목이 삐었고 골반과 팔꿈치가 아파도 하루 쉬는 것 조차 쉽지않다

도와줄 사람은 없다... 깽깽이와 절뚝걸이며 배송을 이어갔다 
나 대신 일할 사람을 사비로 구해야 한다
요즘 마트가 업계 소문이 좋지 않아 15만원하던 용차비도 20만원으로 올랐다

최근 물류 센터기기를 설치하고 나서 하루하루 힘들어지고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심각하다 
5시에는 배송끝나고 학원길에 올랐는데 지금은 10시에는 퇴근 할 수 있나 걱정하는 처지가됐다

사람들은 지금 사태에서 의료진들 걱정하고 응원해주시는데 나 역시 박수보내고 응원한다

그리고 코로나 사태에서 꿋꿋이 배송하는 배송기사들 모두에게 박수를 보낸다

뭐 의도치않게 쉬게 됐으니 잘 쉬자
#배송기사 #택배 #배송 #마트 #용차 #명륜길 #코로나
  • 오늘 차에서 떨어져서 발목이 삐었고 골반과 팔꿈치가 아파도 하루 쉬는 것 조차 쉽지않다

    도와줄 사람은 없다... 깽깽이와 절뚝걸이며 배송을 이어갔다
    나 대신 일할 사람을 사비로 구해야 한다
    요즘 마트가 업계 소문이 좋지 않아 15만원하던 용차비도 20만원으로 올랐다

    최근 물류 센터기기를 설치하고 나서 하루하루 힘들어지고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심각하다
    5시에는 배송끝나고 학원길에 올랐는데 지금은 10시에는 퇴근 할 수 있나 걱정하는 처지가됐다

    사람들은 지금 사태에서 의료진들 걱정하고 응원해주시는데 나 역시 박수보내고 응원한다

    그리고 코로나 사태에서 꿋꿋이 배송하는 배송기사들 모두에게 박수를 보낸다

    뭐 의도치않게 쉬게 됐으니 잘 쉬자
    #배송기사 #택배 #배송 #마트 #용차 #명륜길 #코로나

  •  2  0  6 hours ago
  • -
마스크 풀린다구 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했는데
마트에서 겨우 얻은ㅜㅜ감사해요 마트이모..♡
-
시골에 계신 어르신분들은
마스크도 잘 못구한다고 하시던데
얼른 마스크 보급이 빨리 되길🙏🏻
  • -
    마스크 풀린다구 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했는데
    마트에서 겨우 얻은ㅜㅜ감사해요 마트이모..♡
    -
    시골에 계신 어르신분들은
    마스크도 잘 못구한다고 하시던데
    얼른 마스크 보급이 빨리 되길🙏🏻

  •  32  3  8 hours ago
  • 📍과자
[허니버터칩 웨딩케이크맛]
_
나는 과자랑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 중 허니버터칩은 손가락 안에 드는 아이라서 새로나오는 맛은 모두 먹어보지만 항상 맛이 거의 똑같다^^! 근데 그 중 이게 제일 별로
_
#해태#해태제과#과자#과자추천#과자스타그램#과자파티#허니#허니콤보#허니버터#허니버터칩#웨딩#웨딩케이크#wedding#스페셜#special#edition#specialedition#coffee#편의점#마트#likeforlikes#l4likes#followforfollowback#fff#허니버터칩웨딩케이크맛#허니버터칩웨딩케이크
  • 📍과자
    [허니버터칩 웨딩케이크맛]
    _
    나는 과자랑 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 중 허니버터칩은 손가락 안에 드는 아이라서 새로나오는 맛은 모두 먹어보지만 항상 맛이 거의 똑같다^^! 근데 그 중 이게 제일 별로
    _
    #해태 #해태제과 #과자 #과자추천 #과자스타그램 #과자파티 #허니 #허니콤보 #허니버터 #허니버터칩#웨딩#웨딩케이크#wedding#스페셜#special#edition#specialedition#coffee#편의점#마트#likeforlikes#l4likes#followforfollowback#fff#허니버터칩웨딩케이크맛#허니버터칩웨딩케이크

  •  23  4  8 hours ago
  • 달걀똑떨어져서#마트
나간김에 카페앉아빈둥대고싶지만 조심해야지~
ㆍ
ㆍ
#배스킨 들러 #커피한잔#블라스트 사고 
#파바 들러 식빵사고
집에와서#티타임
ㆍ
ㆍ
#한개 반나눠먹을때 제일맛나는 #파바#찹쌀도너츠
ㆍ
ㆍ
또일주일강제방콕중인 작은따님이랑 같이나온김에 그냥들어가기아쉬워서 동네한바퀴드라이브
하늘도예쁘고 햇살도 따땃했던 20200227
코로나 너이제그만가라~
  • 달걀똑떨어져서 #마트
    나간김에 카페앉아빈둥대고싶지만 조심해야지~


    #배스킨 들러 #커피한잔 #블라스트 사고
    #파바 들러 식빵사고
    집에와서 #티타임


    #한개 반나눠먹을때 제일맛나는 #파바 #찹쌀도너츠


    또일주일강제방콕중인 작은따님이랑 같이나온김에 그냥들어가기아쉬워서 동네한바퀴드라이브
    하늘도예쁘고 햇살도 따땃했던 20200227
    코로나 너이제그만가라~

  •  13  0  8 hours ago
  • 집콕만하니까..요..우리집 식량 품절현상!
우리집만그런거 아니죵?🤣😂😁손꾸락 빨수 없으니까 마스크 쓰고 마트 방문했는데😱주말보다 더 많아 보이는 느낌적인느낌..
게다가 하루에 설거지를 몇번을 하는지 모르게쒀요ㅡㅡ이젠 몰아서 해야게써요!!👊
강제 쉼 이지만 쉬는동안 스트레스없이 몸보신합시다!(먹고 운동하믄 됨^^)
지금 먹는건 살로 안간다... 안간다...주문중 ㅋㅋ
#내안에나#목요일#장본지얼마안됐는데#식량부족
#마트#코스트코#외출#무서워요#마스크필수
#잘먹고잘자고잘싸고#건강이최고👍#설거지#그만하고싶다 
#yogalife#yogagirl#yogini#daily#yoga#spinning#ashtanga#health#healing
#다이어터#유지어터##운동하는엄마 #관리하는여자
  • 집콕만하니까..요..우리집 식량 품절현상!
    우리집만그런거 아니죵?🤣😂😁손꾸락 빨수 없으니까 마스크 쓰고 마트 방문했는데😱주말보다 더 많아 보이는 느낌적인느낌..
    게다가 하루에 설거지를 몇번을 하는지 모르게쒀요ㅡㅡ이젠 몰아서 해야게써요!!👊
    강제 쉼 이지만 쉬는동안 스트레스없이 몸보신합시다!(먹고 운동하믄 됨^^)
    지금 먹는건 살로 안간다... 안간다...주문중 ㅋㅋ
    #내안에나 #목요일 #장본지얼마안됐는데 #식량부족
    #마트 #코스트코 #외출 #무서워요 #마스크필수
    #잘먹고잘자고잘싸고#건강이최고👍#설거지#그만하고싶다
    #yogalife#yogagirl#yogini#daily#yoga#spinning#ashtanga#health#healing
    #다이어터#유지어터##운동하는엄마 #관리하는여자

  •  42  4  8 hours ago
  • #20200227 #목요일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드셨죠. 
#주말 에 #일상생활 을 벗어나 #쇼핑 을 즐겨본 사람들이 많으실 겁니다. 먼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하기를 위한 #국민행동 #예방수칙 을 알립니다. 
첫째, #토요일 #주말외출 나가실 때는 항상 #마스크 를 착용하시고, #손수건, #핸드크림 도 필수입니다. 
만약 #대중교통 이용할 때는 #버스 탈때나 #지하철 탑승하기 전 #손소독제 를 실시하오니 손을 한번 바르면 깨끗해질 겁니다. 
둘째, 기침할 땐 손이 아닌, #옷소매 로 입과 코를 가립니다.
(주의사항: 씻지 않은 손으로 가리면 절대 안됩니다.🚫 무조건 옷소매로 ok!) 셋째, #백화점 이나 #마트 방문시 #화장실 사용한 후에는 손을 자주 씻어야 되고 게다가 #양치도구 는 꼭 챙기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말쇼핑 을 마치고 #귀가 후에는 꼭 손발 깨끗이 씻어야 청결하고 깨끗해야 합니다. 
안전한 예방을 위한 코로나바이러스 국민행동 예방수칙, 
앞으로 꼭 지키셔야 합니다!! 저는 항상 외출나갈 준비하자마자 꼭 챙겨서 사고싶은 물건을 직접 골라서 지난 22일 토요일에 나가지 못해서 하루이틀동안 휴식을 취했으니까 나갈 때 항상 마스크를 자주 쓸 겁니다. 꼭! 기억하세요👊 
#코로나 #주말스타그램 #소통 #일상 #공감 #느낌
  • #20200227 #목요일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드셨죠.
    #주말#일상생활 을 벗어나 #쇼핑 을 즐겨본 사람들이 많으실 겁니다. 먼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하기를 위한 #국민행동 #예방수칙 을 알립니다.
    첫째, #토요일 #주말외출 나가실 때는 항상 #마스크 를 착용하시고, #손수건, #핸드크림 도 필수입니다.
    만약 #대중교통 이용할 때는 #버스 탈때나 #지하철 탑승하기 전 #손소독제 를 실시하오니 손을 한번 바르면 깨끗해질 겁니다.
    둘째, 기침할 땐 손이 아닌, #옷소매 로 입과 코를 가립니다.
    (주의사항: 씻지 않은 손으로 가리면 절대 안됩니다.🚫 무조건 옷소매로 ok!) 셋째, #백화점 이나 #마트 방문시 #화장실 사용한 후에는 손을 자주 씻어야 되고 게다가 #양치도구 는 꼭 챙기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말쇼핑 을 마치고 #귀가 후에는 꼭 손발 깨끗이 씻어야 청결하고 깨끗해야 합니다.
    안전한 예방을 위한 코로나바이러스 국민행동 예방수칙,
    앞으로 꼭 지키셔야 합니다!! 저는 항상 외출나갈 준비하자마자 꼭 챙겨서 사고싶은 물건을 직접 골라서 지난 22일 토요일에 나가지 못해서 하루이틀동안 휴식을 취했으니까 나갈 때 항상 마스크를 자주 쓸 겁니다. 꼭! 기억하세요👊
    #코로나 #주말스타그램 #소통 #일상 #공감 #느낌

  •  6  0  9 hours ago
  • 4일만에 마트 외출 ,,🛒🤎
  • 4일만에 마트 외출 ,,🛒🤎

  •  58  5  9 hours ago
  • #첫줄
우리동네 마트에 라면이 없어...😱
여기...서울인데...우리동네만 이래??
#서울 #관악구 #마트 #홈플러스 #라면 
관악구 #코로나19 확진자 나왔다는 문자 받고
혹시나...먹을거 쟁겨둘까하고...집근처 마트갔는데
😱😱😱😱 #실화냐 😣😣😰😰
뉴스에서만 보던...상황이...?
.
우린 갔다가...라면보다...#과자 #쇼핑 하고왔음
🤣🤣🤣
주말 #집콕 할때 영화보면서
먹을려고....ㅋㅋㅋㅋ
.
#식료품 #사제기 ?? 요런건가😣😣
갈수록 심해지는...#코로나 #무서워
.
#강남 #직장인 #출퇴근 무서운데...
우리회사는...
재택근무도...안해😭😭
이거 무서워서...돌아다니지도 못하겠엉😭😭
이제 #마스크 몇개 없는데...#큰일이다 😭
.
#일상 #소통 #선팔하면맞팔 
#걱정 #코로나바이러스 .
하루하루가 #무섭다 
#tmi 
#insta #기록 
#무서운어느날
  • #첫줄
    우리동네 마트에 라면이 없어...😱
    여기...서울인데...우리동네만 이래??
    #서울 #관악구 #마트 #홈플러스 #라면
    관악구 #코로나19 확진자 나왔다는 문자 받고
    혹시나...먹을거 쟁겨둘까하고...집근처 마트갔는데
    😱😱😱😱 #실화냐 😣😣😰😰
    뉴스에서만 보던...상황이...?
    .
    우린 갔다가...라면보다... #과자 #쇼핑 하고왔음
    🤣🤣🤣
    주말 #집콕 할때 영화보면서
    먹을려고....ㅋㅋㅋㅋ
    .
    #식료품 #사제기 ?? 요런건가😣😣
    갈수록 심해지는...#코로나 #무서워
    .
    #강남 #직장인 #출퇴근 무서운데...
    우리회사는...
    재택근무도...안해😭😭
    이거 무서워서...돌아다니지도 못하겠엉😭😭
    이제 #마스크 몇개 없는데...#큰일이다 😭
    .
    #일상 #소통 #선팔하면맞팔
    #걱정 #코로나바이러스 .
    하루하루가 #무섭다
    #tmi
    #insta #기록
    #무서운어느날

  •  33  3  10 hours ago
  • 헐.. 어느덧 200번째 게시물..
코로나때문에 나올일도 옶어가지구 이틀동안 집에서 집돌이마냥 안나왔었는데
오랜만에 마트가러 밖에도 나오니 머리가 맑아지는구나~
#코로나19 #조심 #산책 #마트 #과자
  • 헐.. 어느덧 200번째 게시물..
    코로나때문에 나올일도 옶어가지구 이틀동안 집에서 집돌이마냥 안나왔었는데
    오랜만에 마트가러 밖에도 나오니 머리가 맑아지는구나~
    #코로나19 #조심 #산책 #마트 #과자

  •  7  4  10 hours ago

Top #마트 Posts

  • eXpoSure
  • eXpoSure

  •  1,848  11  24 February, 2020
  • 빈카트 채울생각에 신났다
  • 빈카트 채울생각에 신났다

  •  248  5  19 February, 2020
  • 까까쇼핑해써뇸 !
  • 까까쇼핑해써뇸 !

  •  230  21  26 February,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