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tagram Photos & Videos

- 1.7m posts

Latest #끝 Posts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 달달구리
  • 달달구리
  •  4  2  19 hours ago
  • 여행끝
  • 여행끝
  •  4  1  19 hours ago

Advertisements

  • ⠀⠀⠀⠀⠀⠀⠀⠀⠀⠀⠀⠀⠀⠀⠀⠀⠀
미세먼지 느무싫어.
수목원소풍 취소되고
급하게 키즈카페로 변경

잘놀다오니라~
다녀와서 피곤하다고 짜증부리지 않기🤙

엄마는 왜 안먹어?
... 없어

#봄소풍🌱 #소풍도시락 #주먹밥도시락
#선생님도시락 #끝
  • ⠀⠀⠀⠀⠀⠀⠀⠀⠀⠀⠀⠀⠀⠀⠀⠀⠀
    미세먼지 느무싫어.
    수목원소풍 취소되고
    급하게 키즈카페로 변경

    잘놀다오니라~
    다녀와서 피곤하다고 짜증부리지 않기🤙

    엄마는 왜 안먹어?
    ... 없어

    #봄소풍🌱 #소풍도시락 #주먹밥도시락
    #선생님도시락 #끝
  •  4  0  19 hours ago

Advertisements

  • 190523/ D+291 #개운이👶🏻 ⠀⠀⠀⠀⠀⠀⠀⠀⠀⠀⠀⠀⠀⠀⠀
⠀⠀⠀⠀⠀⠀⠀⠀⠀⠀⠀⠀⠀⠀⠀
봄학기 마지막 문센수업
오늘의 컨셉은 떡사세여~~~~?!
안사? 그럼 내가 먹어그냥! ⠀⠀⠀⠀⠀⠀⠀⠀⠀⠀⠀⠀⠀⠀⠀
휴 여름학기는 주2회다 •̀.̫•́✧ 화이팅, 개운쓰~~~~~~
친구들이랑 더 자주 보겠다, 엄마신남˃̵͈̑ᴗ˂̵͈̑ ⠀⠀⠀⠀⠀⠀⠀⠀⠀⠀⠀⠀⠀⠀⠀
⠀⠀⠀⠀⠀⠀⠀⠀⠀⠀⠀⠀⠀⠀⠀
⠀⠀⠀⠀⠀⠀⠀⠀⠀⠀⠀⠀⠀⠀⠀
#문센 #마지막수업 
#떡사세요 #인상펴 #영업의기본
  • 190523/ D+291 #개운이👶🏻 ⠀⠀⠀⠀⠀⠀⠀⠀⠀⠀⠀⠀⠀⠀⠀
    ⠀⠀⠀⠀⠀⠀⠀⠀⠀⠀⠀⠀⠀⠀⠀
    봄학기 마지막 문센수업
    오늘의 컨셉은 떡사세여~~~~?!
    안사? 그럼 내가 먹어그냥! ⠀⠀⠀⠀⠀⠀⠀⠀⠀⠀⠀⠀⠀⠀⠀
    휴 여름학기는 주2회다 •̀.̫•́✧ 화이팅, 개운쓰~~~~~~
    친구들이랑 더 자주 보겠다, 엄마신남˃̵͈̑ᴗ˂̵͈̑ ⠀⠀⠀⠀⠀⠀⠀⠀⠀⠀⠀⠀⠀⠀⠀
    ⠀⠀⠀⠀⠀⠀⠀⠀⠀⠀⠀⠀⠀⠀⠀
    ⠀⠀⠀⠀⠀⠀⠀⠀⠀⠀⠀⠀⠀⠀⠀
    #문센 #마지막수업
    #떡사세요 #인상펴 #영업의기본
  •  20  2  19 hours ago
  • 행복을 찾아보자
  • 행복을 찾아보자
  •  30  2  19 hours ago
  • 너무많이❤하는우리엄마아빠🍭

들어가는모습보며또눈물날것을
더잘해주지못해미안해

길치에방향치에
왜때문인지이것저것걱정되서
계속잘못자그
구글맵보며사진찍는기능을
동시에하기너므힘들었어😭

어흑흑글두사랑해내맘알지❤
.
.
.
.
#가이드분들
#존경합니다
#myparent
#missyoualready
  • 너무많이❤하는우리엄마아빠🍭

    들어가는모습보며또눈물날것을
    더잘해주지못해미안해

    길치에방향치에
    왜때문인지이것저것걱정되서
    계속잘못자그
    구글맵보며사진찍는기능을
    동시에하기너므힘들었어😭

    어흑흑글두사랑해내맘알지❤
    .
    .
    .
    .
    #가이드분들
    #존경합니다
    #myparent
    #missyoualready
  •  32  9  20 hours ago
  • 자외선지수 나쁨이라는데 이노무개새낑

#덥다 집에가자 #산책 #끝
  • 자외선지수 나쁨이라는데 이노무개새낑

    #덥다 집에가자 #산책 #끝
  •  9  0  20 hours ago
  • ,
브리드공구중 입니다❤️
여기저기 진짜 공구 많이 하네요

그만큼 미세먼지와 맞짱떠야하는날이
맑은공기마시는날보다 많다는거겠져?ㅠㅠ

오늘아침도
미세먼지 어플이 잔뜩화가나 있네요..
요 동영상 앞부분에 콜록콜록하는 기침소리가
왜이렇게 저같은지... ㅋㅋㅋㅋㅋㅋㅋ
듣기싫은 마른기침소리;;😭
기관지가 정말 약한저는
친정에서도, 집에서도
매일욕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두달이나된듯 🤣🤣
매일통화하는 지인들이랑
매일만나는 지인들은 다알아요
한달은 죽다살아났고
지금은 꽃가루/송화가루/약한에어컨바람만 나와도 콜록콜록! ㅠㅠ
약도 약이지만
브리드 하루한포면 목속이 깨끗하고 편해지는느낌을 받아요
애들주면서 저도 한포씩! ㅋㅋ
같이 1일1포는 못해요
비싸 ...... 🤣🤣🤣🤣🤣
떨어지면 불안한 요놈
다이슨가습기보다도 의지하게됐던 요놈 ㅋㅋ
사두고 안먹는 애들도 있지만
저는 응애 9개월때부터 약병에 넣어서
강제로 약먹이듯 먹였었어요
그렇게 억지로라도 먹여주는날엔
아파서 열이나는날에도 고열까진 안나더라구요
약도 아닌걸 이렇게 억지로라도 주는게 맞나 싶었었는데
요새는 다떨어져서 못먹이는날엔
꼭 등원하는 아침바람에 쉽게 목붓고, 열도 쉽게 나고 그러드라구요
이러니 안먹일수가 있나..🤦🏻‍♀️
저는 약장수도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
맹신까지는 아니더라도
요즘 배도라지는 필수자나용?
빨대꽂아 한번만 쪽_ 하면 되는용량이니
애기들한텐 짐승용량 배도라지즙보다 났다생각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기농이고, 뿌리까지 다갈아넣었다니
#끝#브리드#브리드공구#장인정신#장인정신브리드
  • ,
    브리드공구중 입니다❤️
    여기저기 진짜 공구 많이 하네요

    그만큼 미세먼지와 맞짱떠야하는날이
    맑은공기마시는날보다 많다는거겠져?ㅠㅠ

    오늘아침도
    미세먼지 어플이 잔뜩화가나 있네요..
    요 동영상 앞부분에 콜록콜록하는 기침소리가
    왜이렇게 저같은지... ㅋㅋㅋㅋㅋㅋㅋ
    듣기싫은 마른기침소리;;😭
    기관지가 정말 약한저는
    친정에서도, 집에서도
    매일욕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두달이나된듯 🤣🤣
    매일통화하는 지인들이랑
    매일만나는 지인들은 다알아요
    한달은 죽다살아났고
    지금은 꽃가루/송화가루/약한에어컨바람만 나와도 콜록콜록! ㅠㅠ
    약도 약이지만
    브리드 하루한포면 목속이 깨끗하고 편해지는느낌을 받아요
    애들주면서 저도 한포씩! ㅋㅋ
    같이 1일1포는 못해요
    비싸 ...... 🤣🤣🤣🤣🤣
    떨어지면 불안한 요놈
    다이슨가습기보다도 의지하게됐던 요놈 ㅋㅋ
    사두고 안먹는 애들도 있지만
    저는 응애 9개월때부터 약병에 넣어서
    강제로 약먹이듯 먹였었어요
    그렇게 억지로라도 먹여주는날엔
    아파서 열이나는날에도 고열까진 안나더라구요
    약도 아닌걸 이렇게 억지로라도 주는게 맞나 싶었었는데
    요새는 다떨어져서 못먹이는날엔
    꼭 등원하는 아침바람에 쉽게 목붓고, 열도 쉽게 나고 그러드라구요
    이러니 안먹일수가 있나..🤦🏻‍♀️
    저는 약장수도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
    맹신까지는 아니더라도
    요즘 배도라지는 필수자나용?
    빨대꽂아 한번만 쪽_ 하면 되는용량이니
    애기들한텐 짐승용량 배도라지즙보다 났다생각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기농이고, 뿌리까지 다갈아넣었다니
    #끝 #브리드 #브리드공구 #장인정신 #장인정신브리드
  •  11  0  20 hours ago
  • 우연히 흔들 의자에 앉았어. 내가 흔들면 흔들리는 의자였어. 흔들고 싶지 않아도 흔든다고 생각한 나, 5월 햇살에 자주 눈이 찔리고 눈을 떴지. 시작은 끝, 끝은 시작이었다는 걸 알게 해 준 5월, 고마워. #시작 #끝 #태어남#5월 햇빛
  • 우연히 흔들 의자에 앉았어. 내가 흔들면 흔들리는 의자였어. 흔들고 싶지 않아도 흔든다고 생각한 나, 5월 햇살에 자주 눈이 찔리고 눈을 떴지. 시작은 끝, 끝은 시작이었다는 걸 알게 해 준 5월, 고마워. #시작 #끝 #태어남 #5월 햇빛
  •  5  0  20 hours ago
  • 👩🏻‍💻
복카를 타고 출근하며
커피는 역시 콜드브루지🤔
  • 👩🏻‍💻
    복카를 타고 출근하며
    커피는 역시 콜드브루지🤔
  •  17  3  20 hours ago
  • 드디어 대회 다 끝났다🙌🙌 이제 놀아야지ㅎㅎ 근데..ㅎ 나 너무 나이들어보이는거 같아..😂
  • 드디어 대회 다 끝났다🙌🙌 이제 놀아야지ㅎㅎ 근데..ㅎ 나 너무 나이들어보이는거 같아..😂
  •  82  24  20 hours ago
  • 2019.5.21~23 체육대회 끝 
3일동안 사회를 봤던 중학교 마지막 체육대회가 드디어 끝났다. 본수석에 있느라 우리반엔 가지도 못했지만 이것도 나름대로 좋은 추억인것 같다. 평생 만질 코코팜을 다만진것같지만 다시는 이런경험 할수 없을 것 같다. 같이 한달동안 아이디어 내주고 시키는대로 다해준 도우미 친구들 너무 고마워 ❤
#중학교 #마지막 #체육대회 #끝
  • 2019.5.21~23 체육대회 끝
    3일동안 사회를 봤던 중학교 마지막 체육대회가 드디어 끝났다. 본수석에 있느라 우리반엔 가지도 못했지만 이것도 나름대로 좋은 추억인것 같다. 평생 만질 코코팜을 다만진것같지만 다시는 이런경험 할수 없을 것 같다. 같이 한달동안 아이디어 내주고 시키는대로 다해준 도우미 친구들 너무 고마워 ❤
    #중학교 #마지막 #체육대회 #끝
  •  6  0  20 hours ago
  • 드디어 그묘일🔥
일정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는👏
가디건은 색상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려용🤗
노카라 린넨자켓, 나시끈원피스는 
순차배송준비중이에요👋이번주내로
모두 발송되오닝 초큼만 기다려주세용
📞Kakao ID jddy304
💰3만원대(5컬러)
-
#dailylook#대전#오백미리#신상
  • 드디어 그묘일🔥
    일정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는👏
    가디건은 색상에 따라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려용🤗
    노카라 린넨자켓, 나시끈원피스는
    순차배송준비중이에요👋이번주내로
    모두 발송되오닝 초큼만 기다려주세용
    📞Kakao ID jddy304
    💰3만원대(5컬러)
    -
    #dailylook #대전 #오백미리 #신상
  •  41  1  20 hours ago
  • 끝나버렸다구요오~~~~
투바투첼  세상 수고했다
언니들도 너무 수고했규요
스트링 다 수고했스요👍🏻👍🏻
모두모두모두  고마워유☺️☺️☺️☺️☺️
#협연 #스트링오케 #stringochestra #투바투첼 #끝
  • 끝나버렸다구요오~~~~
    투바투첼 세상 수고했다
    언니들도 너무 수고했규요
    스트링 다 수고했스요👍🏻👍🏻
    모두모두모두 고마워유☺️☺️☺️☺️☺️
    #협연 #스트링오케 #stringochestra #투바투첼 #끝
  •  30  0  21 hours ago
  •  7  4  21 hours ago
  • 재밌었움메
  • 재밌었움메
  •  51  8  21 hours ago
  • 한달만에 축구.
간만에 4쿼터 풀로 뛰니 빡쎄네.
  • 한달만에 축구.
    간만에 4쿼터 풀로 뛰니 빡쎄네.
  •  39  7  21 hours ago
  • 아 시밸 내가 키 젤잘노..
  • 아 시밸 내가 키 젤잘노..
  •  16  3  21 hours ago
  • 내가 왜그랬을까 강정식...스붕
  • 내가 왜그랬을까 강정식...스붕
  •  37  3  21 hours ago
  • 부모님 이사하고 처음으로갖는 옥상파티~
삼겹살2근에 온가족이 행복한시간 보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과도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 부모님 이사하고 처음으로갖는 옥상파티~
    삼겹살2근에 온가족이 행복한시간 보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과도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  33  7  21 hours ago

Top #끝 Posts

Advertisements

  • ⠀⠀⠀
⠀⠀⠀
네트워크사업 이미지가
점점 달라지고 있어요
⠀⠀⠀
전에 옥장판 정수기
이런거 아니예요
⠀⠀⠀
우리가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하는 쌀, 고기, 물 ,라면 ,고기 등등
⠀⠀⠀
💡 한마디로 장보면서 돈버는 사업!!💡
⠀⠀⠀
정말 핫하지 않나요?
⠀⠀⠀
네트워크사업은
5000명 안에만 들어도 대박이라죠? ✔
⠀⠀⠀
그런데 노블제이는 이제 500명!!!
지금이 기횐데 놓치실거예요?
⠀⠀⠀
▪지금 선점기회예요
▪지금 대박낼기회예요
⠀⠀⠀
매일 지켜보다 기회를 놓치지말고
지금 시작해요!
⠀⠀⠀
지금 이시간에도
노블제이_노블라인 에는
많은 사람들이 선점하고 있어요
⠀⠀⠀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챗 주세요▪
⠀⠀⠀
⠀⠀⠀
#노블제이
#노블라인
#노블제이히엘
#노블라인히엘
  • ⠀⠀⠀
    ⠀⠀⠀
    네트워크사업 이미지가
    점점 달라지고 있어요
    ⠀⠀⠀
    전에 옥장판 정수기
    이런거 아니예요
    ⠀⠀⠀
    우리가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하는 쌀, 고기, 물 ,라면 ,고기 등등
    ⠀⠀⠀
    💡 한마디로 장보면서 돈버는 사업!!💡
    ⠀⠀⠀
    정말 핫하지 않나요?
    ⠀⠀⠀
    네트워크사업은
    5000명 안에만 들어도 대박이라죠? ✔
    ⠀⠀⠀
    그런데 노블제이는 이제 500명!!!
    지금이 기횐데 놓치실거예요?
    ⠀⠀⠀
    ▪지금 선점기회예요
    ▪지금 대박낼기회예요
    ⠀⠀⠀
    매일 지켜보다 기회를 놓치지말고
    지금 시작해요!
    ⠀⠀⠀
    지금 이시간에도
    노블제이_노블라인 에는
    많은 사람들이 선점하고 있어요
    ⠀⠀⠀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챗 주세요▪
    ⠀⠀⠀
    ⠀⠀⠀
    #노블제이
    #노블라인
    #노블제이히엘
    #노블라인히엘
  •  2,208  1  23 May, 2019
  • ⠀⠀⠀
⠀⠀⠀
네트워크사업 이미지가
점점 달라지고 있어요
⠀⠀⠀
전에 옥장판 정수기
이런거 아니예요
⠀⠀⠀
우리가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하는 쌀, 고기, 물 ,라면 ,고기 등등
⠀⠀⠀
💡 한마디로 장보면서 돈버는 사업!!💡
⠀⠀⠀
정말 핫하지 않나요?
⠀⠀⠀
네트워크사업은
5000명 안에만 들어도 대박이라죠? ✔
⠀⠀⠀
그런데 노블제이는 이제 500명!!!
지금이 기횐데 놓치실거예요?
⠀⠀⠀
▪지금 선점기회예요
▪지금 대박낼기회예요
⠀⠀⠀
매일 지켜보다 기회를 놓치지말고
지금 시작해요!
⠀⠀⠀
지금 이시간에도
노블제이_노블라인 에는
많은 사람들이 선점하고 있어요
⠀⠀⠀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챗 주세요▪
⠀⠀⠀
⠀⠀⠀
#노블제이
#노블라인
#노블제이히엘
#노블라인히엘
  • ⠀⠀⠀
    ⠀⠀⠀
    네트워크사업 이미지가
    점점 달라지고 있어요
    ⠀⠀⠀
    전에 옥장판 정수기
    이런거 아니예요
    ⠀⠀⠀
    우리가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하는 쌀, 고기, 물 ,라면 ,고기 등등
    ⠀⠀⠀
    💡 한마디로 장보면서 돈버는 사업!!💡
    ⠀⠀⠀
    정말 핫하지 않나요?
    ⠀⠀⠀
    네트워크사업은
    5000명 안에만 들어도 대박이라죠? ✔
    ⠀⠀⠀
    그런데 노블제이는 이제 500명!!!
    지금이 기횐데 놓치실거예요?
    ⠀⠀⠀
    ▪지금 선점기회예요
    ▪지금 대박낼기회예요
    ⠀⠀⠀
    매일 지켜보다 기회를 놓치지말고
    지금 시작해요!
    ⠀⠀⠀
    지금 이시간에도
    노블제이_노블라인 에는
    많은 사람들이 선점하고 있어요
    ⠀⠀⠀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챗 주세요▪
    ⠀⠀⠀
    ⠀⠀⠀
    #노블제이
    #노블라인
    #노블제이히엘
    #노블라인히엘
  •  2,206  1  23 May, 2019

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 츄의 "잘잤어요?" 로 하루를 시작하고,
"잘자고~ 푹자고~ 사랑해~" 로 하루를 끝마쳤던 지난 일주일.
둘 다 이번 휴가는 유독 빨리 지나간 것 같다고 투덜투덜 대다가도,
이제 우리에겐 마지막 휴가 ➘ 말출 ➚ 만이 남았다는 사실에 금세
실실댔더란다. 아무튼 그래서 이번 휴가는 짧은 게 아쉬우면서도 좋고, 서운하면서도 설레는. 💞 복합적인 감정들과 함께 했다.
내가 있음에 버틴다는 말과 기다림에 대한 고마움을 맘껏 표현해준
츄 덕분에 마지막 휴가 때까지 버틸 수 있는 힘이 더 생겼다. 💪🏻
1분 1초마다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준 내 사랑둥이 ♥️
일주일 동안 재밌었고, 고마웠고, 우리 금방 또 만나 👋🏻 휴가 끝❕
  • 츄의 "잘잤어요?" 로 하루를 시작하고,
    "잘자고~ 푹자고~ 사랑해~" 로 하루를 끝마쳤던 지난 일주일.
    둘 다 이번 휴가는 유독 빨리 지나간 것 같다고 투덜투덜 대다가도,
    이제 우리에겐 마지막 휴가 ➘ 말출 ➚ 만이 남았다는 사실에 금세
    실실댔더란다. 아무튼 그래서 이번 휴가는 짧은 게 아쉬우면서도 좋고, 서운하면서도 설레는. 💞 복합적인 감정들과 함께 했다.
    내가 있음에 버틴다는 말과 기다림에 대한 고마움을 맘껏 표현해준
    츄 덕분에 마지막 휴가 때까지 버틸 수 있는 힘이 더 생겼다. 💪🏻
    1분 1초마다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준 내 사랑둥이 ♥️
    일주일 동안 재밌었고, 고마웠고, 우리 금방 또 만나 👋🏻 휴가 끝❕
  •  200  16  23 May, 2019
  • ⠀⠀⠀
⠀⠀⠀
#이라에리🎀
'◡' +255 ❤︎
⠀⠀⠀
⠀⠀⠀
: 이번주는 2019 봄학기
마지막 수업이었어요,
⠀⠀⠀
"라에라, 아쉬워하지마
여름학기에도 슨상님 만날 수 있어☺️
엄마가 널 위해 불태워볼게...ㅋㅋ
⠀⠀⠀
⠀⠀⠀
#문센데이 #봄학기 #끝 
#선생님또만나요
  • ⠀⠀⠀
    ⠀⠀⠀
    #이라에리🎀
    '◡' +255 ❤︎
    ⠀⠀⠀
    ⠀⠀⠀
    : 이번주는 2019 봄학기
    마지막 수업이었어요,
    ⠀⠀⠀
    "라에라, 아쉬워하지마
    여름학기에도 슨상님 만날 수 있어☺️
    엄마가 널 위해 불태워볼게...ㅋㅋ
    ⠀⠀⠀
    ⠀⠀⠀
    #문센데이 #봄학기 #끝
    #선생님또만나요
  •  120  15  23 May,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