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Instagram Photos & Videos

곱창 - 1.4m posts

Hashtag Popularity

2.8
average comments
47.1
average likes

Latest #곱창 Posts

  • 누군가 나를 키우고 이따😱😱
  • 누군가 나를 키우고 이따😱😱

  •  6  1  13 minutes ago
  • 동준오빠 덕분에 즐거웠던 단관🤩
멋있는 배우님들이랑 헤헤 
연기 스며들어서 행복하게 잘봤습니당👍🏻❣️❣️
마지막코스는 늘 그렇듯 혜화곱창 하 🤤
  • 동준오빠 덕분에 즐거웠던 단관🤩
    멋있는 배우님들이랑 헤헤
    연기 스며들어서 행복하게 잘봤습니당👍🏻❣️❣️
    마지막코스는 늘 그렇듯 혜화곱창 하 🤤

  •  4  2  55 minutes ago
  • 모든 게 성공적
  • 모든 게 성공적

  •  5  3  1 hour ago
  • 🐙
산낙지는 으-소리가 나지만
밀가루로 슬쩍 헹궈주기만해도 싹 제거된다.
냉동실을 털어 만든 #낙곱새 +(대창/우삼겹) !
  • 🐙
    산낙지는 으-소리가 나지만
    밀가루로 슬쩍 헹궈주기만해도 싹 제거된다.
    냉동실을 털어 만든 #낙곱새 +(대창/우삼겹) !

  •  11  2  1 hour ago
  • 술톤~☺️
  • 술톤~☺️

  •  22  2  2 hours ago
  • 그냥 그냥
  • 그냥 그냥

  •  11  4  3 hours ago
  • 오늘은 #마켓컬리 #비건 #초코크림쌀빵 #유기농무화과잼 #비건단호박식빵 을 질러보았다.. 하루 한끼라도 건강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비타민 #성분표 확인을 열심히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원래 #곱창 #막창 #대창 #돼지고기 #소고기 를 사랑하고  #해산물극혐 하던 나는 #계란 과 #우유 #유제품 은 먹는 가장 대중적인 채식인 #락토오보베지테리안 이 되기로 결심했다. 흠.. #비건 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서... 난 또 #1일1요거트 #1일1두유 #1일1우유를 먹는 사람인지라.. 포기가 안된다.. 그래도 화이팅... 할수있다!!
  • 오늘은 #마켓컬리 #비건 #초코크림쌀빵 #유기농무화과잼 #비건단호박식빵 을 질러보았다.. 하루 한끼라도 건강하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비타민 #성분표 확인을 열심히 하는 것 같다. 그리고 원래 #곱창 #막창 #대창 #돼지고기 #소고기 를 사랑하고 #해산물극혐 하던 나는 #계란 과 #우유 #유제품 은 먹는 가장 대중적인 채식인 #락토오보베지테리안 이 되기로 결심했다. 흠.. #비건 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서... 난 또 #1일1요거트 #1일1두유 #1일1우유를 먹는 사람인지라.. 포기가 안된다.. 그래도 화이팅... 할수있다!!

  •  2  0  3 hours ago
  • 전신8주 시톡의결과 😏
허벅지 살이 고민이었는데 
결국 다 독소였어요 😊
고민하는 순간 살은 자꾸만
더 찌는 몸으로 바뀐답니다
지금 결심해봤다면 
시작해보세요😊
.
.
.
..👉카톡dudgus2182 ..👉프로필꾸욱↙️↙️
  • 전신8주 시톡의결과 😏
    허벅지 살이 고민이었는데
    결국 다 독소였어요 😊
    고민하는 순간 살은 자꾸만
    더 찌는 몸으로 바뀐답니다
    지금 결심해봤다면
    시작해보세요😊
    .
    .
    .
    ..👉카톡dudgus2182 ..👉프로필꾸욱↙️↙️

  •  2  1  3 hours ago
  • 좀 지났지만 생축해주신 모든분들 감사감사요❤️🎉
여긴 진짜 인정🤜너희들도 고마워🥰 #인생곱창
  • 좀 지났지만 생축해주신 모든분들 감사감사요❤️🎉
    여긴 진짜 인정🤜너희들도 고마워🥰 #인생곱창

  •  5  1  3 hours ago
  • 제주 유일 숯불 직화구이 양대창, 양곱창을 드실 수 있는 양대감입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구석구석 방역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세요~😍
.
.
문의전화 : 064 - 712 - 9592 , 010 - 7761 - 4444
.
.
.
.
.
.
.
.
.
#제주 #제주도 #노형 #연동 #제주공항근처 #저녁식사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노형맛집 #연동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양대창 #LA갈비 #꽃살 #양갈비 #저녁메뉴  #양대감 #제주양대감 #제주양대창 #ホルモン焼き #ホルモンJEJU #양대창맛집 #양곱창 #양곱창맛집 #오발탄 #제주오발탄 #새해 #곱창 #대창 #막창
  • 제주 유일 숯불 직화구이 양대창, 양곱창을 드실 수 있는 양대감입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구석구석 방역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세요~😍
    .
    .
    문의전화 : 064 - 712 - 9592 , 010 - 7761 - 4444
    .
    .
    .
    .
    .
    .
    .
    .
    .
    #제주 #제주도 #노형 #연동 #제주공항근처 #저녁식사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노형맛집 #연동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양대창 #LA갈비 #꽃살 #양갈비 #저녁메뉴 #양대감 #제주양대감 #제주양대창 #ホルモン焼き #ホルモンJEJU #양대창맛집 #양곱창 #양곱창맛집 #오발탄 #제주오발탄 #새해 #곱창 #대창 #막창

  •  8  0  3 hours ago
  • 게이트하기 딱인 날씨,,,🌤🌈🌤
  • 게이트하기 딱인 날씨,,,🌤🌈🌤

  •  19  7  3 hours ago
  • 2020. 01. 16
<안쟌의 일상 먹부림>
⠀
장소: 곱테랑&소통 서면점🇰🇷
위치: 부산시 중앙대로680번가길 55-18
메뉴:
소곱창모듬구이 小(₩28,000)
곱창전골 1인분(₩13,000)
전골볶음밥 1인분(₩3,000)
⠀
웨이팅이 길기에 인내심이 필요한 
20대들에게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곱창전골과 곱창구이 맛집입니다
⠀
곱창구이는 잡내 없이 무난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곳이에요.
곁들어 먹으라고 나오는 소스도
나쁘지 않았던 집이에요!
⠀
전골은 칼칼한 국물에
딱 정석적인 곱창전골 느낌
20대가 왜 좋아하는 지
알만했던... 소주를 부르는 그 맛
아시죠...? ㅋㅋ
SNS 이벤트로 주는
우동사리 넣어먹으면 최고에요
⠀
볶음밥 종류 2가지 중에
저렴한걸로 시켰는데
사실 이런 곳에서 먹는
볶음밥은 맛없을 수가...
국룰인걸로!
⠀
어떤게 좋은 곱창이고 안 좋은건지
잘 모르지만 그래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한 끼였습니다!

결론:
트랜디해서 20대들이 좋아할 맛과 분위기
직장인들이 가서 한끼 줄기기에도 좋고
회식 1차로도 좋을듯해요
  • 2020. 01. 16
    <안쟌의 일상 먹부림>

    장소: 곱테랑&소통 서면점🇰🇷
    위치: 부산시 중앙대로680번가길 55-18
    메뉴:
    소곱창모듬구이 小(₩28,000)
    곱창전골 1인분(₩13,000)
    전골볶음밥 1인분(₩3,000)

    웨이팅이 길기에 인내심이 필요한
    20대들에게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곱창전골과 곱창구이 맛집입니다

    곱창구이는 잡내 없이 무난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곳이에요.
    곁들어 먹으라고 나오는 소스도
    나쁘지 않았던 집이에요!

    전골은 칼칼한 국물에
    딱 정석적인 곱창전골 느낌
    20대가 왜 좋아하는 지
    알만했던... 소주를 부르는 그 맛
    아시죠...? ㅋㅋ
    SNS 이벤트로 주는
    우동사리 넣어먹으면 최고에요

    볶음밥 종류 2가지 중에
    저렴한걸로 시켰는데
    사실 이런 곳에서 먹는
    볶음밥은 맛없을 수가...
    국룰인걸로!

    어떤게 좋은 곱창이고 안 좋은건지
    잘 모르지만 그래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한 끼였습니다!

    결론:
    트랜디해서 20대들이 좋아할 맛과 분위기
    직장인들이 가서 한끼 줄기기에도 좋고
    회식 1차로도 좋을듯해요

  •  7  2  3 hours ago
  • 올 겨울 마지막 눈일까요?!
대관령이 있어 너무 좋은 강릉♥️
미세먼지처럼 코로나도 막아주길..🙏🏻
코로나는 조심해야 하지만..
이렇게 예쁜 풍경은 놓치지 마세요.
.
함께 봐요.
함께 들어요.
눈 밟는 소리.. 새소리..
코끝이 찡해지는 차갑고 시원한 공기도
느껴보시길..
.
잠깐의 힐링으로 우리 모두 잘 이겨내요.
코로나19
.
.
미스터곱창은 정상 영업중입니다.
#여러분의인생곱창은미곱에서
.
.
.
#인생곱창
#곱창구이 #모듬구이 
#곱창 
#강릉미스터곱창 #미스터곱창 
#강릉곱창
#강릉소곱창 
#강릉곱창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강릉 #강릉맛집 #강릉여행 
#먹스타그램 #먹방 #음식#맛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좋아요
#강릉맛집추천 #경포대맛집
  • 올 겨울 마지막 눈일까요?!
    대관령이 있어 너무 좋은 강릉♥️
    미세먼지처럼 코로나도 막아주길..🙏🏻
    코로나는 조심해야 하지만..
    이렇게 예쁜 풍경은 놓치지 마세요.
    .
    함께 봐요.
    함께 들어요.
    눈 밟는 소리.. 새소리..
    코끝이 찡해지는 차갑고 시원한 공기도
    느껴보시길..
    .
    잠깐의 힐링으로 우리 모두 잘 이겨내요.
    코로나19
    .
    .
    미스터곱창은 정상 영업중입니다.
    #여러분의인생곱창은미곱에서
    .
    .
    .
    #인생곱창
    #곱창구이 #모듬구이
    #곱창
    #강릉미스터곱창 #미스터곱창
    #강릉곱창
    #강릉소곱창
    #강릉곱창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강릉 #강릉맛집 #강릉여행
    #먹스타그램 #먹방 #음식#맛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맞팔 #선팔하면맞팔 #일상 #좋아요
    #강릉맛집추천 #경포대맛집

  •  17  0  3 hours ago
  • 2020.02.03 (월) #_😋😛😝😜
⠀
📌#소막창 150g 11900원
📌#소대창 180g 11900원
📌#소곱창 120g 15900원
📌#볶음밥 2500원
⠀
가게 지도보고 갔는데도 헤맴ㅋㅋ
⠀
#돈가스 반찬으로 주는데 엥 겁나 맛있어
#전골 마저 서비스로 줌 존맛탱...;;
⠀
다 맛있는데 여긴 막창이 대박이다,,,👏
⠀
다 구워주고 서비스도 너무 좋음 🥰
⠀
#대구 #동성로맛집 #종로1가 #창을내겠소
#막창 #대창 #곱창 #내장파티 #먹스타그램
  • 2020.02.03 (월) #_😋😛😝😜

    📌 #소막창 150g 11900원
    📌 #소대창 180g 11900원
    📌 #소곱창 120g 15900원
    📌 #볶음밥 2500원

    가게 지도보고 갔는데도 헤맴ㅋㅋ

    #돈가스 반찬으로 주는데 엥 겁나 맛있어
    #전골 마저 서비스로 줌 존맛탱...;;

    다 맛있는데 여긴 막창이 대박이다,,,👏

    다 구워주고 서비스도 너무 좋음 🥰

    #대구 #동성로맛집 #종로1가 #창을내겠소
    #막창 #대창 #곱창 #내장파티 #먹스타그램

  •  17  3  4 hours ago

Top #곱창 Posts

  • 먹고싶은 #곱창 도 못머꼬 ~ 집에만 있어야 하고~ 😷
  • 먹고싶은 #곱창 도 못머꼬 ~ 집에만 있어야 하고~ 😷

  •  108  6  26 February, 2020
  • #뀰_먹스타
-
#곱돌이브라더스#곱도리탕#곱창#대창#수유맛집#수유#강북구맛집
저 오랜만에 곱도리탕 먹었어요🥰😆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대자 시켰는데 양이...👍🏻👍🏻조합도 넘좋아여😭😭대창양 좀보세요😆대창이랑 닭볶음탕의 조합은 진짜 미쳤쥬!!😍 약간 매운데 저는 맵찔이라서 그랬지만 다들 맛있게 매콤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치즈볼 을 국물에 찍어먹음..단짠맵뜨❤️
마지막에 #볶음밥 다 알쥬???😆
나가기 전에 #소프트아이스크림 담아서 먹을수있어요!! 디저트로 딱이쥬!
저희는 7시쯤 가서 자리가있었는데 8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ㅎ 참고하세용😆☺️
  • #뀰_먹스타
    -
    #곱돌이브라더스 #곱도리탕 #곱창 #대창 #수유맛집 #수유 #강북구맛집
    저 오랜만에 곱도리탕 먹었어요🥰😆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대자 시켰는데 양이...👍🏻👍🏻조합도 넘좋아여😭😭대창양 좀보세요😆대창이랑 닭볶음탕의 조합은 진짜 미쳤쥬!!😍 약간 매운데 저는 맵찔이라서 그랬지만 다들 맛있게 매콤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치즈볼 을 국물에 찍어먹음..단짠맵뜨❤️
    마지막에 #볶음밥 다 알쥬???😆
    나가기 전에 #소프트아이스크림 담아서 먹을수있어요!! 디저트로 딱이쥬!
    저희는 7시쯤 가서 자리가있었는데 8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ㅎ 참고하세용😆☺️

  •  535  37  22 February, 2020