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언니싸롱 Instagram Photos & Videos

김언니싸롱 - 1.1k posts

Hashtag Popularity

5.9
average comments
50.5
average likes

Latest #김언니싸롱 Posts

  • #책선물📚 #김언니싸롱
오늘  이 문구가 울림있게 다가온다.
비워야 채울 수있다.

@kim_salon_ 
지금은 어떤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해요😌

사람을 만나는 건 즐겁다.
대화를 나누는건 더 즐겁다.
내게 그 마음이 잠시나마 머문다는 건
진짜 복이다.
  • #책선물📚 #김언니싸롱
    오늘 이 문구가 울림있게 다가온다.
    비워야 채울 수있다.

    @kim_salon_
    지금은 어떤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해요😌

    사람을 만나는 건 즐겁다.
    대화를 나누는건 더 즐겁다.
    내게 그 마음이 잠시나마 머문다는 건
    진짜 복이다.

  •  14  3  23 hours ago
  • 구리남양주 코로나확진자가 나와도..
오남엔 여태 확진자가 나오지않아서 나름 청정지역이구나,
진짜 외진곳이긴한가보다...고립된 시골같은곳이야 했었는데...
진접에 확진자 동선에 오남맛집이 거쳐갔다..
코로나가 터진이후 고객님들이 먼저 타격없으시냐..괜찮으시냐..며  걱정해주셨었고,
지금은 괜찮으나 저는앞으로가 걱정이네요..^^;; 라며 
진짜진짜 이런 현실에도 꾸준히와주시는 고객님들께 엄청 감사하지않냐며 쌤들한테도 나 막 진짜 열심히할꺼라고 얘기하며 지냈었는데..터질게 터졋구나...
싸롱은 늘  위생에신경쓰고 지켜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언니싸롱 #쟁이no1
#오남리미용실 #진접미용실 #염색맛집 #컷트맛집
  • 구리남양주 코로나확진자가 나와도..
    오남엔 여태 확진자가 나오지않아서 나름 청정지역이구나,
    진짜 외진곳이긴한가보다...고립된 시골같은곳이야 했었는데...
    진접에 확진자 동선에 오남맛집이 거쳐갔다..
    코로나가 터진이후 고객님들이 먼저 타격없으시냐..괜찮으시냐..며 걱정해주셨었고,
    지금은 괜찮으나 저는앞으로가 걱정이네요..^^;; 라며
    진짜진짜 이런 현실에도 꾸준히와주시는 고객님들께 엄청 감사하지않냐며 쌤들한테도 나 막 진짜 열심히할꺼라고 얘기하며 지냈었는데..터질게 터졋구나...
    싸롱은 늘 위생에신경쓰고 지켜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언니싸롱 #쟁이no1
    #오남리미용실 #진접미용실 #염색맛집 #컷트맛집

  •  66  24  2 April, 2020
  • -👋
아직도..적응안되는..
노트10+
-
토요일...
날이 너무좋더라...
아침부터 볼일보고..
뿌염하고..세차하고..
청소하고 나름 짜증한번안내고..
기분좋게했다...
-
나만아는..ㅋㅋㅋ
아 김언니도아는.,.
바뀐 내앞머리스타일~~
-
빨강빨강빨강~~~~~♡
내사랑  빨강~~~♡
-
마스크땜에 피부도 안조아지고ㅠㅠ
코로나..너 좀..제발가ㅜㅠ
-
#빨간머리앤#김언니싸롱#노트10+미적응자
#토요일오후#간만에차없이걷기#이렇게한주가간다
#쉼표
  • -👋
    아직도..적응안되는..
    노트10+
    -
    토요일...
    날이 너무좋더라...
    아침부터 볼일보고..
    뿌염하고..세차하고..
    청소하고 나름 짜증한번안내고..
    기분좋게했다...
    -
    나만아는..ㅋㅋㅋ
    아 김언니도아는.,.
    바뀐 내앞머리스타일~~
    -
    빨강빨강빨강~~~~~♡
    내사랑 빨강~~~♡
    -
    마스크땜에 피부도 안조아지고ㅠㅠ
    코로나..너 좀..제발가ㅜㅠ
    -
    #빨간머리앤 #김언니싸롱 #노트10+미적응자
    #토요일오후 #간만에차없이걷기 #이렇게한주가간다
    #쉼표

  •  22  4  21 March, 2020
  • 주말일상♥

하랑이랑 오후에 묭실ㅋㅋ
앞머리뽜마하러👨‍🦱
아주 묭실이 익숙한 김하랑이
이모한테 사탕달라며 얌전히 뽜마하깅ㅋㅋ
언능 단발머리로 자라라ㅋㅋ

늘어지게 누워있는 김하온이ㅋㅋ
자는거아님ㅋㅋㅋㅋ😄😄😄😄 형아 안전벨트인형 사줬는데 영~~불편해 보이네ㅋㅋㅋㅋ

엄마랑 셀카찍기ㅋㅋ
엄마 속눈썹땜에 오징어다ㅋㅋ

주방놀이 넘 찌끔하고 허접해서 
반값창고가서 지르고옴ㅋㅋㅋㅋ
집에오자마자 조립하고 스티커붙이고
신나게 갖고노심ㅋㅋㅋㅋ
둘이 즐겁게 잘놀아랏♥
작은거 사려했는데 큰거사길잘함ㅋㅋㅋ

둘이 내복 똑같은거입혀놨더니 졸귀😍 ·
·
·
·
·

#아들스타그램💕#형제스타그램👬#아들둘맘👬 #원숭이띠🐵#황금돼지띠🐷#38개월아기 #11개월아기 #생후1186일#생후342일#김언니싸롱
#김언니싸롱나래실장#18년친구#앞머리펌
#셀스타그램📷#스텝2주방놀이🍳#반값창고
  • 주말일상♥

    하랑이랑 오후에 묭실ㅋㅋ
    앞머리뽜마하러👨‍🦱
    아주 묭실이 익숙한 김하랑이
    이모한테 사탕달라며 얌전히 뽜마하깅ㅋㅋ
    언능 단발머리로 자라라ㅋㅋ

    늘어지게 누워있는 김하온이ㅋㅋ
    자는거아님ㅋㅋㅋㅋ😄😄😄😄 형아 안전벨트인형 사줬는데 영~~불편해 보이네ㅋㅋㅋㅋ

    엄마랑 셀카찍기ㅋㅋ
    엄마 속눈썹땜에 오징어다ㅋㅋ

    주방놀이 넘 찌끔하고 허접해서
    반값창고가서 지르고옴ㅋㅋㅋㅋ
    집에오자마자 조립하고 스티커붙이고
    신나게 갖고노심ㅋㅋㅋㅋ
    둘이 즐겁게 잘놀아랏♥
    작은거 사려했는데 큰거사길잘함ㅋㅋㅋ

    둘이 내복 똑같은거입혀놨더니 졸귀😍 ·
    ·
    ·
    ·
    ·

    #아들스타그램💕 #형제스타그램👬 #아들둘맘👬 #원숭이띠🐵 #황금돼지띠🐷 #38개월아기 #11개월아기 #생후1186일 #생후342일 #김언니싸롱
    #김언니싸롱나래실장#18년친구#앞머리펌
    #셀스타그램📷#스텝2주방놀이🍳#반값창고

  •  46  0  15 March, 2020
  • 아들만 둘 ...키우면 키울수록 깡패가 되어가는 내게
친구처럼 딸처럼 같이수다도 떨수있고 펜시점 쇼핑도 즐길수있는 
고딩 중딩 내싸랑 예솔 예은이
화이트데이에..사탕 못받는 여학생일순 없잖아😂
그래서 이모가준비한 그놈의 너네 방탄오빠들 사탕이다ㅋ
방탄 틴케이스가좋은건지 사탕이좋은건지ㅋㅋ
어쨋든 좋아하니 그걸로 만족♡

#화이트데이 #BTS #BT21 #츄파츕스 #조카바보이모 #츄파츕스틴케이스 #김언니그램 #김언니싸롱
  • 아들만 둘 ...키우면 키울수록 깡패가 되어가는 내게
    친구처럼 딸처럼 같이수다도 떨수있고 펜시점 쇼핑도 즐길수있는
    고딩 중딩 내싸랑 예솔 예은이
    화이트데이에..사탕 못받는 여학생일순 없잖아😂
    그래서 이모가준비한 그놈의 너네 방탄오빠들 사탕이다ㅋ
    방탄 틴케이스가좋은건지 사탕이좋은건지ㅋㅋ
    어쨋든 좋아하니 그걸로 만족♡

    #화이트데이 #BTS #BT21 #츄파츕스 #조카바보이모 #츄파츕스틴케이스 #김언니그램 #김언니싸롱

  •  49  1  13 March, 2020
  • 우리 서우 복이 많은가보다...~ 코로나 땜에 성수기에 손님도 없고 짜증이 마구 밀려오는데 우리 쎈스여신 김언니는 서우가 이뻐서 챙겨준다며 반찬을 해주고.. 옆집언니는 휴가중에 지나가다 꽃을보니 서우 사주고 싶어서 사왔다며 주고가고.. 꼼짝못하는 나를위해 모두 배달까지... 꼭 뭘 받아서가 아니라 너무너무 맘이 따뜻하다..
(받은것두 좋치~ ㅋㅋㅋㅋ)
진심만 알아주길.. 내새끼 덮어놓구 이뿌게 봐주는 사람들이 더 좋고 항상 감사하고.. 울딸 마음 이뿌게 잘 키워야지..~ #감사합니다
#김언니싸롱#오남미용실#센스여신김언니#금손
#유진이네#오남리대박분식집
#세상잘한번살아보렵니다
#기운내야지
#김언니풀패키지
#신서우_긁지않은복권
#보답은신서우가하겠습니다ㅋㅋㅋ
#모두모두사랑합니다♥️
  • 우리 서우 복이 많은가보다...~ 코로나 땜에 성수기에 손님도 없고 짜증이 마구 밀려오는데 우리 쎈스여신 김언니는 서우가 이뻐서 챙겨준다며 반찬을 해주고.. 옆집언니는 휴가중에 지나가다 꽃을보니 서우 사주고 싶어서 사왔다며 주고가고.. 꼼짝못하는 나를위해 모두 배달까지... 꼭 뭘 받아서가 아니라 너무너무 맘이 따뜻하다..
    (받은것두 좋치~ ㅋㅋㅋㅋ)
    진심만 알아주길.. 내새끼 덮어놓구 이뿌게 봐주는 사람들이 더 좋고 항상 감사하고.. 울딸 마음 이뿌게 잘 키워야지..~ #감사합니다
    #김언니싸롱 #오남미용실 #센스여신김언니 #금손
    #유진이네 #오남리대박분식집
    #세상잘한번살아보렵니다
    #기운내야지
    #김언니풀패키지
    #신서우_긁지않은복권
    #보답은신서우가하겠습니다ㅋㅋㅋ
    #모두모두사랑합니다♥️

  •  10  0  5 March, 2020
  • 하루가 참으로 길다 😭
어디 여행 갈수도 없고 집에만 있어야한다니 😭
그와중에 머리카락이 너무 길어서
답답했는지 미용실 가야하는다는 쪼꼬미
이렇게라도 나가자! 싶어서
얼른 예약하고 다녀왔다
내눈엔 아직도 아가인데
미용실 앉아서 컷트하는것만봐도 많이 컸다 🤣🤣
언제부턴가 원장님 앞에선 순한 양이되었구나ㅋㅋㅋ
.
.
#김언니싸롱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코로나조심
  • 하루가 참으로 길다 😭
    어디 여행 갈수도 없고 집에만 있어야한다니 😭
    그와중에 머리카락이 너무 길어서
    답답했는지 미용실 가야하는다는 쪼꼬미
    이렇게라도 나가자! 싶어서
    얼른 예약하고 다녀왔다
    내눈엔 아직도 아가인데
    미용실 앉아서 컷트하는것만봐도 많이 컸다 🤣🤣
    언제부턴가 원장님 앞에선 순한 양이되었구나ㅋㅋㅋ
    .
    .
    #김언니싸롱 #육아중 #육아스타그램 #코로나조심

  •  33  0  1 March, 2020
  • #쟁이no1
#김언니싸롱
#뚱원장 
이번에 소개드리는 
쟁이 원장님은 
남양주 오남리의
#김언니싸롱 입니다 ㅎㅎ

울 김원장님 ~
멋진 동료이고..
사랑하는 동생입니다 ♡

털모자 벗고 인터뷰를 해서
걱정했는데
그렇게 이상하진 않은것 같네요 ^^
  • #쟁이no1
    #김언니싸롱
    #뚱원장
    이번에 소개드리는
    쟁이 원장님은
    남양주 오남리의
    #김언니싸롱 입니다 ㅎㅎ

    울 김원장님 ~
    멋진 동료이고..
    사랑하는 동생입니다 ♡

    털모자 벗고 인터뷰를 해서
    걱정했는데
    그렇게 이상하진 않은것 같네요 ^^

  •  94  2  5 February, 2020
  • 횽아 머리자르는동안 엄마랑 산책하고온거니?
러브랑 뭉쓰뚱쓰가 왔다가는데 러브먼저 차에태운다고
뭉쓰뚱쓰 기다리라니까..문에 습기채우며 기달중ㅋㅋㅋ🤣
-엄마 금방온다면서요
-엄마 10초 지났는데 왜안와요
-엄마 뭉쓰뚱쓰 잘기다리는데 자꾸 문이가 안개가껴요..또르르😭
역시 매력덩어리 개린이 뭉쓰뚱쓰♡
럽엄니..딜리보다 뭉뚱이 더좋은데ㅜㅜ

#오남리미용실 #애견인 #애묘인 #리트리버 #반려동물 #개스타그램 #퐝실퐝실
#김언니싸롱 #진트리버
  • 횽아 머리자르는동안 엄마랑 산책하고온거니?
    러브랑 뭉쓰뚱쓰가 왔다가는데 러브먼저 차에태운다고
    뭉쓰뚱쓰 기다리라니까..문에 습기채우며 기달중ㅋㅋㅋ🤣
    -엄마 금방온다면서요
    -엄마 10초 지났는데 왜안와요
    -엄마 뭉쓰뚱쓰 잘기다리는데 자꾸 문이가 안개가껴요..또르르😭
    역시 매력덩어리 개린이 뭉쓰뚱쓰♡
    럽엄니..딜리보다 뭉뚱이 더좋은데ㅜㅜ

    #오남리미용실 #애견인 #애묘인 #리트리버 #반려동물 #개스타그램 #퐝실퐝실
    #김언니싸롱 #진트리버

  •  42  3  30 January, 2020
  • @kim_salon_
• • • • • •
2017부터 지금까지도 싸롱고객님들이
제일 핫하게 찾으시는 #애쉬퍼플
해보신분은 헤어나오시질 못하지요!
오묘함이느껴지는 보라잿빛으로 시작해서 샴푸할때마다 서서히 빠지는색마저도 매력적인 순서로
퍼플애쉬
→애쉬
→코토리베이지
→베이지 
순서로 빠지니까 여러색을 하는기분이라고...
탈색모를 더큰 데미지없이 유지해야함은,
탈색모에 펌을해줘야하는것도 내몫이기 때문에...
무엇을 진행하던 데미지는 최소화로!
모발은 좋은거 해주기보다 더좋은건 손상시키지않고 지켜주는게 최고에요오오오💕

#3단콤보컬러 #라일락그레이지 #애쉬퍼플  #시세이도 #김언니싸롱 #헤어스타그램 #오남리미용실 #진접미용실 #오남미용실 #쟁이no1 #퍼플애쉬 #퍼플그레이 #염색성지
  • @kim_salon_
    • • • • • •
    2017부터 지금까지도 싸롱고객님들이
    제일 핫하게 찾으시는 #애쉬퍼플
    해보신분은 헤어나오시질 못하지요!
    오묘함이느껴지는 보라잿빛으로 시작해서 샴푸할때마다 서서히 빠지는색마저도 매력적인 순서로
    퍼플애쉬
    →애쉬
    →코토리베이지
    →베이지
    순서로 빠지니까 여러색을 하는기분이라고...
    탈색모를 더큰 데미지없이 유지해야함은,
    탈색모에 펌을해줘야하는것도 내몫이기 때문에...
    무엇을 진행하던 데미지는 최소화로!
    모발은 좋은거 해주기보다 더좋은건 손상시키지않고 지켜주는게 최고에요오오오💕

    #3단콤보컬러 #라일락그레이지 #애쉬퍼플 #시세이도 #김언니싸롱 #헤어스타그램 #오남리미용실 #진접미용실 #오남미용실 #쟁이no1 #퍼플애쉬 #퍼플그레이 #염색성지

  •  19  0  29 January, 2020

Top #김언니싸롱 Posts

  • 멋부리기 최강자매님들🤗
7살 형님반됬다고 염색하셔야된다나 어쨌다나🤷🏻‍♀️
언니가 하니깐 자기도 하겠다고🤷🏻‍♀️
둘 다 염색한데요🤦🏻‍♀️ 환장하겠다.
  • 멋부리기 최강자매님들🤗
    7살 형님반됬다고 염색하셔야된다나 어쨌다나🤷🏻‍♀️
    언니가 하니깐 자기도 하겠다고🤷🏻‍♀️
    둘 다 염색한데요🤦🏻‍♀️ 환장하겠다.

  •  200  8  7 January,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