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바디 Instagram Photos & Videos

Hashtag Popularity

7.8
average comments
181.7
average likes

Latest #눈바디 Posts

  • 뇽뚱땡 밀트리랑 다이어트 시작
맨날 초코맛만 먹어서 질렸는데
미숫가루 마냥 꼬순맛 취향저격,,🥰
.
고단백은 물론이긔~
레몬밤,핑거루트,노니,모링가,마카
수퍼푸드 5종까지 함유 되있다규🌝

손떨려서 사진은 발사진..
한 100장 찍었는데 건진게없음...
  • @nyong_sta Profile picture

    @nyong_sta

    성북구

    뇽뚱땡 밀트리랑 다이어트 시작
    맨날 초코맛만 먹어서 질렸는데
    미숫가루 마냥 꼬순맛 취향저격,,🥰
    .
    고단백은 물론이긔~
    레몬밤,핑거루트,노니,모링가,마카
    수퍼푸드 5종까지 함유 되있다규🌝

    손떨려서 사진은 발사진..
    한 100장 찍었는데 건진게없음...

  •  1  2  1 minute ago
  • 셔츠 사이즈 고민 오지게 했는데 딱 원하던 핏이라 기분이 죠크든요
  • @kingyuna Profile picture

    @kingyuna

    셔츠 사이즈 고민 오지게 했는데 딱 원하던 핏이라 기분이 죠크든요

  •  21  3  9 minutes ago
  • 시간아 제발 빨리 흘러 가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selfie
  • @98.10.09__ Profile picture

    @98.10.09__

    시간아 제발 빨리 흘러 가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selfie

  •  12  1  23 minutes ago
  • 드디어 명함이랑 명찰이 왔어염
  • @x.__.xmini Profile picture

    @x.__.xmini

    드디어 명함이랑 명찰이 왔어염

  •  31  1  25 minutes ago
  • 𖤐
.
2019.09.17 화요일
.
◽️움직이기 711kcal 목표비 177% 달성
◽️운동하기 120분 목표비 400% 달성
◽️일어서기 17회 목표비 141% 달성
◽️총 걸음수 9,642보 6.5km
.
.
📌#클라이밍 🧗‍♀️ 100분 수업 16회차
◽️블루 (5.7) 1바퀴 마무리
◽️블루 (5.10) 6바퀴
✎ 휴가 다녀온 이후에 아직 내 텐션으로 돌아오질 못하고 있다. 감을 조금 잃은 것도 있는 것 같고, 회사일이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 컨디션 난조의 영향도 있는 것 같다. 텐션 못찾는다고 나보다 강사님이 더 속상해하셨다. 주말에 혼자 연습해서 다시 끌어올려야지!
.
.
✎ 어제 체중 재보고 1kg가 쪄서 속상했는데 그 체중은 오늘 하루만에 원상복귀했다✌️ 충분히 예상 가능했던 건 어제 하루종일 화장실을 꽤 많이 갔고 (tmi), 어제 밤에 배가 살짝 고팠지만 잘 참았고, 아침에도 일어나자마자 화장실엘 갔고 (tmi), 배가 매우 가벼운 것이 기분이 좋은 상태였다. 역시나 체중은 내려가있었고! 물론 7월에서 8월 사이에 1kg가 찐 것을 아직 다운시키지 못해서 7월로 되돌아가야하는 목표가 있고, 아직 레깅스핏이 맘에 안드므로 당분간은 운동&식이조절에 집중하려 한다.
.
.
.
#수진다이어트일기📝 #수진다이어트_눈바디 #수진운동
  • @soojin_dd Profile picture

    @soojin_dd

    𖤐
    .
    2019.09.17 화요일
    .
    ◽️움직이기 711kcal 목표비 177% 달성
    ◽️운동하기 120분 목표비 400% 달성
    ◽️일어서기 17회 목표비 141% 달성
    ◽️총 걸음수 9,642보 6.5km
    .
    .
    📌 #클라이밍 🧗‍♀️ 100분 수업 16회차
    ◽️블루 (5.7) 1바퀴 마무리
    ◽️블루 (5.10) 6바퀴
    ✎ 휴가 다녀온 이후에 아직 내 텐션으로 돌아오질 못하고 있다. 감을 조금 잃은 것도 있는 것 같고, 회사일이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 컨디션 난조의 영향도 있는 것 같다. 텐션 못찾는다고 나보다 강사님이 더 속상해하셨다. 주말에 혼자 연습해서 다시 끌어올려야지!
    .
    .
    ✎ 어제 체중 재보고 1kg가 쪄서 속상했는데 그 체중은 오늘 하루만에 원상복귀했다✌️ 충분히 예상 가능했던 건 어제 하루종일 화장실을 꽤 많이 갔고 (tmi), 어제 밤에 배가 살짝 고팠지만 잘 참았고, 아침에도 일어나자마자 화장실엘 갔고 (tmi), 배가 매우 가벼운 것이 기분이 좋은 상태였다. 역시나 체중은 내려가있었고! 물론 7월에서 8월 사이에 1kg가 찐 것을 아직 다운시키지 못해서 7월로 되돌아가야하는 목표가 있고, 아직 레깅스핏이 맘에 안드므로 당분간은 운동&식이조절에 집중하려 한다.
    .
    .
    .
    #수진다이어트일기📝 #수진다이어트_눈바디 #수진운동

  •  5  1  26 minutes ago
  • ⠀
#pilates_so0o🥑 52.0kg
⠀
⠀
🍌식단
첫끼. 케일파인애플쥬스
두끼. 닭가슴살 계란 고구마 오이 방울토마토
세끼. 서브웨이 (클럽+올리브오일,소금,후추,절임류제외)
⠀
🏃‍♂️운동
사이클 8.3km

#바쁘다바뻐💦  #밥먹을시간도없어..
  • @so0opila_ Profile picture

    @so0opila_


    #pilates_so0o🥑 52.0kg


    🍌식단
    첫끼. 케일파인애플쥬스
    두끼. 닭가슴살 계란 고구마 오이 방울토마토
    세끼. 서브웨이 (클럽+올리브오일,소금,후추,절임류제외)

    🏃‍♂️운동
    사이클 8.3km

    #바쁘다바뻐💦 #밥먹을시간도없어..

  •  4  2  32 minutes ago
  • 기본캠으로 셀카 챰 오랜만
  • @mode.rate Profile picture

    @mode.rate

    기본캠으로 셀카 챰 오랜만

  •  41  1  35 minutes ago
  • ⠀⠀⠀⠀⠀⠀⠀⠀⠀⠀⠀⠀⠀⠀⠀
홈트 마치고 내일 공복헬스 갈 준비하기
⠀⠀⠀⠀⠀⠀⠀⠀⠀⠀⠀⠀⠀⠀⠀
지난 6월에 헬스장 등록하면서 남자친구랑 커플로 구매했던 런닝화를 이제서야 신는다🤦🏻‍♀️
아끼면 똥 된다더니, 진짜 똥 되기 전에 신을 수 있어서 천만다행일 뿐이고(남자친구껀 이미 헬스장 락카에서 썩어가는 중ㅎㅎ)
⠀⠀⠀⠀⠀⠀⠀⠀⠀⠀⠀⠀⠀⠀⠀
헬스장갑도 왔겠다 웨이트도 차근차근 해봐야지
#나이키협찬아님
#운동갈생각에설레는헬린이
  • @se0diet Profile picture

    @se0diet

    ⠀⠀⠀⠀⠀⠀⠀⠀⠀⠀⠀⠀⠀⠀⠀
    홈트 마치고 내일 공복헬스 갈 준비하기
    ⠀⠀⠀⠀⠀⠀⠀⠀⠀⠀⠀⠀⠀⠀⠀
    지난 6월에 헬스장 등록하면서 남자친구랑 커플로 구매했던 런닝화를 이제서야 신는다🤦🏻‍♀️
    아끼면 똥 된다더니, 진짜 똥 되기 전에 신을 수 있어서 천만다행일 뿐이고(남자친구껀 이미 헬스장 락카에서 썩어가는 중ㅎㅎ)
    ⠀⠀⠀⠀⠀⠀⠀⠀⠀⠀⠀⠀⠀⠀⠀
    헬스장갑도 왔겠다 웨이트도 차근차근 해봐야지
    #나이키협찬아님
    #운동갈생각에설레는헬린이

  •  5  2  37 minutes ago
  • 오늘두 땀안나게 운동하려했으나 쪼금 남🤣
가슴&삼듀 운동쓰💪🏻✨
가슴 진짜 ㅠ_ㅠ 거의 처음 운동할 때 처럼 됨,,
확실히 부상당한 왼쪽어깨가 뻐근하네 👀 열띠미 해보쟈,,
  • @dongdongk_fit Profile picture

    @dongdongk_fit

    Incheon, South Korea

    오늘두 땀안나게 운동하려했으나 쪼금 남🤣
    가슴&삼듀 운동쓰💪🏻✨
    가슴 진짜 ㅠ_ㅠ 거의 처음 운동할 때 처럼 됨,,
    확실히 부상당한 왼쪽어깨가 뻐근하네 👀 열띠미 해보쟈,,

  •  59  3  38 minutes ago
  • 오전 공복에 찍은 눈바딩..
먹고 싶은게 자꾸 늘어간다😭..
  • @eve_diet Profile picture

    @eve_diet

    오전 공복에 찍은 눈바딩..
    먹고 싶은게 자꾸 늘어간다😭..

  •  27  6  46 minutes ago
  • 웃고살자..
  • @kibara__ Profile picture

    @kibara__

    웃고살자..

  •  10  1  47 minutes ago

Top #눈바디 Posts

  • 급찐급빠엔 필라테스죠🥰
  • @plan2j Profile picture

    @plan2j

    급찐급빠엔 필라테스죠🥰

  •  745  4  9 hours ago
  • 추석 때 진짜 쉴틈없이 주는대로 계속 먹었더니 총체적 난국ㅠㅠㅠ 
도저히 안되겠어서 서울 오자마자 #손유나클리닉
#허벅지캣 관리 받으러 다녀왔다🤭 
내일부터는 운동도 다시 가고 밀가루 줄여야지💪🏻
  • @of.min Profile picture

    @of.min

    추석 때 진짜 쉴틈없이 주는대로 계속 먹었더니 총체적 난국ㅠㅠㅠ
    도저히 안되겠어서 서울 오자마자 #손유나클리닉
    #허벅지캣 관리 받으러 다녀왔다🤭
    내일부터는 운동도 다시 가고 밀가루 줄여야지💪🏻

  •  820  24  5 hours ago
  • 이제 믿을건 사우나크림 바르고 운동하는 것밖에 옶서@ㅡ@ 꼬임티는 오늘 주문 마감할게요 ˃̵͈̑ᴗ˂̵͈̑💛
즐거운 추석 되세요 🧡
  • @jex_xy Profile picture

    @jex_xy

    이제 믿을건 사우나크림 바르고 운동하는 것밖에 옶서@ㅡ@ 꼬임티는 오늘 주문 마감할게요 ˃̵͈̑ᴗ˂̵͈̑💛
    즐거운 추석 되세요 🧡

  •  1,132  28  13 September, 2019
  • 저녁 유산소 완료! 🏃🏻‍♀️
-
#찌니_운동일지 #20190917 -
☑️ 유산소
▫️ 마이마운틴 30분 520kcal
▫️ 클라임밀 인터벌 20분 250kcal

저도 따라해봤어요!! 😁😁 @s333888 
카메라 보고 웃으면서 거울 셀카 찍는건 오랜만! ㅎㅎ -
-

아침에 하체하고 오전 근무때 약간 비몽사몽 했지만 연휴때 먹은 음식들 생각하며 꾸역꾸역 참고 2차전 유산소!! 💨
역시나 운동하고 씻으면 상쾌쓰 ✨✨✨ 날씨가 너무 좋아 한강 가서 맥주 한캔 따고 싶은 오늘...
다들 일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아🙌🏻
  • @jjiny_dieter Profile picture

    @jjiny_dieter

    저녁 유산소 완료! 🏃🏻‍♀️
    -
    #찌니_운동일지 #20190917 -
    ☑️ 유산소
    ▫️ 마이마운틴 30분 520kcal
    ▫️ 클라임밀 인터벌 20분 250kcal

    저도 따라해봤어요!! 😁😁 @s333888
    카메라 보고 웃으면서 거울 셀카 찍는건 오랜만! ㅎㅎ -
    -

    아침에 하체하고 오전 근무때 약간 비몽사몽 했지만 연휴때 먹은 음식들 생각하며 꾸역꾸역 참고 2차전 유산소!! 💨
    역시나 운동하고 씻으면 상쾌쓰 ✨✨✨ 날씨가 너무 좋아 한강 가서 맥주 한캔 따고 싶은 오늘...
    다들 일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아🙌🏻

  •  193  11  4 hours ago
  • #금발 ㅋㅋㅋㅋㅋㅋㅋ
목욜에 색 입히기전까지 맘껏 누려야지
근데 탄수가 너무 먹고싶다 탄수탄수탄수탄수
  • @c.95_ms Profile picture

    @c.95_ms

    #금발 ㅋㅋㅋㅋㅋㅋㅋ
    목욜에 색 입히기전까지 맘껏 누려야지
    근데 탄수가 너무 먹고싶다 탄수탄수탄수탄수

  •  119  12  9 hours ago
  • 공복유산소도 클리어,🖤 다시어트 시작 성공적 😎
  • @bbangzoa Profile picture

    @bbangzoa

    공복유산소도 클리어,🖤 다시어트 시작 성공적 😎

  •  2,593  53  16 Septembe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