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진교수님 Instagram Photos & Videos

김혜진교수님 - 30 posts

Hashtag Popularity

3.1
average comments
33.4
average likes

Latest #김혜진교수님 Posts

  • 스타트업 오늘 할 일
특허청 특허로 상표등록 완료
4시간에 걸쳐서 상표 디자인도 
약간 수정하고 kipris에 수차례
전화해서 상표등록 완료후에 우리는 "얏호 등록 완료했어요." 환호를 했습니다.
안대표님~ 축하드립니다~ ^^
상표권은 다시 6개월후에 심사 여부에 따라
실제 회사 상표 권한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6개월후에 더욱 성장하는 모습으로 
한 걸음 준비 하시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kipris에서 전화 응대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상표권은 심사가 완료 되어 통과되면
앞으로 20년동안 사용후 계속 추가 갱신과 
갱신비가 들어갑니다.

#스타트업 #상표권 #분류번호 #특허청 #키프리스
#20년 #6개월 #특허로 #전화응대 #친절 #컨설팅 #완료 #기쁨 #환호 #로고디자인 #kipris
  • 스타트업 오늘 할 일
    특허청 특허로 상표등록 완료
    4시간에 걸쳐서 상표 디자인도
    약간 수정하고 kipris에 수차례
    전화해서 상표등록 완료후에 우리는 "얏호 등록 완료했어요." 환호를 했습니다.
    안대표님~ 축하드립니다~ ^^
    상표권은 다시 6개월후에 심사 여부에 따라
    실제 회사 상표 권한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6개월후에 더욱 성장하는 모습으로
    한 걸음 준비 하시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kipris에서 전화 응대해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상표권은 심사가 완료 되어 통과되면
    앞으로 20년동안 사용후 계속 추가 갱신과
    갱신비가 들어갑니다.

    #스타트업 #상표권 #분류번호 #특허청 #키프리스
    #20년 #6개월 #특허로 #전화응대 #친절 #컨설팅 #완료 #기쁨 #환호 #로고디자인 #kipris

  •  44  4  8 August, 2019
  • 2019년6월3일
동덕여대 모델학과 학생들을 만나고왔어요🌈
.
운동선수들과 마친가지로 
자신의 꿈을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리는 젊은친구들의 모습을보고 괜시리 옛생각이나서 뭉클😂😂😂
.
그들의 꿈을위해
"스스로 자신의 몸을 관리할 수 있다"
에 초점을 맞춰 이야기를 풀어보았답니다-
.
라운드숄더가 고민인 친구
척추측만증이 있는친구
오다리가 고민인친구
.
그리고 
일반인들보다 팔다리가 길고
몸통이 가늘어
코어에 힘이 부족하다고 모델학과 교수님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ㅜ
.
스.스.로. 
통증없이,
아름다운,
에너지가득한,
몸을 디자인하시길 바래요-
힘!!!
.
#김혜진교수님 좋은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덕여대모델학과
나는 오늘 #오징어 가 되었다
#꿈을응원합니다
#snpe
  • 2019년6월3일
    동덕여대 모델학과 학생들을 만나고왔어요🌈
    .
    운동선수들과 마친가지로
    자신의 꿈을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리는 젊은친구들의 모습을보고 괜시리 옛생각이나서 뭉클😂😂😂
    .
    그들의 꿈을위해
    "스스로 자신의 몸을 관리할 수 있다"
    에 초점을 맞춰 이야기를 풀어보았답니다-
    .
    라운드숄더가 고민인 친구
    척추측만증이 있는친구
    오다리가 고민인친구
    .
    그리고
    일반인들보다 팔다리가 길고
    몸통이 가늘어
    코어에 힘이 부족하다고 모델학과 교수님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ㅜ
    .
    스.스.로.
    통증없이,
    아름다운,
    에너지가득한,
    몸을 디자인하시길 바래요-
    힘!!!
    .
    #김혜진교수님 좋은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덕여대모델학과
    나는 오늘 #오징어 가 되었다
    #꿈을응원합니다
    #snpe

  •  94  26  3 June, 2019
  • #ifit2019 #아이핏 오랜만에 위쌤 공부하러 왓어요😚😚 항상 아이핏은 #김혜진교수님 과 우리 협회쌤들이랑 강의할때가서 어시스트만 했었다가ㅋ 제대로 듣는 건 처음이예요ㅋㅋ요즘 위쌤 수업의 질을 높이기위해 공부엄청열심히 하고 잇거든요ㅋㅋ궁금한것도 많은 위쌤 오늘 가서 5개 풀수업 들었어요 1교시  #garudapilates mat flow #임용호 강사님 수업 진짜 너무 신선하고 좋앗어요👍👍무용을 전공한 위쌤은 영국필라테스가 잘맞아요ㅋ춤추듯 흘러가는 플로우가 진짜 내스탈 ㅋㅋ위쌤 올해 자이로토닉 자격증도 따고잇는데 ㅋ#garuda 필라테스 자격증 또 따고싶어요ㅋㅋ울회원님들 힘들게 해주는거 정말 넘나 햄보케요ㅋㅋ 그리고 2교시 #stottpilates intro 사실 위쌤 스탓필라테스 배웠었는데 오랜만에 기초를 듣고싶어서 들었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imagecue  를 너무 자세히 재밋게 알려주신 #권재은 강사님 수업😍👍 감사합니당 3교시 죽은엉덩이증후군을 위한 힙업 필라테스 #김혜미 강사님 수업은 진짜 👍👍👍👍이거이거 최근 저희 위필라테스에도 죽은엉덩이 증후군 이신 케이스가 있어서 공부하고 있었는데 뭔가 더 콤팩트하게 핵심만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4년만에 만난 우리 송하쌤이랑 파트너하면서 운동하니까 더 좋았구요🤗  그리고 4교시 릴렉스명상 ^^ #자이요가 #이소영강사님 수업 위쌤이 불면증으로 굉장히 힘들어서 최근들어 명상에 관심이 많앗거든요♡♡근데 명상하고 온몸 이완 싹되서 ㅋㅋ #자이요가 로 바로 등록할뻔ㅋㅋ근데 마지막에 코골고 자는쌤 때문에ㅋㅋ집중력은 흐트러졌지만ㅋ좋앗어요ㅋ그리고 마지막 5교시 골반기저근 운동☺ #이경식 강사님 수업 진짜 오늘 베스뜨👍👍🤗 점심도 못먹구 명상하고 와서 막 잠도 쏟아지고 집중력이 떨어졌는데 ㅋ 이경식 강사님 골반기저근 운동 및 해부학을 너무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울 회원님들께도 잘가르쳐드릴 수 있을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내일도 위쌤은 욕심내서 5강의 듣습니당ㅋㅋ이번주말 열심히 듣고 공부해서 울 회원님들 힘들게 해드릴께요ㅋㅋ위쌤은 회원님들이 힘들걸 좋아하는 변태니까요ㅋㅋ#아이핏 후기 1탄 끗😀😀😀😉😉😛😛
  • #ifit2019 #아이핏 오랜만에 위쌤 공부하러 왓어요😚😚 항상 아이핏은 #김혜진교수님 과 우리 협회쌤들이랑 강의할때가서 어시스트만 했었다가ㅋ 제대로 듣는 건 처음이예요ㅋㅋ요즘 위쌤 수업의 질을 높이기위해 공부엄청열심히 하고 잇거든요ㅋㅋ궁금한것도 많은 위쌤 오늘 가서 5개 풀수업 들었어요 1교시 #garudapilates mat flow #임용호 강사님 수업 진짜 너무 신선하고 좋앗어요👍👍무용을 전공한 위쌤은 영국필라테스가 잘맞아요ㅋ춤추듯 흘러가는 플로우가 진짜 내스탈 ㅋㅋ위쌤 올해 자이로토닉 자격증도 따고잇는데 ㅋ #garuda 필라테스 자격증 또 따고싶어요ㅋㅋ울회원님들 힘들게 해주는거 정말 넘나 햄보케요ㅋㅋ 그리고 2교시 #stottpilates intro 사실 위쌤 스탓필라테스 배웠었는데 오랜만에 기초를 듣고싶어서 들었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imagecue 를 너무 자세히 재밋게 알려주신 #권재은 강사님 수업😍👍 감사합니당 3교시 죽은엉덩이증후군을 위한 힙업 필라테스 #김혜미 강사님 수업은 진짜 👍👍👍👍이거이거 최근 저희 위필라테스에도 죽은엉덩이 증후군 이신 케이스가 있어서 공부하고 있었는데 뭔가 더 콤팩트하게 핵심만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4년만에 만난 우리 송하쌤이랑 파트너하면서 운동하니까 더 좋았구요🤗 그리고 4교시 릴렉스명상 ^^ #자이요가 #이소영강사님 수업 위쌤이 불면증으로 굉장히 힘들어서 최근들어 명상에 관심이 많앗거든요♡♡근데 명상하고 온몸 이완 싹되서 ㅋㅋ #자이요가 로 바로 등록할뻔ㅋㅋ근데 마지막에 코골고 자는쌤 때문에ㅋㅋ집중력은 흐트러졌지만ㅋ좋앗어요ㅋ그리고 마지막 5교시 골반기저근 운동☺ #이경식 강사님 수업 진짜 오늘 베스뜨👍👍🤗 점심도 못먹구 명상하고 와서 막 잠도 쏟아지고 집중력이 떨어졌는데 ㅋ 이경식 강사님 골반기저근 운동 및 해부학을 너무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울 회원님들께도 잘가르쳐드릴 수 있을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내일도 위쌤은 욕심내서 5강의 듣습니당ㅋㅋ이번주말 열심히 듣고 공부해서 울 회원님들 힘들게 해드릴께요ㅋㅋ위쌤은 회원님들이 힘들걸 좋아하는 변태니까요ㅋㅋ #아이핏 후기 1탄 끗😀😀😀😉😉😛😛

  •  38  2  2 March, 2019
  • 자세는 근육을 바꾸고 근육은 자세를 굳힌다라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습관이 된 만성적인 자세 패턴 그렇게 훈련된 우리들의 근육은 이미 굳어버렸을지도 모릅니다. 
경추 흉추 요추 천추 미추까지 우리의 몸의 가장 큰 기둥의 축이 흔들리지 않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축이 흔들리는데 붕괴되기직전까지 신호 또는 반응이 있었을텐데 우리들은 외면하고 방치하고 있는건 아닌지요.. 오늘은 엔에이필라테스 안원장님 양승하샘과 대한필라테스연합회 임원회의와 측만증을 주제로 한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들었던 부분 다시 재 반복 복습되는 부분도 있었고 지도자가 더 큰 사명감을 갖고 책임을 다하려면 계속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었던 시간들이였습니다. 
필라테스를 통해 내 몸과 마음을 잡아 갈수 있는 삶을 살아가는 선생님들 우리가 제대로 되어야 많은분들께 도움을 드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몸이 곧 본보기가 되고 우리가 하는 말 언어 말투가 사람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인 오늘 엔에이 필라테스에서 시작한 소메틱필라테스1기 지도자교육을 마무리 합니다. 2018년 11월부터 4개월동안 고생많았던 원장선생님 지도자 샘들 모두 수고많으셨고 오늘까지 우리 최선을 다해보아요.🙏🌹 #필라테스의흐름
#필라테스가가고자하는방향
#선생들의몫
#지도자교육과정
#소메틱필라테스
#대한필라테스연합회
#대한미디어출판사#동덕여대모델학과
#양원석대표님#김혜진교수님#감사인사드립니다
#옥수동필라테스
#엔에이필라테스 
#필라테스사랑
  • 자세는 근육을 바꾸고 근육은 자세를 굳힌다라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습관이 된 만성적인 자세 패턴 그렇게 훈련된 우리들의 근육은 이미 굳어버렸을지도 모릅니다.
    경추 흉추 요추 천추 미추까지 우리의 몸의 가장 큰 기둥의 축이 흔들리지 않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축이 흔들리는데 붕괴되기직전까지 신호 또는 반응이 있었을텐데 우리들은 외면하고 방치하고 있는건 아닌지요.. 오늘은 엔에이필라테스 안원장님 양승하샘과 대한필라테스연합회 임원회의와 측만증을 주제로 한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들었던 부분 다시 재 반복 복습되는 부분도 있었고 지도자가 더 큰 사명감을 갖고 책임을 다하려면 계속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었던 시간들이였습니다.
    필라테스를 통해 내 몸과 마음을 잡아 갈수 있는 삶을 살아가는 선생님들 우리가 제대로 되어야 많은분들께 도움을 드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몸이 곧 본보기가 되고 우리가 하는 말 언어 말투가 사람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인 오늘 엔에이 필라테스에서 시작한 소메틱필라테스1기 지도자교육을 마무리 합니다. 2018년 11월부터 4개월동안 고생많았던 원장선생님 지도자 샘들 모두 수고많으셨고 오늘까지 우리 최선을 다해보아요.🙏🌹 #필라테스의흐름
    #필라테스가가고자하는방향
    #선생들의몫
    #지도자교육과정
    #소메틱필라테스
    #대한필라테스연합회
    #대한미디어출판사 #동덕여대모델학과
    #양원석대표님 #김혜진교수님 #감사인사드립니다
    #옥수동필라테스
    #엔에이필라테스
    #필라테스사랑

  •  36  0  23 February, 2019
  • 서원대 <피아노 아카데미아> 교수법과정❤️
행복했던 이틀은 지나갔지만, 청주샘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은 오래오래 남을 것 같아요!
초대해주시고, 준비부터 사진촬영까지.. 모든 과정을 예술적으로 진행해주신 김혜진교수님!  넘넘 감사드려용!💕 제자분들과 화기애애하게 공부하시고, 아낌없이 나누시는 모습 감동이었어요! 청주학원연합회의 세심한 지원에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멀리 문경에서 와주시고, 역까지 데려다주시며 저의 눈과 귀와 입, 마음까지 즐겁게 채워주셨던 도희샘, 넘나 반갑고 감사했어요!🎀
#서원대학교 #청주음악학원연합회 #김혜진교수님 #최고의도시락 #피아노아카데미아
  • 서원대 <피아노 아카데미아> 교수법과정❤️
    행복했던 이틀은 지나갔지만, 청주샘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은 오래오래 남을 것 같아요!
    초대해주시고, 준비부터 사진촬영까지.. 모든 과정을 예술적으로 진행해주신 김혜진교수님! 넘넘 감사드려용!💕 제자분들과 화기애애하게 공부하시고, 아낌없이 나누시는 모습 감동이었어요! 청주학원연합회의 세심한 지원에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멀리 문경에서 와주시고, 역까지 데려다주시며 저의 눈과 귀와 입, 마음까지 즐겁게 채워주셨던 도희샘, 넘나 반갑고 감사했어요!🎀
    #서원대학교 #청주음악학원연합회 #김혜진교수님 #최고의도시락 #피아노아카데미아

  •  72  8  4 November, 2018
  • 전에 만나서 
소중한사람들과 점심식사!
내가못나왔어도
우리 여신 혜진교수님 잘나온거 올리기!
10년전이나 지금이나 아름다우셔요^^
항상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교수님 상균이!!!^^ 겸손하며 당당하게!!!!^^
#김혜진교수님
#스승님
#제자
  • 전에 만나서
    소중한사람들과 점심식사!
    내가못나왔어도
    우리 여신 혜진교수님 잘나온거 올리기!
    10년전이나 지금이나 아름다우셔요^^
    항상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교수님 상균이!!!^^ 겸손하며 당당하게!!!!^^
    #김혜진교수님
    #스승님
    #제자

  •  61  1  1 September, 2017
  • #우리무브먼트_순천
🎀토욜아침 10시부터 열리는
#광주•전남스포츠의학연구회에서 주최한
"필라테스의원리와적용" #세미나를 듣기위해!
(작년엔 조선대에서 열렷다는데 왜 하필 내가 지방으로 내려오니 서울에서 진행하는거냐구요😭😭)
그 긴긴 여정이🤦‍♀️-긴글주의!!!
-chapter 1.
금요일 겨우 2시간일찍퇴근을하고자 저녁두못먹고 PM:8시까지 풀수업한뒤 부랴부랴 막차전 KTX타고 한양행🚆
-chapter 2.
#홍대에서 출발! 판교까지 이동위해 am:6시 기상후 이동🚗
너무피곤해서 #아메리카노 한잔마시겟다고 #만남의광장 들린게 #알뜰신잡 촬영하는거 우연히 보게되구🎥
-chapter 3.
접수위해 서둘러 출발햇던지라 am8:30부터~pm:7시까지, 폴스타 김혜진 교수님을 필두로 꼭 한번 뵙고싶엇던 홍정기 교수님의 열강으로 마무리!
-chapter 4.
생각보다 지연된 시간으로 미리 귀가행ktx를 예매해놓은 나는 열차시간 늦을까봐 똥줄이 좀 탓을뿐이고😱(그렇지만 티안내고 교수님들과 인증샷까지 남긴센스😎)ㅋㅋㅋㅋㅋ
-chapter 5.
홍대 @anna.pilates.37 엄원장의 엄카로 부랴부랴 다시 또 판교에서 용산역까지 전력 🚗
-chapter 6.
토나오는 일정을마치고 귀향행 즁🚈
뼈속까지 피곤하지만 매우 유익했고 즐거웟던 일정!!!(그렇지만 두번은 몬하게따😫😫😫)
.
.
.
#전남대학교#김영관교수님//#동덕여자대학교#김혜진교수님//#조선대학교병원#문영래교수님//#REtrainingCenter#김경훈박사님//#동신대학교#임승길교수님//#QueenslandSportsMedicineCentre#JeannieKim님//#오리엔탈필라테스#오은영대표님//마지막으로 꼭 뵙고싶엇던#차의과대학 @dr.hongjunggi #홍정기교수님까지
덕분에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좋은인연으로 뵐수잇길🙏
🎀우연히 뵙게된 @youngkeemin 아찌!!
넘넘반갑고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햇습니당🙇‍♀️
다음번엔 꼭 뒷풀이해유😉
끝으로 사랑하는 우리 @umji_s ~😘
같이듣자햇을때 흔쾌히 응해줘서 고맙고,
일찍부터 일어나 피곤할텐데 운전하느라 고생많앗고,
7월에 꼭 논노온나!!! 언니가 3kg찌워주께🤙ㅋㅋㅋ
💜사랑하는나의 레이디&젠틀맨맨들!💜
제가 이렇게 힘들게배워서 갑니다!!(하루종일 앉아있어서 허리가 끊어질거같다구요😫☠️😫)
그루니까 제발 캔슬내고 지각하고 그런것좀하디마아😭
  • #우리무브먼트_순천
    🎀토욜아침 10시부터 열리는
    #광주•전남스포츠의학연구회에서 주최한
    "필라테스의원리와적용" #세미나를 듣기위해!
    (작년엔 조선대에서 열렷다는데 왜 하필 내가 지방으로 내려오니 서울에서 진행하는거냐구요😭😭)
    그 긴긴 여정이🤦‍♀️-긴글주의!!!
    -chapter 1.
    금요일 겨우 2시간일찍퇴근을하고자 저녁두못먹고 PM:8시까지 풀수업한뒤 부랴부랴 막차전 KTX타고 한양행🚆
    -chapter 2.
    #홍대에서 출발! 판교까지 이동위해 am:6시 기상후 이동🚗
    너무피곤해서 #아메리카노 한잔마시겟다고 #만남의광장 들린게 #알뜰신잡 촬영하는거 우연히 보게되구🎥
    -chapter 3.
    접수위해 서둘러 출발햇던지라 am8:30부터~pm:7시까지, 폴스타 김혜진 교수님을 필두로 꼭 한번 뵙고싶엇던 홍정기 교수님의 열강으로 마무리!
    -chapter 4.
    생각보다 지연된 시간으로 미리 귀가행ktx를 예매해놓은 나는 열차시간 늦을까봐 똥줄이 좀 탓을뿐이고😱(그렇지만 티안내고 교수님들과 인증샷까지 남긴센스😎)ㅋㅋㅋㅋㅋ
    -chapter 5.
    홍대 @anna.pilates.37 엄원장의 엄카로 부랴부랴 다시 또 판교에서 용산역까지 전력 🚗
    -chapter 6.
    토나오는 일정을마치고 귀향행 즁🚈
    뼈속까지 피곤하지만 매우 유익했고 즐거웟던 일정!!!(그렇지만 두번은 몬하게따😫😫😫)
    .
    .
    .
    #전남대학교 #김영관교수님// #동덕여자대학교 #김혜진교수님// #조선대학교병원 #문영래교수님// #REtrainingCenter #김경훈박사님// #동신대학교 #임승길교수님// #QueenslandSportsMedicineCentre #JeannieKim님// #오리엔탈필라테스 #오은영대표님//마지막으로 꼭 뵙고싶엇던 #차의과대학 @dr.hongjunggi #홍정기교수님까지
    덕분에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좋은인연으로 뵐수잇길🙏
    🎀우연히 뵙게된 @youngkeemin 아찌!!
    넘넘반갑고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햇습니당🙇‍♀️
    다음번엔 꼭 뒷풀이해유😉
    끝으로 사랑하는 우리 @umji_s ~😘
    같이듣자햇을때 흔쾌히 응해줘서 고맙고,
    일찍부터 일어나 피곤할텐데 운전하느라 고생많앗고,
    7월에 꼭 논노온나!!! 언니가 3kg찌워주께🤙ㅋㅋㅋ
    💜사랑하는나의 레이디&젠틀맨맨들!💜
    제가 이렇게 힘들게배워서 갑니다!!(하루종일 앉아있어서 허리가 끊어질거같다구요😫☠️😫)
    그루니까 제발 캔슬내고 지각하고 그런것좀하디마아😭

  •  95  5  24 June, 2017
  • 공연장에서 정말 우연히 자주 뵙게되는 우리 #김혜진교수님 !!! 잠깐이였지만 역시 큰힘이됩니다!!!ㅋㅋ 자주 연락 못드려 죄송해여..ㅠㅠ 열심히 하겠습니다!!!
  • 공연장에서 정말 우연히 자주 뵙게되는 우리 #김혜진교수님 !!! 잠깐이였지만 역시 큰힘이됩니다!!!ㅋㅋ 자주 연락 못드려 죄송해여..ㅠㅠ 열심히 하겠습니다!!!

  •  33  2  19 hours ago

Top #김혜진교수님 Posts

  • 자세는 근육을 바꾸고 근육은 자세를 굳힌다라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습관이 된 만성적인 자세 패턴 그렇게 훈련된 우리들의 근육은 이미 굳어버렸을지도 모릅니다. 
경추 흉추 요추 천추 미추까지 우리의 몸의 가장 큰 기둥의 축이 흔들리지 않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축이 흔들리는데 붕괴되기직전까지 신호 또는 반응이 있었을텐데 우리들은 외면하고 방치하고 있는건 아닌지요.. 오늘은 엔에이필라테스 안원장님 양승하샘과 대한필라테스연합회 임원회의와 측만증을 주제로 한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들었던 부분 다시 재 반복 복습되는 부분도 있었고 지도자가 더 큰 사명감을 갖고 책임을 다하려면 계속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었던 시간들이였습니다. 
필라테스를 통해 내 몸과 마음을 잡아 갈수 있는 삶을 살아가는 선생님들 우리가 제대로 되어야 많은분들께 도움을 드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몸이 곧 본보기가 되고 우리가 하는 말 언어 말투가 사람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인 오늘 엔에이 필라테스에서 시작한 소메틱필라테스1기 지도자교육을 마무리 합니다. 2018년 11월부터 4개월동안 고생많았던 원장선생님 지도자 샘들 모두 수고많으셨고 오늘까지 우리 최선을 다해보아요.🙏🌹 #필라테스의흐름
#필라테스가가고자하는방향
#선생들의몫
#지도자교육과정
#소메틱필라테스
#대한필라테스연합회
#대한미디어출판사#동덕여대모델학과
#양원석대표님#김혜진교수님#감사인사드립니다
#옥수동필라테스
#엔에이필라테스 
#필라테스사랑
  • 자세는 근육을 바꾸고 근육은 자세를 굳힌다라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습관이 된 만성적인 자세 패턴 그렇게 훈련된 우리들의 근육은 이미 굳어버렸을지도 모릅니다.
    경추 흉추 요추 천추 미추까지 우리의 몸의 가장 큰 기둥의 축이 흔들리지 않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축이 흔들리는데 붕괴되기직전까지 신호 또는 반응이 있었을텐데 우리들은 외면하고 방치하고 있는건 아닌지요.. 오늘은 엔에이필라테스 안원장님 양승하샘과 대한필라테스연합회 임원회의와 측만증을 주제로 한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들었던 부분 다시 재 반복 복습되는 부분도 있었고 지도자가 더 큰 사명감을 갖고 책임을 다하려면 계속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었던 시간들이였습니다.
    필라테스를 통해 내 몸과 마음을 잡아 갈수 있는 삶을 살아가는 선생님들 우리가 제대로 되어야 많은분들께 도움을 드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몸이 곧 본보기가 되고 우리가 하는 말 언어 말투가 사람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인 오늘 엔에이 필라테스에서 시작한 소메틱필라테스1기 지도자교육을 마무리 합니다. 2018년 11월부터 4개월동안 고생많았던 원장선생님 지도자 샘들 모두 수고많으셨고 오늘까지 우리 최선을 다해보아요.🙏🌹 #필라테스의흐름
    #필라테스가가고자하는방향
    #선생들의몫
    #지도자교육과정
    #소메틱필라테스
    #대한필라테스연합회
    #대한미디어출판사 #동덕여대모델학과
    #양원석대표님 #김혜진교수님 #감사인사드립니다
    #옥수동필라테스
    #엔에이필라테스
    #필라테스사랑

  •  36  0  23 February, 2019
  • #ifit2019 #아이핏 오랜만에 위쌤 공부하러 왓어요😚😚 항상 아이핏은 #김혜진교수님 과 우리 협회쌤들이랑 강의할때가서 어시스트만 했었다가ㅋ 제대로 듣는 건 처음이예요ㅋㅋ요즘 위쌤 수업의 질을 높이기위해 공부엄청열심히 하고 잇거든요ㅋㅋ궁금한것도 많은 위쌤 오늘 가서 5개 풀수업 들었어요 1교시  #garudapilates mat flow #임용호 강사님 수업 진짜 너무 신선하고 좋앗어요👍👍무용을 전공한 위쌤은 영국필라테스가 잘맞아요ㅋ춤추듯 흘러가는 플로우가 진짜 내스탈 ㅋㅋ위쌤 올해 자이로토닉 자격증도 따고잇는데 ㅋ#garuda 필라테스 자격증 또 따고싶어요ㅋㅋ울회원님들 힘들게 해주는거 정말 넘나 햄보케요ㅋㅋ 그리고 2교시 #stottpilates intro 사실 위쌤 스탓필라테스 배웠었는데 오랜만에 기초를 듣고싶어서 들었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imagecue  를 너무 자세히 재밋게 알려주신 #권재은 강사님 수업😍👍 감사합니당 3교시 죽은엉덩이증후군을 위한 힙업 필라테스 #김혜미 강사님 수업은 진짜 👍👍👍👍이거이거 최근 저희 위필라테스에도 죽은엉덩이 증후군 이신 케이스가 있어서 공부하고 있었는데 뭔가 더 콤팩트하게 핵심만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4년만에 만난 우리 송하쌤이랑 파트너하면서 운동하니까 더 좋았구요🤗  그리고 4교시 릴렉스명상 ^^ #자이요가 #이소영강사님 수업 위쌤이 불면증으로 굉장히 힘들어서 최근들어 명상에 관심이 많앗거든요♡♡근데 명상하고 온몸 이완 싹되서 ㅋㅋ #자이요가 로 바로 등록할뻔ㅋㅋ근데 마지막에 코골고 자는쌤 때문에ㅋㅋ집중력은 흐트러졌지만ㅋ좋앗어요ㅋ그리고 마지막 5교시 골반기저근 운동☺ #이경식 강사님 수업 진짜 오늘 베스뜨👍👍🤗 점심도 못먹구 명상하고 와서 막 잠도 쏟아지고 집중력이 떨어졌는데 ㅋ 이경식 강사님 골반기저근 운동 및 해부학을 너무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울 회원님들께도 잘가르쳐드릴 수 있을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내일도 위쌤은 욕심내서 5강의 듣습니당ㅋㅋ이번주말 열심히 듣고 공부해서 울 회원님들 힘들게 해드릴께요ㅋㅋ위쌤은 회원님들이 힘들걸 좋아하는 변태니까요ㅋㅋ#아이핏 후기 1탄 끗😀😀😀😉😉😛😛
  • #ifit2019 #아이핏 오랜만에 위쌤 공부하러 왓어요😚😚 항상 아이핏은 #김혜진교수님 과 우리 협회쌤들이랑 강의할때가서 어시스트만 했었다가ㅋ 제대로 듣는 건 처음이예요ㅋㅋ요즘 위쌤 수업의 질을 높이기위해 공부엄청열심히 하고 잇거든요ㅋㅋ궁금한것도 많은 위쌤 오늘 가서 5개 풀수업 들었어요 1교시 #garudapilates mat flow #임용호 강사님 수업 진짜 너무 신선하고 좋앗어요👍👍무용을 전공한 위쌤은 영국필라테스가 잘맞아요ㅋ춤추듯 흘러가는 플로우가 진짜 내스탈 ㅋㅋ위쌤 올해 자이로토닉 자격증도 따고잇는데 ㅋ #garuda 필라테스 자격증 또 따고싶어요ㅋㅋ울회원님들 힘들게 해주는거 정말 넘나 햄보케요ㅋㅋ 그리고 2교시 #stottpilates intro 사실 위쌤 스탓필라테스 배웠었는데 오랜만에 기초를 듣고싶어서 들었는데 진짜 너무 좋았어요 #imagecue 를 너무 자세히 재밋게 알려주신 #권재은 강사님 수업😍👍 감사합니당 3교시 죽은엉덩이증후군을 위한 힙업 필라테스 #김혜미 강사님 수업은 진짜 👍👍👍👍이거이거 최근 저희 위필라테스에도 죽은엉덩이 증후군 이신 케이스가 있어서 공부하고 있었는데 뭔가 더 콤팩트하게 핵심만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4년만에 만난 우리 송하쌤이랑 파트너하면서 운동하니까 더 좋았구요🤗 그리고 4교시 릴렉스명상 ^^ #자이요가 #이소영강사님 수업 위쌤이 불면증으로 굉장히 힘들어서 최근들어 명상에 관심이 많앗거든요♡♡근데 명상하고 온몸 이완 싹되서 ㅋㅋ #자이요가 로 바로 등록할뻔ㅋㅋ근데 마지막에 코골고 자는쌤 때문에ㅋㅋ집중력은 흐트러졌지만ㅋ좋앗어요ㅋ그리고 마지막 5교시 골반기저근 운동☺ #이경식 강사님 수업 진짜 오늘 베스뜨👍👍🤗 점심도 못먹구 명상하고 와서 막 잠도 쏟아지고 집중력이 떨어졌는데 ㅋ 이경식 강사님 골반기저근 운동 및 해부학을 너무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울 회원님들께도 잘가르쳐드릴 수 있을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내일도 위쌤은 욕심내서 5강의 듣습니당ㅋㅋ이번주말 열심히 듣고 공부해서 울 회원님들 힘들게 해드릴께요ㅋㅋ위쌤은 회원님들이 힘들걸 좋아하는 변태니까요ㅋㅋ #아이핏 후기 1탄 끗😀😀😀😉😉😛😛

  •  38  2  2 March,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