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Instagram Photos & Videos

동상이몽 - 37.3k posts

Hashtag Popularity

14.2
average comments
921.2
average likes

Latest #동상이몽 Posts

  • *
맛집이라 그런지 3시좀 넘어서 간거같은데
막국수빼고는 다 동남..
심지어 공기밥도 다 떨어짐... 수육이랑 육개장에 동치미 막국수 먹고팠는데😭
크 
못먹는다하니 더 먹고싶은 사람마음ㅠㅠ
.
.
🙎‍♀️여보 이번나들이 뭐가 젤 좋았어??
🙎‍♂️나??막국수!!(그만큼 맛남👉👈
아쉬워서 또 와야겠네🤔) 민준이는 펜션에서 놀때
뭐가 젤 잼있고 좋았냐 물었는데

담날 가기로 했던 
아직 가보지도 않았던 파충류카페라했다☻

나는 펜션 오션뷰가 젤 좋던데😐
셋다 넘 다른 
#동상이몽 ㅋㅋㅋ
.
.
#주말나들이#결기여행
#강원도고성#고성맛집
#백도삼교리동치미막국수
  • *
    맛집이라 그런지 3시좀 넘어서 간거같은데
    막국수빼고는 다 동남..
    심지어 공기밥도 다 떨어짐... 수육이랑 육개장에 동치미 막국수 먹고팠는데😭

    못먹는다하니 더 먹고싶은 사람마음ㅠㅠ
    .
    .
    🙎‍♀️여보 이번나들이 뭐가 젤 좋았어??
    🙎‍♂️나??막국수!!(그만큼 맛남👉👈
    아쉬워서 또 와야겠네🤔) 민준이는 펜션에서 놀때
    뭐가 젤 잼있고 좋았냐 물었는데

    담날 가기로 했던
    아직 가보지도 않았던 파충류카페라했다☻

    나는 펜션 오션뷰가 젤 좋던데😐
    셋다 넘 다른
    #동상이몽 ㅋㅋㅋ
    .
    .
    #주말나들이 #결기여행
    #강원도고성 #고성맛집
    #백도삼교리동치미막국수

  •  22  2  16 hours ago
  • 지난 주중 어느날
아빠가 휴가 낸 날
미세먼지 경보 울린날
기온 뚝 추운날
비와서 물고기 없는날
최현우 사고친날

무계획은 고생길
얼음없는 빙어낚시는 상상밖

역마살 가족 집콕한다고
평일 인적없는곳으로 데려가준
#아빠맘은최고👍🏻 ⠀⠀⠀⠀⠀⠀⠀
엄마는 삼양목장 눈구경 가고싶다했는데 쌩~😤 ⠀
#동상이몽 
#안맞아👊🏻
  • 지난 주중 어느날
    아빠가 휴가 낸 날
    미세먼지 경보 울린날
    기온 뚝 추운날
    비와서 물고기 없는날
    최현우 사고친날

    무계획은 고생길
    얼음없는 빙어낚시는 상상밖

    역마살 가족 집콕한다고
    평일 인적없는곳으로 데려가준
    #아빠맘은최고👍🏻 ⠀⠀⠀⠀⠀⠀⠀
    엄마는 삼양목장 눈구경 가고싶다했는데 쌩~😤 ⠀
    #동상이몽
    #안맞아👊🏻

  •  4  1  17 hours ago
  • #

에어프라이어에
윙봉 돌려 먹는데

소스취향
확고하게 다른우리

서로 읭?
하지만 언제나 존중은 해줌
그러면서도 자기취향 아닌건 절대 안먹어봄

#부부
#부부일상
#동상이몽
  • #

    에어프라이어에
    윙봉 돌려 먹는데

    소스취향
    확고하게 다른우리

    서로 읭?
    하지만 언제나 존중은 해줌
    그러면서도 자기취향 아닌건 절대 안먹어봄

    #부부
    #부부일상
    #동상이몽

  •  34  7  19 hours ago
  • #동상이몽
도심 용산에서 30년넘게 살았고
근교 일산에서 3년 살았다.
비교를 하자면 둘 다 장단점이 있다.
요즘 갑자기 #리버뷰 에 빠져서
한강이 보이는 곳에 살고싶다고
매일 말하는데 광블리는 #숲세권 이
좋다고 한다. 
강을 보면 우울증에 걸린다는 말을
들었다며... 안된다고 ㅎㅎ
맞아...한강 저 뷰를 보려면 10억은 
더 모아야해😅😅😅
근데 여기 너무 좋다💙💜💚💛
.
.
#내집은어디에
#내빌딩은어디에
#내땅은어디에
#마음부자
  • #동상이몽
    도심 용산에서 30년넘게 살았고
    근교 일산에서 3년 살았다.
    비교를 하자면 둘 다 장단점이 있다.
    요즘 갑자기 #리버뷰 에 빠져서
    한강이 보이는 곳에 살고싶다고
    매일 말하는데 광블리는 #숲세권
    좋다고 한다.
    강을 보면 우울증에 걸린다는 말을
    들었다며... 안된다고 ㅎㅎ
    맞아...한강 저 뷰를 보려면 10억은
    더 모아야해😅😅😅
    근데 여기 너무 좋다💙💜💚💛
    .
    .
    #내집은어디에
    #내빌딩은어디에
    #내땅은어디에
    #마음부자

  •  54  5  19 hours ago
  • 아나 이거 왜케웃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라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동상이몽
  • 아나 이거 왜케웃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라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

  •  31  2  19 hours ago
  • 50대 여  박00님의 전신디톡스 후기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시톡전
1만성피로 (쉬는날은 잠.자.기)
2비염(콧물ㆍ재채기로 늘 화장지로 코를 막고 청소)
3심한알레르기. 피부알러지가 심해
시중에 나온 화장품 사용을 못함
4허리디스크 (심한통증으로~시술1회 수술1회)
5족저근막염(도수치료)
6여성질환(한달이면 1~2번은 산부인과갔음)
7시력저하
8항아리허리
♦️병원 가면 병명도없이 여기저기 아픈 통증들때문에
병원을 순회하듯 다님
(정형외과ㆍ내과ㆍ산부인과ㆍ이빈후과ㆍ피부과ㆍ안과)
.
.

시톡후
1피로를 못느낌 (전국적으로 다 다님)
2콧물이사라짐
3알러지없어지고 여기 천연화장품사용하니 점점 젊어짐♡
4지금은 거의 못느낌 (우리~하게 가끔 아픈정도 ㅎ)
5많이 호전됨
6질환으론 병원안감
7안경을벗고 다녀도 됨
8라인이 잡힘
♦️병원이 어딨대요.....?ㅋ
  • 50대 여 박00님의 전신디톡스 후기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시톡전
    1만성피로 (쉬는날은 잠.자.기)
    2비염(콧물ㆍ재채기로 늘 화장지로 코를 막고 청소)
    3심한알레르기. 피부알러지가 심해
    시중에 나온 화장품 사용을 못함
    4허리디스크 (심한통증으로~시술1회 수술1회)
    5족저근막염(도수치료)
    6여성질환(한달이면 1~2번은 산부인과갔음)
    7시력저하
    8항아리허리
    ♦️병원 가면 병명도없이 여기저기 아픈 통증들때문에
    병원을 순회하듯 다님
    (정형외과ㆍ내과ㆍ산부인과ㆍ이빈후과ㆍ피부과ㆍ안과)
    .
    .

    시톡후
    1피로를 못느낌 (전국적으로 다 다님)
    2콧물이사라짐
    3알러지없어지고 여기 천연화장품사용하니 점점 젊어짐♡
    4지금은 거의 못느낌 (우리~하게 가끔 아픈정도 ㅎ)
    5많이 호전됨
    6질환으론 병원안감
    7안경을벗고 다녀도 됨
    8라인이 잡힘
    ♦️병원이 어딨대요.....?ㅋ

  •  11  2  18 February, 2020
  • 🐯'2'보다 더 강할 수 없다!🐯
💕허그맘허그인 2월 이벤트 소식💕
⠀
1. 두근두근 설레이는 첫 상담!
⭐2020년 첫, 초기강담 30% 할인⭐
허그맘허그인에서 마음을 점검하세요~
⠀
2. 화제의 방송 속! 바로 그 심리검사!
⭐연예인 자녀가 받은 '아이' 콘택트 검사 20% 할인⭐
하루만에 알아보는 나와 우리 자녀를 위한 검사
⠀
3. 우리아이 똑똑한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공부가 머니?'에서 방영된 지능검사 패키지 10% 할인⭐
(특목고 대상 지능검사 20% 할인)
⠀
4. 빠른 결과 하루 만에 점검이 가능하다면?
⭐영유아, 아동, 청소년, 성인, 부부, 연령별 원데이 심리검사 20% 할인⭐
빠른 결과, 하루만에 점검 가능한 심리검사!
⠀
5. 육아스트레스! 육아 피로를 싹! 해결할 방법!
⭐호비 놀이/양육 코칭 패키지 출시 기념 20% 할인⭐
아이와 애착관계, 실질적 양육 방법 등을 신개념 1:1 코칭
프로그램 호비 패키지로 만나보세요!
⠀ ⠀
(중복, 주말할인 제외 / 센터별 상이)
☎️상담문의 : 1600-6226
⠀
#허그맘허그인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 #아동심리상담 #성인심리상담 #청소년심리상담 #초기상담 #아이콘택트검사 #놀이평가 #원데이심리검사 #호비놀이코칭 #호비양육코칭 #웩슬러지능검사 #공부가머니? #동상이몽 #지능검사
  • 🐯'2'보다 더 강할 수 없다!🐯
    💕허그맘허그인 2월 이벤트 소식💕

    1. 두근두근 설레이는 첫 상담!
    ⭐2020년 첫, 초기강담 30% 할인⭐
    허그맘허그인에서 마음을 점검하세요~

    2. 화제의 방송 속! 바로 그 심리검사!
    ⭐연예인 자녀가 받은 '아이' 콘택트 검사 20% 할인⭐
    하루만에 알아보는 나와 우리 자녀를 위한 검사

    3. 우리아이 똑똑한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공부가 머니?'에서 방영된 지능검사 패키지 10% 할인⭐
    (특목고 대상 지능검사 20% 할인)

    4. 빠른 결과 하루 만에 점검이 가능하다면?
    ⭐영유아, 아동, 청소년, 성인, 부부, 연령별 원데이 심리검사 20% 할인⭐
    빠른 결과, 하루만에 점검 가능한 심리검사!

    5. 육아스트레스! 육아 피로를 싹! 해결할 방법!
    ⭐호비 놀이/양육 코칭 패키지 출시 기념 20% 할인⭐
    아이와 애착관계, 실질적 양육 방법 등을 신개념 1:1 코칭
    프로그램 호비 패키지로 만나보세요!
    ⠀ ⠀
    (중복, 주말할인 제외 / 센터별 상이)
    ☎️상담문의 : 1600-6226

    #허그맘허그인 #허그맘 #허그인 #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 #아동심리상담 #성인심리상담 #청소년심리상담 #초기상담 #아이콘택트검사 #놀이평가 #원데이심리검사 #호비놀이코칭 #호비양육코칭 #웩슬러지능검사 #공부가머니? #동상이몽 #지능검사

  •  6  0  18 February, 2020
  • ▶ 셀럽 : 강남&이상화
▶ 어디 :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133회
▶ 브랜드 : 후드집업 - 빠흐 (PARS)
▶ 모델명 : QUATRE-GREY-HOOD-ZIP-UP
▶ 가격 : 164,000원
  • ▶ 셀럽 : 강남&이상화
    ▶ 어디 :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133회
    ▶ 브랜드 : 후드집업 - 빠흐 (PARS)
    ▶ 모델명 : QUATRE-GREY-HOOD-ZIP-UP
    ▶ 가격 : 164,000원

  •  7  1  18 February, 2020
  • 디톡스후 2년넘게 유지할수있었던 이유는
요 기본영양을 꾸준히 챙겨서 인거랍니다💕

더이상 찌지도 빠지지도 않는
체질개선으로 내몸 청소후🎶
상식에서의 기초영양(비타민.미네럴)을
꾸준히 섭취했기때문이죠❤

내가 먹는것이 곧 내몸을 만들어요..
오늘 내몸에 무엇을 주시렵니까?😊
.
📩문의.프로필하단.링크클릭
@youngpp2209
  • 디톡스후 2년넘게 유지할수있었던 이유는
    요 기본영양을 꾸준히 챙겨서 인거랍니다💕

    더이상 찌지도 빠지지도 않는
    체질개선으로 내몸 청소후🎶
    상식에서의 기초영양(비타민.미네럴)을
    꾸준히 섭취했기때문이죠❤

    내가 먹는것이 곧 내몸을 만들어요..
    오늘 내몸에 무엇을 주시렵니까?😊
    .
    📩문의.프로필하단.링크클릭
    @youngpp2209

  •  11  1  17 February, 2020
  • 13살(만11세) 아들에게 밥짓는 법을 가르쳤다.
요즘 코로나19로 뒤숭숭하고..
개인적으로 심장 외 다른 곳에 문제가 생김을 육감적으로 느껴서...일까? 
혹시나 내가 아이 옆에서 쫌 오랫동안 떨어져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최소한 아이가 밥은 해먹을줄 알아야 할것 같아서 쌀 씻는법 부터 가르쳤다.

난 슬픈마음으로 가르쳤고
13살 남자아이는 잼있는 요리수업이라 생각하며 즐겁게 밥을 지었다.

결과는 약간 진밥? 그래도 밥이 달다며 잘 먹더라는.. 제발 코로나19가 사라졌으면 좋겠다.
그래야 병원에 검사하러 갈텐데..
걱정만 한가득...
새벽3시에 겨우 잠들어서
새벽6시에 일어나 걱정만 하고 있다
그냥 평소처럼 건강염려증  환자에서 끝났으면 좋겠다. ㅜㅜ
불안, 걱정이 있으니 머리는 띵하고..
잠도 못자고..힘들다.

거기다 코로나19까지..
나를 진짜 힘들게 한다.. 3월부턴..그냥 다 행복한 일만 생겼으면 좋겠다.
아프지말고..
내가 걱정하는 일이 아니길... #내속을누가알까
#동상이몽
#건강염려증환자
#코로나19_해결이될까
#아이옆에오래있고싶다
#엄마는씩씩해
#걱정하지말자
#별일아닐거야
  • 13살(만11세) 아들에게 밥짓는 법을 가르쳤다.
    요즘 코로나19로 뒤숭숭하고..
    개인적으로 심장 외 다른 곳에 문제가 생김을 육감적으로 느껴서...일까?
    혹시나 내가 아이 옆에서 쫌 오랫동안 떨어져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최소한 아이가 밥은 해먹을줄 알아야 할것 같아서 쌀 씻는법 부터 가르쳤다.

    난 슬픈마음으로 가르쳤고
    13살 남자아이는 잼있는 요리수업이라 생각하며 즐겁게 밥을 지었다.

    결과는 약간 진밥? 그래도 밥이 달다며 잘 먹더라는.. 제발 코로나19가 사라졌으면 좋겠다.
    그래야 병원에 검사하러 갈텐데..
    걱정만 한가득...
    새벽3시에 겨우 잠들어서
    새벽6시에 일어나 걱정만 하고 있다
    그냥 평소처럼 건강염려증 환자에서 끝났으면 좋겠다. ㅜㅜ
    불안, 걱정이 있으니 머리는 띵하고..
    잠도 못자고..힘들다.

    거기다 코로나19까지..
    나를 진짜 힘들게 한다.. 3월부턴..그냥 다 행복한 일만 생겼으면 좋겠다.
    아프지말고..
    내가 걱정하는 일이 아니길... #내속을누가알까
    #동상이몽
    #건강염려증환자
    #코로나19_해결이될까
    #아이옆에오래있고싶다
    #엄마는씩씩해
    #걱정하지말자
    #별일아닐거야

  •  8  6  17 February, 2020
  • #첫줄 동상이몽
전태현 박시은 부부 편을보다가
반가운 얼굴을 보았네요 ㅎㅎ
한세열원장님~~~ 작년 7월경에
서울역 차병원에서 한세열 원장님덕분에
알콩이달콩이가  와주었었죠~~
어느덧 30주가 넘었네요~~~
반가움 그리고 고마움에 
넋놓고 보다가.... 원장님 나오는 부분이
지나가고 찍었네요 ㅎㅎ
알콩이달콩이 불안하고 나서도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한세열원장님
#차병원
#일산차병원
#알콩이달콩이
#동상이몽
#진태현♡박시은
#30주4일
#시험관아기
#시험관둥이
#시험관시술
#시험관쌍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
#공중님들
#딸바보
#난임부부
#난임극복
#딸둥이
  • #첫줄 동상이몽
    전태현 박시은 부부 편을보다가
    반가운 얼굴을 보았네요 ㅎㅎ
    한세열원장님~~~ 작년 7월경에
    서울역 차병원에서 한세열 원장님덕분에
    알콩이달콩이가 와주었었죠~~
    어느덧 30주가 넘었네요~~~
    반가움 그리고 고마움에
    넋놓고 보다가.... 원장님 나오는 부분이
    지나가고 찍었네요 ㅎㅎ
    알콩이달콩이 불안하고 나서도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한세열원장님
    #차병원
    #일산차병원
    #알콩이달콩이
    #동상이몽
    #진태현♡박시은
    #30주4일
    #시험관아기
    #시험관둥이
    #시험관시술
    #시험관쌍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
    #공중님들
    #딸바보
    #난임부부
    #난임극복
    #딸둥이

  •  73  0  17 February, 2020
  • 디톡스 하면서 신기한 경험중 하나ㅎㅎ
변은 원래 가라앉는거라고 생각했는데,
뜨는 변이 영양소가 내몸에 흡수가되고 
진짜 찌꺼기만 나오는거라.
뜨는게 진짜 좋은 변이래요~~!!
.
황금변을 봣을때의 그 기분👍👍
.
.
.
.
프로필 꾹.
  • 디톡스 하면서 신기한 경험중 하나ㅎㅎ
    변은 원래 가라앉는거라고 생각했는데,
    뜨는 변이 영양소가 내몸에 흡수가되고
    진짜 찌꺼기만 나오는거라.
    뜨는게 진짜 좋은 변이래요~~!!
    .
    황금변을 봣을때의 그 기분👍👍
    .
    .
    .
    .
    프로필 꾹.

  •  15  1  17 February, 2020
  • .
네?ㅋㅋㅋㅋㅋㅋㅋㅋ
  • .
    네?ㅋㅋㅋㅋㅋㅋㅋㅋ

  •  32  1  17 February, 2020
  • 이리저리 씰룩쌜룩 움직일때마다
⠀
찰랑거리는 네온테슬이 매력적인
⠀
#여아원피스 #네온피티
⠀
귀요미 #라니 공쥬님도 입었답니다!
⠀
다함께 씰룩쌜룩~ 춤춰봐요! 댄스댄스👍
⠀
#오즈키즈
⠀
  • 이리저리 씰룩쌜룩 움직일때마다

    찰랑거리는 네온테슬이 매력적인

    #여아원피스 #네온피티

    귀요미 #라니 공쥬님도 입었답니다!

    다함께 씰룩쌜룩~ 춤춰봐요! 댄스댄스👍

    #오즈키즈

  •  208  7  17 February, 2020
  • 혼자 조용히 갈랬더니

공항에 내릴라는데 기자들이 많이 있길래 
김실장한테 형 출국하는거 어디다 알렸냐?
그랬더니..정신차리시라고
소이현&인교진이라고..ㅋㅋㅋㅋㅋ미안ㅋ

어플 잘  안쓰는데 프레스티 라운지에서
행님을 또 만나 어플로 한방 찍었습니다

매니저는 안된다고 하는데 같이 찍자고
카메라 들어준 교진행님 멋지십니다

김실장 니도 누가 형한테 사진찍자쿠모
안된다캐라 그래야 형이 멋지게 찍어주지

나도 매니저 있거든

@ddangjoong 사고치지 말고
잘있거라 댕겨오꾸마

#공중파데뷔 #인교진 #소이현 #동상이몽
#나혼자_간다 #베트남 #호치민
  • 혼자 조용히 갈랬더니

    공항에 내릴라는데 기자들이 많이 있길래
    김실장한테 형 출국하는거 어디다 알렸냐?
    그랬더니..정신차리시라고
    소이현&인교진이라고..ㅋㅋㅋㅋㅋ미안ㅋ

    어플 잘 안쓰는데 프레스티 라운지에서
    행님을 또 만나 어플로 한방 찍었습니다

    매니저는 안된다고 하는데 같이 찍자고
    카메라 들어준 교진행님 멋지십니다

    김실장 니도 누가 형한테 사진찍자쿠모
    안된다캐라 그래야 형이 멋지게 찍어주지

    나도 매니저 있거든

    @ddangjoong 사고치지 말고
    잘있거라 댕겨오꾸마

    #공중파데뷔 #인교진 #소이현 #동상이몽
    #나혼자_간다 #베트남 #호치민

  •  207  23  17 February, 2020
  • -
제대로입혀,
스키장으로,출동하고픈엄마와
-
임아트,눈썰매로
집앞에서,급해결하고싶은아빠
-
-
#동상이몽
#오키일상
  • -
    제대로입혀,
    스키장으로,출동하고픈엄마와
    -
    임아트,눈썰매로
    집앞에서,급해결하고싶은아빠
    -
    -
    #동상이몽
    #오키일상

  •  38  0  17 February, 2020
  • .
정말...갑자기 야밤에 꽂혀버렸던~
#육전 & #무우쌈말이 with #레쏘
애교로~동글동글#꼬마주먹밥 with#후리카케
.
#동상이몽 #한고은따라하기~😘😙😚
But, 진정 메인은...땅콩잼으로 직접만든 #땅콩소스
(겨자소스와 땅콩소스의 완벽한 투탑👏👏👏)
.
#레몬 5개~반병도 안나와서,
육전부치다말고 맨발슬리퍼로 레몬사러 후다닥😅
(눈까지내리는 야밤에 전부치다말고~
굳이 레몬사러 뛰쳐나갈일인가싶지만...🤔)
.
.
p.s
소주:탄산수=1:1(with#레몬즙 1/10)비율로
마시다보니, 한잔씩 진도나갈때마다 훅훅~😲
마실땐 칵테일마냥 soft했지만, after that...💫💫💫
Anyway 우한덕분(?)에 요즘 #홈쿠킹 삼매경😉
.
가끔...나도 정상은 아닌것같은...이 느낌적인느낌💦
.
#눈오는날 #집밥 #루틴 #메뉴추천 #안주추천 #땅콩버터소스 #야채쌈말이 #요리꿈나무 #favorite #우리집이맛집 #스퀴져 #착즙기 #Smeg #레몬소주 #야식 #손님초대요리 #사랑꾼 #B형여자
  • .
    정말...갑자기 야밤에 꽂혀버렸던~
    #육전 & #무우쌈말이 with #레쏘
    애교로~동글동글 #꼬마주먹밥 with #후리카케
    .
    #동상이몽 #한고은따라하기~😘😙😚
    But, 진정 메인은...땅콩잼으로 직접만든 #땅콩소스
    (겨자소스와 땅콩소스의 완벽한 투탑👏👏👏)
    .
    #레몬 5개~반병도 안나와서,
    육전부치다말고 맨발슬리퍼로 레몬사러 후다닥😅
    (눈까지내리는 야밤에 전부치다말고~
    굳이 레몬사러 뛰쳐나갈일인가싶지만...🤔)
    .
    .
    p.s
    소주:탄산수=1:1(with #레몬즙 1/10)비율로
    마시다보니, 한잔씩 진도나갈때마다 훅훅~😲
    마실땐 칵테일마냥 soft했지만, after that...💫💫💫
    Anyway 우한덕분(?)에 요즘 #홈쿠킹 삼매경😉
    .
    가끔...나도 정상은 아닌것같은...이 느낌적인느낌💦
    .
    #눈오는날 #집밥 #루틴 #메뉴추천 #안주추천 #땅콩버터소스 #야채쌈말이 #요리꿈나무 #favorite #우리집이맛집 #스퀴져 #착즙기 #Smeg #레몬소주 #야식 #손님초대요리 #사랑꾼 #B형여자

  •  24  0  17 February, 2020

Top #동상이몽 Posts

  • #동상이몽
타이머로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아이 📷 그동안 라찬이 가정보육하고 있었어요 (설 이후쭉- 저만 그런건가요? 유난..쓰?) 지난주 한주 잠잠하길래 , 😷 마스크쓰고 손 잘 닦으면 괜찮으려나 낼부터 다시 등원하려고 했는데!!! 교민들도 일상복귀하고 어디서 어떻게 걸린지 모르는 29번째확진자가 나오니 또.. 고민쓰...라찬아빠는 보내지말라고 하고.. ㅠ 라찬이는 가는 것도 좋고 엄마랑 있는 것도 좋고..
기관지가 약해서(낳을때 신생아호흡곤란으로 일주일 집중치료실.. 생후 20일 폐렴으로 일주일 입원한 TMI) 기침약을 두달 가까이 먹다가 3-4일 끊었더니 또 시작되서 기침도 가끔하고 가서 눈치보고 있을 것 같고.. 다른 아이들도 선생님들도 신경쓰일 것 같구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 시기를 계속 집에 있는게 맞는건지.. #고민되는밤
너무 공포감 조성하는 것도 문제지만, 또 주춤하는 것처럼 기사 나오고 , 확진자 소식 잠잠하니 신기하고 무섭게도 마스크 안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다구...이제 더 조심해야할 시기 같은데... #걱정많은밤
.
.
.
.
#라찬맘 #라찬이랑_엄마랑
  • #동상이몽
    타이머로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아이 📷 그동안 라찬이 가정보육하고 있었어요 (설 이후쭉- 저만 그런건가요? 유난..쓰?) 지난주 한주 잠잠하길래 , 😷 마스크쓰고 손 잘 닦으면 괜찮으려나 낼부터 다시 등원하려고 했는데!!! 교민들도 일상복귀하고 어디서 어떻게 걸린지 모르는 29번째확진자가 나오니 또.. 고민쓰...라찬아빠는 보내지말라고 하고.. ㅠ 라찬이는 가는 것도 좋고 엄마랑 있는 것도 좋고..
    기관지가 약해서(낳을때 신생아호흡곤란으로 일주일 집중치료실.. 생후 20일 폐렴으로 일주일 입원한 TMI) 기침약을 두달 가까이 먹다가 3-4일 끊었더니 또 시작되서 기침도 가끔하고 가서 눈치보고 있을 것 같고.. 다른 아이들도 선생님들도 신경쓰일 것 같구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 시기를 계속 집에 있는게 맞는건지.. #고민되는밤
    너무 공포감 조성하는 것도 문제지만, 또 주춤하는 것처럼 기사 나오고 , 확진자 소식 잠잠하니 신기하고 무섭게도 마스크 안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다구...이제 더 조심해야할 시기 같은데... #걱정많은밤
    .
    .
    .
    .
    #라찬맘 #라찬이랑_엄마랑

  •  2,095  9  16 February, 2020
  • 12일 광진구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비공개 멋진 결혼식을 올린 이상화♥강남 커플 !
.
결혼식전 SBS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첫 촬영을 위해 헤리티크뉴욕 살롱에서 만난 커플의 첫 인상은 너무너무 아름다웠고, 사랑스러운 커플이였습니다. 서로를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두분의 결혼식,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빙상의 여제" 이상화씨가 입은 요 미니드레스는 모니크륄리에 (Monique Lhuillier) readytowear 입니다.

#강남이상화 #이상화강남 #강남이상화결혼식 #이상화드레스 #이상화 #이상화웨딩드레스 #헤리티크뉴욕 #헤리티크 #이상화 #헤리월드 #동상이몽2_너는내운명 #동상이몽
.
✔️사진제공 ; #카마스튜디오 @studio_kama
  • 12일 광진구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비공개 멋진 결혼식을 올린 이상화♥강남 커플 !
    .
    결혼식전 SBS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첫 촬영을 위해 헤리티크뉴욕 살롱에서 만난 커플의 첫 인상은 너무너무 아름다웠고, 사랑스러운 커플이였습니다. 서로를 향한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두분의 결혼식,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빙상의 여제" 이상화씨가 입은 요 미니드레스는 모니크륄리에 (Monique Lhuillier) readytowear 입니다.

    #강남이상화 #이상화강남 #강남이상화결혼식 #이상화드레스 #이상화 #이상화웨딩드레스 #헤리티크뉴욕 #헤리티크 #이상화 #헤리월드 #동상이몽2_너는내운명 #동상이몽
    .
    ✔️사진제공 ; #카마스튜디오 @studio_kama

  •  4,385  10  16 October, 2019
  • 역시 1가정 1최수종
#동상이몽
  • 역시 1가정 1최수종
    #동상이몽

  •  2,239  170  13 November, 2019
  • -
살빼야 되고 머리도 해야되고 붓기도 빼야되고 다이어트 어디갔고
나는 더워죽겠고 
이 분은 추워죽겠고🤣
#온도차무엇 #동상이몽
  • -
    살빼야 되고 머리도 해야되고 붓기도 빼야되고 다이어트 어디갔고
    나는 더워죽겠고
    이 분은 추워죽겠고🤣
    #온도차무엇 #동상이몽

  •  1,176  34  9 Novembe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